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신의 선택

/ 쓰촨 대법제자

[밍후이왕] 5월 하순 어느 일요일 오전, 쓰촨성 모 시에서 재직 중인 국()의 당서기가 대법제자인 나를 찾아왔다. 집에 들어서자 문을 닫은 후 신중하고 진심어린 목소리로 말했다. “당신들은 삼퇴를 도와주고 있지 않습니까? 저를 도와 당, , 대 조직에서 탈퇴시켜주십시오!”

이전에 나는 그에게 진상자료를 주었고, ‘삼퇴진상도 알려주었지만 그는 줄곧 주저했다. 오늘 그의 진지한 얼굴을 보고 나는 말했다. “참 잘하셨어요. 당신은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고 구원을 받았어요.”

그는 아직도 재직 중이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가명을 지어주었는데 그도 이 가명에 동의했다. 나는 또 그에게 더 깊이 진상을 말해주고 그에게 항상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 하오(眞善忍好)’ 9개 글자를 외우면 복을 받는다고 알려주었다.

그가 감사합니다!”라고 말하자 나는 진정으로 당신을 구한 것은 우리의 사부님이십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즉시 말했다. “대법 사부님 감사합니다! 리 대사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말한 그는 마치 막중한 책임을 벗어버린 것처럼 홀가분해 하면서 기쁘게 웃었다!

역시 5월 하순의 일이다. 한 사당(邪黨) 관리가 향진 당위사무실에 달려와 이래라 저래라 지시를 내렸다. “모든 파룬궁수련생을 깡그리 불러내시오. 토지개혁 때 지주를 투쟁하던 것처럼 매 수련생에게 열 사람을 파견해 미행 감시하시오.” 사무실에서 이 관리를 아는 사람이 없어 그에게 물어도 그는 감히 이름을 말하지 못하고 자신은 사교방지 사무실’(: 중국공산당이 진정한 사교임)에서 왔다고 했다. 사당은 바로 이렇게 황당하게 좋은 사람을 박해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이것은 모두 매 사람 자신이 선택하고 있는 것이다. 선악에는 반드시 응보가 따른다. 당신이 삼퇴를 선택해 평안을 보장받겠는가? 아니면 계속 악을 행해 공산사당(邪黨)의 희생양이 되겠는가?

여전히 악을 행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빨리 진상을 알고 더는 대법제자를 괴롭히지 말 것을 진심으로 권한다. 그들은 가장 진실하고 선량한 좋은 사람이다. 동시에 자신과 가족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17611
문장분류: 천인지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6/11/3494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