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전법륜’ 책에서 강대한 에너지 방출

글/ 러시아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파룬따파는 동양에서 서양까지 널리 전해졌고 수많은 서양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심신의 혜택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 가족, 친구들도 혜택을 받았고 진선인의 아름다움을 목격했다. 러시아 모스크바 파룬궁수련생 미하일의 가족들은 직접 다음과 같은 일을 겪었다.

俄罗斯莫斯科法轮功学员米哈伊尔夫妇(右边的男士为米哈伊尔)

러시아 모스크바 파룬궁 수련생 미하일 남매

누나는 혜택을 받아 신속히 건강 회복

2001년 나는 파룬따파를 수련한지 2년이 됐다. 누나는 뜻밖에 병에 걸렸는데 종양으로 확진됐다. 급히 입원 후 수술을 받았지만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았다. 나는 아침에 출근하고 저녁에 당뇨병이 있는 늙은 어머니를 돌봐야 했고 밤에는 병원에 있는 누나를 돌봐야 했다.

누나는 고통으로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다. 누나가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말했다. “‘전법륜’을 읽어 줄게. 듣고 싶어? 이것은 우주 대법이야. ‘전법륜’ 책에서 ‘환자에게 이 책을 읽어 주어, 만약 환자가 받아들일 수 있으면 병을 치료할 수 있지만, 업력의 크기가 다른 사람에게는 효과도 다르다.’[1]고 말씀하셨어.” 누나는 동의했다.

누나에게 ‘전법륜’을 읽어주었다. 그러자 얼마 후 누나는 잠이 들었다. 좀 자고 깨어나 누나는 나에게 말했다. “너 알고 있니? 아주 달게 잤어. 마치 3일 잔 것 같아. 모든 고통이 다 사라졌어.” 나는 답했다. “누나는 20분밖에 자지 않았어.” 이렇게 누나는 20분 ‘전법륜’을 듣고 신속히 건강을 회복했다.

파룬궁을 수련해 어머니가 혜택을 받다

어머니는 동방정교회 기독교 신자시다. 매년 교회에 가서 부활절을 지내신다. 2001년 어머니는 교회에 부활절을 지내러 가셨다. 어머니는 당뇨병 환자지만 당시 단식을 지켰는데 신체가 아주 허약했다.

결국 돌아오신 후 힘이 없어 땅에 쓰러지신 후 의식을 잃었다. 응급실 의사선생님이 말했다. “당뇨병 환자처럼 병세가 급격히 나빠졌네요. 신경과 의사에게 가야 합니다.”

신경과 의사는 많은 약을 주었다. 어떤 것은 당뇨병 환자에게 금지된 약이다. 나는 마음먹고 이런 약을 사지 않고 집으로 돌아가 어머니에게 연공을 가르쳐드렸고 ‘전법륜’을 읽게 해드렸다. 잠시 법공부 팀에 법공부를 하러 가지 않고 집에서 연공하고 법공부를 했다. 이렇게 반년이 지난 후 어머니는 정상으로 회복되셨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불가는 자신을 제도하고 남을 제도하며 중생을 널리 제도함을 중시한다. 자신을 수련할 뿐만 아니라, 또한 중생을 널리 제도하기에 다른 사람도 따라서 이로울 수 있는데, 무의식중에 다른 사람의 신체를 조정(調整)해 주거나 병 치료 등등을 해 줄 수 있다.”[1]

어머니는 집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해 엄청난 혜택을 받으셨다. 건강을 회복하고 일어나실 수 있었다. 어머니는 말씀하셨다. “미하일, 만약 네가 아니라면 아마 내 두 다리는 일어날 수 없었을 거야.”

이것은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해 어머니에게 큰 복을 가져다 준 것이지 내가 한 것이 아니다. 자비로운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이런 신기한 대법을 우리에게 주셔서 감사드린다.

‘책에서 강대한 에너지가 방출’

俄罗斯莫斯科法轮功学员卓雅

러시아 모스크바 파룬궁 수련생 조야

러시아 모스크바 파룬궁수련생 조야(Zoya)는 올해 55세이고 2004년 1월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했는데 지금까지 12년이 지났다. 그녀는 우리에게 자신이 ‘전법륜’ 요구에 따라 잘해서 이로 인해 다른 사람이 혜택을 받은 이야기를 다음과 같이 전했다.

아이를 돌보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고 인내심이 많아야 한다. 또 아이에게 무엇을 가르쳐야 한다. 전에 나는 한 가정에서 3살 아이의 가정부로 일했다. 아이는 집안 외아들이라 부모는 아이를 지나치게 귀여워했다. 아이는 늘 자기 마음대로 했고 울어서라도 자신의 소원을 만족시켜야 했다.

나는 아이 부모에게 내가 일종 기공을 배우는데 파룬따파라고 하며 진선인(眞善忍) 법리에 따라 마음을 닦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는 ‘전법륜’에서 우주 법리를 세인에게 펼쳐주셨다고 알려주었다.

아이 엄마의 요구대로 그들에게 ‘전법륜’ 한권을 가져다주었다.아이 엄마는 손에 책을 들고 말했다. “책에서 강대한 에너지가 방출되네요. 어깨까지 한줄기 따뜻한 기운을 느낄 수 있어요. 아주 신기한 책이네요!” 그녀는 ‘전법륜’을 통독하고 책을 자기에게 달라고 했다.

그 젊은 엄마는 내가 오기 전에 두 분의 가정부를 고용했는데 내가 그들과 다른 것은 파룬따파를 연마한 원인 같다고 했다. 사실 나는 아이에게 참을성이 있어야 한다고 가르치고 젊은 부부에게도 참을성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아이에 대한 생각을 개선했고 점차 그들은 아이와의 관계가 좋아졌다. 아이도 그렇게 제멋대로 하지 않고 더욱 독립적으로 변했다. 아이가 좋은 방향으로 바뀌자 아이 부모는 나를 더욱 신임했다.

아이 어머니는 고학력이었는데 전공 중 하나는 심리학이다. 그녀는 자주 생활 방면 문제를 이야기한다. 나는 내가 대법을 배우는 원인으로 인생에 대해 더욱 깊은 인식이 있었기에 그들을 위해 일부 문제를 해결해주었다.

아이가 좀 자라서 모자에게 파룬따파 연공동작을 보여줬다. 그들은 아주 좋아했다. 나는 이 가정을 따라 함께 해외 해변으로 휴가도 갔다. 아이는 스스로 일찍 일어나고 나와 함께 연공했다. 어느 하루 여주인이 집 열쇠를 잃어버렸다. 그녀는 파룬따파는 초범적인 법인지 알고 대법에 도움을 요청했다. 나는 해변 모래밭에서 키를 찾았다. 정말로 모래밭에서 키를 찾았다. 그녀는 파룬따파에 감사드렸다!

진선인 법리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고 대법은 나를 도와 많은 어려움을 넘기게 했다. 복잡한 상황에서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었다.

아이는 지금 자라 초등학교 고학년에 다니고 있다. 지금 나는 그들 집에서 일하지 않지만 아이는 자주 나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상황을 이야기하고 파룬따파를 이야기할 때 더욱 흥미를 느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문장발표: 2016년 5월 13일

문장분류: 천인지간>인과>선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5/13/3277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