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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사(正邪)대결 중 생명의 선택(1)

글/ 룽옌(龍延)

[밍후이왕] 사람들은 지금은 영혼이 없는 시대라고 말한다. 사회 전반에 신앙심이 없고 도덕이 타락했다. 사람들은 돈만 추구하고 가난을 비웃을지언정 매춘부를 경멸하지 않는다. 신뢰관계보다는 금전적 관계를 더 믿기 때문에 돈을 위해서는 무슨 짓이든 다 한다. 부패관료는 온 천지에 널렸고 사회기풍은 날로 파괴되어 도박과 마약이 범람하며 사기행각이 판치고 있다. 가짜 상품, 독극물 음식이 끊임없이 나와 채소와 과일조차 맘 놓고 먹을 수가 없다. 영유아가 먹는 우유에도 독극물이 들어 있고 각종 육류에도 건강을 해치는 온갖 첨가제가 들어 있으며 필수 식재료인 식용유도 가짜와 폐식용유로 만들었다. 사람들의 원성은 갈수록 커지고 있지만 개선되지 않아 삶의 고통은 말할 수 없는 지경이다. 주택을 철거하고 강제로 이주시켜 생활이 안정되지 않고 민원은 봉쇄되고 언론통제로 정보가 차단된다. 빈부격차는 날로 커지고 미래에 희망이 없어서 여유가 있는 사람들은 이민을 생각하고 있다. 많은 고위급 간부들이 이민을 택하고 있는 실정이다.

많은 사람들은 작금의 이런 사회에 대해 아주 당혹스러워한다. 일부 사람들은 왜 이런 상황이 오게 됐는지 심각하게 생각하면서 현재 공산주의 정치체제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게 되었다. ‘공산주의 사상이 맞는가 아니면 거짓말인가, 공산당은 도대체 무엇인가?’ ‘미래의 종착점은 어디인가, 사람이 사는 것은 도대체 무엇을 위한 것인가, 희망은 있는가?’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은 이미 나와 있다. 천기라고 할 수 있는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을 역사와 전통문화에서 찾아보기로 하자.

1. 천기는 이미 나타났다

중화전통문화는 박대정심하다. 노자와 공자는 이 문제에서 대표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공자는 기원전 538년에 낙양에서 노자의 가르침을 받았다. 노자의 가르침을 받고 돌아온 공자는 3일 동안 입을 열지 않았다. 제자 자공이 이유를 묻자 공자가 말했다. “나는 새가 날고, 물고기가 헤엄치고, 짐승이 뛰는 것을 알고 있다. 뛰는 것은 함정으로 제압하고, 헤엄치는 것은 그물로 잡고, 나는 것은 화살로 떨어뜨리면 된다. 그런데 용은 때로는 구름위에 있고 때로는 천상에 있는데 그림자와 형태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노자는 곧 용이다. 그의 사상경지는 마치 구름 위를 날고 있는 용과 같다. 내가 입이 있으면서도 말을 할 수 없는 것은 마음이 불안정하기 때문이다. 노자, 그는 도대체 사람인가 신인가? 노자는 정말 나의 스승이다.”

중국인은 용의 후계자라고 한다. 용은 큰 힘이 있고 신비스러워 전체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는다. 머리는 보여도 꼬리가 보이지 않아 한 번에 전체 모습을 보기가 매우 어렵다. 중국역사는 바로 용처럼 신비하지 않는가? 참으로 신비해서 좀처럼 알 수가 없다. 그러나 신비한 천기는 이미 나타났으므로 우리는 중국과 인류역사의 발전방향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1) 불계(佛界)의 성화(聖花)가 한국에 나타나다

1997년 7월, 경기도 광주군에 있는 사찰의 주지는 여래불상의 앞가슴에 직경 3cm의 우담바라 꽃 24송이를 발견했다. 당시 수백 명이 몰려와 신비한 광경을 보았다. 지금까지 발견된 우담바라 중에서 가장 먼저 발견된 것이다. 그 후 세계 각 지역에서 연이어 많은 우담바라를 발견했다. 2005년 2월, 전라남도 순천시 수미산사원 관세음보살 불상에 우담바라 열 송이가 피었고, 2005년 5월, 경주시 정각사에서 참배하던 신도가 목각 미륵불 왼쪽에 핀 우담바라를 발견하고 닦아 내려고 했지만 떨어지지 않았고, 김해일 스님은 불경에 기록된 우담바라 꽃이라고 감정했다. ‘금강경’에 우담바라 꽃은 3천년에 한 번 핀다고 기록되어 있다. 많은 불교계 인사들이 우담바라는 인간세상의 물건이 아니라고 말한다. 불경의 기록에 의하면 우담바라 꽃이 피면 전륜성왕(轉輪聖王)이 하세한다.

韩国全罗南道顺天市海龙面的须弥山禅院的佛像上长出的优昙婆罗花
전라남도 순천시 해용면 수미산사원 불상에 핀 우담바라

불경에 우담바라 꽃은 ‘길한 신령의 꽃’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묘법연화경 문구편집 2권 4의 기록에 ‘우담바라 꽃은 길하고 신령스런 꽃이다. 3천년에 한 번 피는데 이 때 전륜성왕이 하세한다.’ 혜림음의 8권 기록에 의하면 ‘우담바라 꽃은 길한 신령을 위한 것으로, 천상의 꽃이라 세간에는 없다. 만약 여래가 출현하고 전륜성왕이 세간에 출현하면 큰 복이기 때문에 이 땅에 감격스러운 우담바라가 피는 것이다.’라고 했다. 그 후 지금까지 전 세계 각 지역에서 많은 우담바라 꽃이 피어났다. 우담바라 꽃은 불경의 전설과 관계가 있으므로 무신론을 믿는 중공의 매체는 보도를 하지 않았고, 사람들은 진실을 알 수 없었다. 그들은 심지어 우담바라 꽃을 물잠자리 알이라고 거짓 선전을 했다. 우담바라 꽃과 물잠자리 알은 그 모습이 전혀 달라 쉽게 구별할 수 있다.


왼쪽이 가짜 꽃
(잠자리 알)으로 타원형에 껍질처럼 생겼다. 오른 쪽이 진짜 우담바라 꽃이다.

몇 년 전 타이완과학기술원에서 400배 현미경으로 우담바라를 관찰했다. 우담바라 꽃은 꽃과 꽃봉오리가 순백색이고 뿌리와 줄기는 투명하며 꽃송이 둘레가 녹색이고 꽃가지에는 밝은 점이 있다. 우담바라 꽃이 전 세계에서 핀 것은 전륜성왕(파룬성왕)이 이미 인간세상에서 불법을 전파하고 사람을 구도하고 있음을 뜻한다. 불법은 누구나 찾을 수 있고 불법을 얻는 사람은 바로 구도된다.

(2) 신기한 구이저우성 장자석

2002년 6월, 구이저우성 핑탕현 장부향에서 2억7천 년 전의 바위가 발견되었다. 갈라진 바위에는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 이라는 여섯 글자가 커다랗게 씌어 있었다. 당시 매체들은 앞의 다섯 글자만 보도하고 6번째 망(亡)자는 보도하지 않았다. 글자는 모두 자연적인 현상에 의해 생긴 것임을 지질학자들이 고증했고, 인위적으로 만들었다는 어떠한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다. 국가지질공원에서는 이 사진을 지질공원 입장권 티켓에 사용하기도 했다.



지질공원 입장권 사진

진나라가 멸망할 때도 ‘망진석’ (亡秦石)이 발견되었다. 현재 민간에서는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이 새겨진 구이저우 바위를 ‘망공석’이라고 부른다. 하늘이 사람들에게 중국공산당을 멸망시킨다는 천기를 보여준 것이다. 중국공산당조직(당, 단, 소선대)에서 아직 탈퇴하지 않은 사람은 모두 그것들과 함께 멸망할 것이다.

우담바라 꽃과 ‘망공석’은 인류사회에 보여준 천기다. 우리는 역사적인 사실을 깊이 분석하고 연구한 결과 그런 현상들은 모두 긴밀한 연관이 있음을 발견했는데 동서고금의 전설과 예언이 실현되려는 것이고 그 시기도 이미 최후로 다가온 것이다. 인류에게 극적인 변화가 나타나 사람마다 삶과 죽음을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를 가려야 할 필연적인 시기가 도래한 것이다.

우리가 발견한 바에 의하면 중화 5천년 문명은 특수한 역사적 사명이 있는 것으로 인류에게 희망을 가져다주었다. 공산주의가 중국에 들어온 것은 우연이 아니다. 그것은 지극히 사악한 목적이 있다. 현대사회는 그것으로 인해 온갖 추잡한 것들이 넘쳐난다.

2. 중화문명의 위대한 사명

역사는 겉으로 보이는 것처럼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인류역사, 특히 중국역사의 목적은 인류에게는 커다란 비밀이었다. 고대 4대문명 중 인도, 이집트, 바빌론의 문명은 이미 오래전에 몰락해 사라졌다. 중화 5천년 문명은 공산당이 중국을 탈취한 1949년까지 이어졌지만, 1966년 문화대혁명 때부터 철저히 파괴되기 시작했다. 중국공산당이 선전한 유물론과 유심론, 맹목적인 경제발전에 대한 추구로 인해 사람들은 돈만 중시하게 되었고, 신앙과 도덕성은 위기를 맞게 되었다. 중공은 최근에 관광객 유치와 경제적인 목적을 위해 전통문화 재건을 제창하고 있지만 겉모양일 뿐이고 문화의 본질을 아는 사람이 별로 없다. 중국전통문화는 박대정심 하다고 말하지만 사람들은 무엇이 박대정심 한 것인지 모르고 있다.

중국인은 예부터 중국 땅을 신주(神州)라고 불렀다. 중화전통문화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오랫동안 이어져온 문화이다. 중화문명은 크고 신성한 역사적인 사명을 짊어지고 있기 때문에 인류역사 최후의 비밀이 내포되어 있다. 중국전통문화는 지극히 깊어서 하늘, 땅, 사람을 관통하며 우주, 시공, 생명 등 천인합일로 이루어졌다.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국고대의 과학을 모르고 있을 뿐이다. 오랜 기간 공산당의 세뇌를 받은 중국인들이 중국의 역사를 이해하기는 매우 어렵다. 많은 중국인들이 중국 전통문화를 부정하는데 이는 참으로 어리석은 일이다. 공산당은 중화전통문화를 파괴하고 거짓, 사악, 투쟁과 무신론의 당문화로 중국인을 세뇌시켜 돌이킬 수 없는 죄악을 저질렀다. 사람들은 본성을 잊고 지혜와 깨달음이 사라져 역사와 현실을 이해하지 못한다.

공산당 문화의 사유를 벗어나 인류역사의 발전을 고찰해 보면 분명하게 인식하기는 그리 어렵지 않다. 개괄적으로 말해 우주에는 운동규칙이 있고, 인류발전도 역시 규칙이 있다. 인류역사학자들이 발견한 바에 의하면 인류의 도덕이 일정한 정도로 파괴됐을 때 인류는 멸망한다. 현재 인류의 도덕성은 한계에 다다라 재난의 시작지점까지 미끄러져 내려갔다. 다행히 사람들이 도덕성을 회복하기만 하면 창세주가 자비를 베풀어 구도하고, 중화문명도 새롭게 회복될 수 있는 서광이 비추고 있다.

(1) 중화 전통문화는 하늘로 통한다

중국은 역사적으로 하늘을 말하기 좋아해서 황제를 천자라고 불렀다. ‘천’은 서방에서 말하는 상제에 속하고 우주의 구조를 뜻하기도 한다. 우주의 한 층마다 하늘이 있고 하늘 위에 하늘이 있는데 한 층 하늘은 다른 한 층보다 층층이 높다. 현대물리학에서도 이 ‘천’은 다른 공간에 속한다. 현대물리학은 우주에 많고 많은 다른 공간이 있는데 각 공간의 에너지는 같지 않고 각 경지와 층차를 대응하고 있다고 한다. 사람들은 신이 하늘에 있다고 하는데 신은 다른 공간에 있으므로 사람의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공간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육안으로 보는 이 공간의 기계나 기구로는 신의 존재를 볼 수 없다. 현대물리학에서 인류는 오직 4%의 우주밖에 탐측하지 못한다고 했다. 남은 96%의 우주는 현대과학으로 탐측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현대과학은 신의 존재를 증명해 내지 못한다. 그렇다고 신의 존재를 부정할 방법도 없다.

세계 많은 곳에는 고대전설이 있다. 인류가 최후의 위험에 처하면 신이 내려와 사람을 구원한다고 했다. 각 지역의 문화는 같지 않지만 사실 동일하다. 창세주가 인간세상에 내려와 법을 전하고 사람을 구도하는 이 일을 말하는 것이다. 이는 인류에게 최대의 사건이고 매 개인의 미래와 관련된다. 창세주는 많은 고층생명과 함께 인간세상으로 내려왔다. 신이 중화 5천년 문화를 창조한 것은 인류의 최후시기에 불법(佛法)을 전하여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것이고, 신이 인간 세상에 내려와 자리 잡은 중심지가 신주인데 바로 중국이다. 이것이 중국이 존재하는 이유이다. 중국은 인류사회의 큰 연극무대이다.

헌원 황제는 중화 5천년 문명의 인문시조이다. 이때부터 많은 고층공간의 각자(당신과 나를 포함)들이 각 역사시기에 인간세상으로 내려와 각각의 조대를 펼치면서 각자 맡은 배역을 연출했다. 다시 말해서 인생을 살면서 파란만장한 중국의 역사와 문명, 중화 5천년 전통문화를 창조했다. 그런 다음 각자 세계 여러 국가와 지역으로 전생하여 세계의 역사를 연출했다. 사실 중화문명은 전 세계 사람들이 창세주를 기다리면서 함께 참여하고 함께 창조한 것이다. 그러므로 5천년의 찬란한 중화문화는 목적과 사명이 있다. 바로 오늘 날 창세주가 인류를 구원하도록 기초를 다진 것이다.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불법이 전파될 수 있도록 충분한 준비를 한 것이다. 중화전통문화는 함의가 깊고 견실하게 역사 속에서 끊이지 않고 지금까지 전해져 내려왔는데 이 천기는 최근에 와서야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가슴 아픈 것은 중화전통문화가 1949년부터 공산당에 의해 파괴되어 거의 사라질 위기에 처해 있고, 사람들은 선량하지 않고 사회의 도덕도 완전히 저락되어 사람을 구원하는데 아주 큰 장애가 되고 있다.

(2) 인지초 성본선(人之初,性本善)

중국 전통문화의 경전인 ‘삼자경’에서 ‘인지초 성본선’을 말했는데 이는 사람의 본성은 선량한 것임을 알려준다. 지금의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 고대인의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가 인식하기로는 사람은 우주 고층에서 인간세상으로 내려왔다. 고층공간은 순수한 선이기 때문에 악의 요소가 없었다. 그러나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전반적으로 바르지 않은 요소가 나타나 낮은 공간으로 떨어졌고 갈수록 좋지 않게 변해 최후에는 악이 생겼다. 이렇게 인간세상은 선과 악이 공존하는 세계가 되었다. 음양의 평형을 이룬 것이다.

도덕경에서 ‘도는 하나를 낳고, 하나는 둘을 낳고, 둘은 셋을 낳고, 셋은 만물을 낳았다. 그 중의 하나는 둘을 낳았다.’는 것은 무극이 태극을 낳았다는 것과 대응된다. 이렇게 음양과 선악이 생겨나고, 3은 8괴에 대응된다. 그러므로 도덕경에서 말하는 음양의 상생상극은 일정한 경지 아래에서만 나타난다.

공산당은 유치원에서부터 거짓, 사악, 투쟁의 당문화를 주입시켰다. 장기적으로 중국인을 세뇌시켜 중국전통문화와 도덕적 가치관을 파괴하는 수많은 사설을 내놓아 역사를 왜곡시키고 사상을 변이시켰다. 지금은 사람의 본성을 악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것들의 주장은 맞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인류를 파괴시키는 사설이다. 사실 인류사회에는 선과 악이 동시에 존재한다. 역사상 확실히 좋지 않는 사람과 사건이 있었음을 볼 때 선악이 동시에 존재한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이후 전면적으로 법리를 인식시키려고 배치된 것임을 알 수 있다. 만약 인류가 고층공간에서 왔고 고층공간은 악이 없는 선한 곳이라고 인식한다면 진정으로 ‘인지초 성본선’의 함의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은 당연히 선해야 한다. 성악설의 관점은 틀린 것이다. 이 설은 공산당이 나쁜 짓을 하려는 핑계다. 공산당의 목적은 사람의 양심과 선념을 없애고 사람을 파괴하려는 것이다. 인류사회에 선악이 동시에 존재하고 있다고 해도 사람의 마음속에는 누구나 선량한 마음을 품고 있다. 그러므로 모두 선을 향하는 소원이 있다. 사람은 고층공간에서 왔기 때문에 본성은 선량하다. 사람의 좋지 않은 사상은 저층공간과 인류사회에서 오염된 것이지 원래 사람에게는 없던 것이다.

중국전통문화는 하늘을 공경하고 덕을 중히 여겼으며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고 여겼다. 양심을 중히 여겨 덕과 선으로 양심을 유지시켰는데, 이는 모두 사람의 선량한 본성에서 기인한 것이다. 사람은 고층공간에서 왔으므로 사람마다 모두 불성이 있고 마음속에 천국으로 돌아가려는 소원이 있다. 그래서 역사상 수많은 사람이 수도하고 수불했다. 중국 전통문화 중의 불도 수련문화는 인생의 진정한 의의로 인식되었고 천국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었다. 수련은 미신이 아니다. 수련을 통해 반본귀진(返本歸真)하는 것이 인생의 진정한 의의이다. 지면이 제한된 관계로 더 이상 중국전통문화에 대해 세부적인 거론은 하지 않겠다. 간단히 말해서 중국전통문화는 인류가 구원받기 위해 기초를 다진 것이다. 인생은 목적이 있는 것이라 모두 사람을 구도하는 대법이 나타나기만을 기다렸다. 그러나 인간세상은 험악하고 사탄마귀가 횡행하여 사기집단인 공산주의가 출현했다.

(계속)

 

원문발표: 2017년 12월 14일
문장분류: 천인사이>우주공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12/14/357855.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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