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징롄(淨蓮)
[밍후이왕] 샤오자(가명)는 늘 놀기 좋아하며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고 공부도 열심히 하지 않아 대입 시험에서 불합격해 어쩔 수 없이 재수하게 됐다. 엄마는 그녀에게 자신을 통제하지 못해 놀고 싶어 하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고 사부님께 도움을 청하라고 했다. 엄마는 대법 어린제자를 데려와 수련과 공부에 모두 지장주지 않는 이야기를 그녀에게 들려주게 했다.
그녀는 계발을 받고 쉬는 날에 자발적으로 엄마와 법을 좀 배우고 공부를 했다. 샤오자의 성적은 뚜렷하게 좋게 변했다. 놀기 좋아하는 단점은 많이 좋아졌고 철이 들었으며 부지런해졌고 열심히 공부하며 단번에 머리가 트인 것 같았다. 결국 대입 시험에서 선생님과 친구가 줄곧 ‘열등생’으로 보던 그녀가 중점대학에 입학했다. 많은 친척과 선생님들이 신기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것은 사부님께서 자신을 도와주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샤오자는 대학에 입학한 후 주변 환경의 오염에 법공부 시간도 적어졌다. 다행이 엄마의 격려 하에 너무 멀리 미끄러지지 않았다.
눈 깜빡 할 사이에 4년이 지났다. 샤오자는 연구생에 응시했다. 처음에 자신감이 있었지만 주변 학생들이 하나하나 포기하는 것을 보고 그녀도 견지하기 어려웠다. 집에서 격려해주지만 포기하고 싶었다. 이때 옛 친구가 전화를 걸어왔다. 작년에 연구생 응시가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아 올해 다시 시험을 보려 하는데 샤오자에게 거처를 제공할 줄 수 있냐고 물었다.(친구는 이미 졸업하고 재학생이 아님.)
그녀 둘은 함께 살며 공부했다. 상대방이 열심히 공부하고 참을성 있고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보고 샤오자는 깊이 감동했다. 공부에서 시시각각 상대방의 지도와 도움을 받았다. 샤오자도 자신감이 생겼고 끝을 보고야 말겠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단번에 깨달았다. 오랫동안 연락이 없던 친구가 나타난 것은 사부님께서 나를 돕게 하고 격려해주시며 공부해 연구생에 응시하라는 것이 아닌가?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감동했다. 그 후 그녀는 열심히 공부했다. 매일 밤 12시까지 공부하고 1시간 법공부를 해도 낮에 힘들지 않았다. 그녀가 정말로 공부하기 싫을 때 속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고 묵묵히 염했다.
한번은 그녀는 수학을 복습했는데 시험이 다가오니 좀 조급했고 마음이 혼란했다. 아무리 공부해도 머리에 들어가지 않았다. 그래서 차라리 멈추고 묵묵히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다. 마음이 안정된 후 다시 공부를 했다. 이상하게 이때 마음이 평온하고 머리가 맑았다. 그녀는 믿기지 않았다. 수학 자료를 절반 풀었을 때 (50, 60페이지) 좀 휴식하려고 시간을 보니 한 시간밖에 지나지 않았다. 그녀는 또 믿기지 않았다. 이것은 그녀가 평소 하루의 학습량으로 때로 하루에도 완성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이것은 사부님께서 도와주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샤오자는 결국 순조롭게 연구생에 합격했고 성적도 특별히 우수했다. 이 연구생의 길은 사부님께서 그녀를 위해 열어주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문장발표: 2017년 3월 12일
문장분류: 천인지간>인과>선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7/3/12/3441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