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중국대륙 언론사 ‘화상보(華商報)’는 2015년 5월 7일 ‘선량한 아내 마젠후이(馬建慧)가 반신불수가 된 경찰 남편을 매일 전신 안마하다’라는 문장을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마젠후이의 남편 라이중(來中)은 산시(陝西)성 한중(漢中)시 난정(南鄭)현 공안국 경찰로서 현재 55세다. 2012년 1월 어느 날 정오, 그는 갑자기 뇌출혈로 쓰러졌다. 병원치료와 아내 마젠후이의 극진한 보살핌으로 그는 기적같이 깨어났지만 2014년 9월 또다시 뇌출혈로 쓰러졌다. 뇌신경이 심하게 손상돼 말을 할 수 없고 전신이 마비됐으며 물과 음식물은 관을 이용해야만 섭취할 수 있었다.
2015년 5월 6일 마젠후이는 ‘화상보’ 기자에게 말했다. 라이중이 장기간 침대에 누워있어 욕창과 근육 위축을 방지하기 위해 두 시간마다 돌려눕혀 전신마사지를 해준다고 했다. 그는 말을 할 수 없기에 눈을 깜박이고 목에서 나는 소리로 간단한 의사를 표시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알아들을 수 없었다. 그러나 라이중이 구체적으로 어떤 일에 종사했는지, 왜 지금의 이런 참담한 지경에 이르게 됐는지는 말하지 않았다.
1999년 7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할 때 라이중은 난정현 공안국 국보과 과장이었다. 난정현 ‘610사무실’(전문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중국공산당의 기구)은 현 공안국 국가안전보안과에 설립됐는데 라이중이 구체적인 책임을 졌다. 난정현 공안국 정치위원이었던 치젠원(齊建文) 등은 맹목적으로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명령을 집행했고 파룬궁을 배우고 선행을 하며 마음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들을 박해하는데 여력을 아끼지 않았다. 정확한 통계는 아니지만 1999년부터 2013년까지 난정현에서는 차례로 두 명의 파룬궁수련생이 불법적인 징역형 판결을 받았고, 30명 파룬궁수련생들이 불법적으로 교도소에 갇혔으며, 40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불법적으로 유치장에 감금됐고, 120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강박으로 세뇌반에 감금돼 박해를 받았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해 중국공산당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라이중은 2007년 5월에 승진해 난정현 공안국 부국장이 됐고, 치젠원은 2001년 6월 난정현 공안국 정치위원으로부터 난정현 공안국 국장으로 승진했으며 2008년 1월에는 한중시 공안국 기율위원회 서기로 승진했다.
그들은 선악을 구분하지 못했고 적극적으로 선량한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했기 때문에 되돌아오지 못할 길을 걸었다. 라이중은 그 화가 가족에게 미쳤다. 딸이 시집간 지 얼마 안 되어 남편에게 버림받고 폭행당해 다리가 부러져 병원에 입원했다. 2010년 9월에 치젠원은 심장이 불편해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는데 심장병이었다. 병원에 입원하려고 집으로 돌아와 준비물을 챙기다가 그날 밤 갑자기 사망했다. 2013년 3월 23일 한중시 ‘610’ 주임, 시위사무실 부비서장 루허밍(蘆鶴鳴)과 그의 딸과 사위, 외손녀, 비서 등 일행 6명이 승합차를 타고 고속도로 터널을 지나던 중 대형화물차 두 대 사이에 충돌했다. 루허밍과 딸, 그리고 비서와 운전사 등 네 명이 그 자리에서 숨졌다.
무엇 때문에 이런 비극이 발생했는가? ‘610사무실’은 중국공산당 사당(邪黨)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해 1999년 6월 10일에 설립한 불법기구다. 그것은 헌법을 능가하는 테러조직이다. 이 몇 년간 전국의 ‘610’두목(주임)은 악행을 많이 해 빈번하게 업보를 받았다. 그리하여 ‘죽음의 직위’라고도 불린다.
중국 ‘헌법’ 제36조에는 ‘국민은 종교신앙의 자유가 있다’고 명확히 규정했다.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어떠한 법률적 근거가 없다. 장쩌민은 프랑스 신문 ‘르피가로’와의 인터뷰에서 파룬궁은 X교라고 주장하면서 이는 그 개인의 생각이라고 했다. 실제로 공안부에서 결정한 14가지 사교 조직에는 파룬궁이 포함되지 않는다. 각지 검찰과 법률 집행인들은 마음속으로는 다 알고 있으면서도 공공연히 법을 어기고 있다. 무엇 때문에 ‘610사무실’은 공안, 검찰, 법원, 사법기관 등을 통제해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할 때 법적근거를 내놓지 못하고 문서도 없으며 회의를 열어도 기록하지 않고 구두로 전달하는가? 이것은 도둑이 제발이 저려 자신들의 범죄를 은폐하고 자신들에게 퇴로를 남기려 하기 때문이다.
현재 저우융캉, 쉬차이허우, 보시라이, 리둥성, 왕리쥔 등이 차례로 낙마했다. 이런 악인들이 받은 업보는 하늘의 뜻이 나타난 것이고 중국공산당 사교의 본래 면모를 백일하에 드러낸 것이다. 중국공산당 체계 내에 있는 각 공안, 검찰, 법률계 인사들은 냉정히 생각해 봐야 한다.
파룬궁이 전해진 짧은 몇 년 사이에 신주대지(神州大地)에 널리 전해져 1억이나 되는 사람들이 몸과 마음의 이로움을 얻었고 도덕이 승화되며 건강해졌다. 파룬궁은 세계 100여개 국가에 널리 전해져 각계의 표창을 받았고 3천여 통의 지지 편지를 받았다. 파룬따파의 주요 저작인 ‘전법륜’은 적어도 39개 언어로 번역돼 세계 각지에서 발행되고 있다. 대기원(大紀元) 사이트에 성명을 발표해 당, 단, 대를 탈퇴한 인원이 2억이 넘는다. 세계 각국 민족들의 진선인(眞善忍)을 향한 마음이 무엇 때문에 나쁘다고 하는가?
사람이 하는 일을 하늘이 보고 있다. 선을 따르든 악을 따르든 뿌린 대로 거둔다. 중국공산당 사당은 공산당을 ‘유령’이라고 자칭하는데 그것은 외부에서 온 사교로서 중국과 중국인을 대표하지 못한다. 더욱 많은 세인들이 진상을 알고 선악을 구분해 마르크스, 레닌의 자손이 아니라 진정한 중화의 아들딸이 되고 중국공산당이 천벌을 받아 멸망하기 전에 당, 단, 대를 탈퇴해 마르크스-레닌주의 마교(魔教)의 순장품이 되지 말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5년 6월 12일
문장분류: 천인지간>인과>악에 대한 보응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6/12/3106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