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하지 않는 조카도 진상 알려 3퇴 권해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올해 4월, 화창하고 꽃피는 봄날 나는 고향인 후베이 짜오양(棗陽)으로 왔다. 오늘은 조카가 진상을 알린 이야기를 하겠다.

조카는 올해 45세다. 우리 이 대가족 중에 나의 파룬궁 수련이야기를 제일 즐겨 듣는 조카는 주변에서 누가 파룬궁에 대해 나쁘게 말하면 자발적으로 진상을 알려준다. 누가 만약 마작판에서 파룬궁을 모욕하는 말을 하면 조카는 정의를 위해 공정한 말을 한다. “근본적으로 그런 일이 아닙니다. 텔레비전에서 헛소리하는 것을 믿지 마세요. 우리 작은 고모가 파룬궁을 수련하는데 파룬궁을 수련한 후 몸이 아주 좋아졌어요. 완전히 텔레비전에서 말하는 것과 달라요!”

나는 이번 친척 방문 중에 할 일이 없을 때면 곧 조카가 출근할 때 따라갔다. 조카의 일은 바로 여기저기 순찰하는 것이다. 그날 마침 길에서 조카 사무실의 동료들을 만났다. 조카의 동료들이 물었다. “작은 고모 연세가 어떻게 되세요? 젊어보이는데다 기품있어 보이세요!” 조카는 말했다. “50대에요. 나보다 열 살 많으세요.” 조카의 동료들이 말했다. “두 분은 자매 같네요. 작은 고모는 어쩌면 그렇게 관리를 잘하셨대요?” 조카가 말했다. “관리라뇨. 고모는 스킨로션도 안 발라요. 고모는 장생불로하는 공법을 수련한답니다. 늙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갈수록 젊어진답니다. 고모가 수련하는 것은 파룬궁입니다!” 나는 이 기회에 조카의 동료들에게 진상을 알리려고 했는데 조카가 낮은 소리로 말했다. “나에게 맡기세요. 내가 그들에게 탈퇴를 권하겠어요.”

며칠 지나 정말로 조카는 사무실 몇 명의 이름을 적어주면서 ‘3퇴’를 시켰다고 했다. 내가 조카에게 “그들에게 확실하게 설명해줬니?” “모두 자원해서 탈퇴한 거니?”라고 물었더니 조카는 동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린 과정을 들려주었다.

그날은 조카의 한 동료의 생일이었다. 그들 몇 사람은 케이크를 사고 생일파티를 했다. 거기서 또 나에 대해 이야기하게 되었고 자연히 파룬궁에 대해 말하게 되었다. 그들은 많은 문제를 물었고, 텔레비전에서 말한 파룬궁이 ‘살인했다.’ 혹은 ‘분신자살했다.’와 같은 것을 말했다. 조카는 말했다. “우리 고모는 파룬궁을 20년 넘게 수련했어요. 고모는 어째서 우리들을 죽이지 않았고 우리 사촌동생(나의 아들)과 고모부도 죽이지 않았어요? 반대로 우리 고모는 성격이 이전보다 온화해 지고 더욱 선량해졌어요. 또 사람이 내면에서부터 외모에 이르기까지 바뀌었어요. 여러분은 고모가 기품이 있다고 했죠. 고모가 파룬궁을 수련하고 나서 그렇게 된 거에요. 여러분만 고모를 젊다고 할뿐 아니라 우리 친척들이 다 고모가 한 번 볼 때마다 변한다고 말해요. 나는 고모 몸에서 정말 파룬궁은 성명쌍수 공법이라는 것을 보게 됐어요. 하지만 이것은 굳센 의지가 있어야하고 견지해야 해요. 나는 고모의 강인함에 아주 탄복해요.”

이어서 조카는 ‘3퇴’에 대한 일을 말했다. “우리 고모와 여러분은 모두 연분이 있어요. 여러분은 모두 아주 선량해요. 모두에게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희망해요. 여러분 모두 중공의 당, 단, 소선대에서 탈퇴해 짐승의 도장을 지우기를 희망해요. 그래야만 아름다운 미래가 있어요.”

그러면서 조카는 내가 준비해 주었던 진상자료를 동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동료들도 각자가 중국공산당의 무슨 조직에 가입했는지를 조카에게 알려주면서 자연스럽게 모두 탈퇴하게 되었다. 조카는 또 그들에게 항상 마음속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외우면 좋은 운이 있을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리고 조카는 자신이 경영 관리 책임자로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고 말하면서 “우리 고모는 이것이 모두 제가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었고, ‘파룬따파하오’를 외웠기에 복을 받은 것이라고 말했어요.”라고 말했다.

조카는 나에게 말했다. “생일파티에서 거의 모두 파룬궁에 대해 이야기했어요. 만약 고모가 가셨다면 그렇게 좋은 효과가 없었을 것 같아요. 그들은 모두 눈치 보지 않고 많은 문제를 물었어요. 우리는 동료라 모두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나의 조카는 비록 수련을 하지 않지만 수련에 대해 매우 믿고 있으며 내가 말하는 수련이야기를 아주 즐겨 듣는다. 때로는 자료도 보기에 조카가 동료들에게 진상을 자유자재로 이야기할 수 있었고, 아주 순조롭고 효과도 좋았다.

문장발표:2017년 8월 8일
문장분류:천인사이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8/8/352252p.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