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꿈속에서도 ‘따파하오’를 염하자 부러진 뼈가 3일 만에 자라다
[대륙에서 온 원고] 2014년 9월 하순, 병원 입구에서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옛 상사를 만났다. 그의 허리가 특이했는데 마치 교통경찰 복장 같아서 그가 겸직한 것으로 여겼다. 뜻밖에 그는 나에게 며칠 전 자전거를 타고 전동차에 길을 양보하다가 불행히 넘어져 갈비뼈 두 대가 부러졌다고 말했다. 조금 전 그는 엑스레이(X-ray) 결과를 확인했다.
그 전에 나는 이미 그에게 파룬궁 진상을 여러 번 말했고 그도 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을 탈퇴했다. 그 때문에 나는 그에게 “빨리 돌아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세요. 반드시 예상하지 못한 효과가 있을 거예요. 성심으로 경건하게 염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2014년 션윈공연 VCD를 주었다. 그는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번에는 100% 경건해야겠어요. 원래 나는 좀 반신반의했어요.”라고 말했다.
대략 1주일 지난 후 나는 우연하게 공원에서 또 그를 만났다. 그는 먼 곳에서 흥분하며 나의 이름을 불렀다. 또 매우 공손한 태도를 보이며 나에게 자리를 양보했다. 나는 그의 행동거지와 혈색을 보고 그가 효험을 보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매우 기뻐하며 나에게 저번에 나와 헤어지고 집으로 돌아간 후 진지하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했다고 했다. 식사하고 잠자고 서거나 앉아도 모두 염했다. 특히 잠이 들기 전후에 그는 더욱 성심으로 염했다. 한번은 그의 부인이 그가 꿈속에서도 염하는 것을 듣고 “당신은 꿈을 꾸면서도 염했어요. 마치 경을 읽는 것과 같았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매우 진지하게 “당신이 옳게 말했어요. 이번에는 경을 읽었어요. 일반적인 경이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결과 3일 후 그는 행동이 자유롭고 허리는 전부 좋아졌다. 병원에 가 검사하니 의사는 그의 뼈는 완전히 이어졌다고 말했다. 그는 또 설비가 더욱 좋은 병원에 가 다시 검사했다. 의사는 당신의 갈비뼈는 든든하다고 말했다! 의사는 그가 며칠 전 갈비뼈 두 대가 부러진 것을 믿지 않았다.
그는 나에게 “이번에 나는 파룬따파는 세인을 구도하러 왔다는 것을 진정으로 믿어요.”라고 말했다.
“파룬궁에 감사드립니다!”
[장시(江西)에서 온 원고] 2014년 6월, 셋째 며느리가 나에게 집으로 와달라고 인편으로 편지를 전했다. 셋째 아들이 병원에서 간암이라는 진단이 나와 온 가족이 걱정이 태산이라고 했다.
나는 문을 열라고 했고 며느리는 조심스럽게 아들을 부축해 의자에 앉게 했다. 그는 생기가 없어 보였고 억지로 정신을 차려 며느리에게 차를 끓이라고 했다.
나는 앉자마자 말했다. “나는 이전에 몸이 좋지 않았다. 뇌동맥 경화, 백내장, 담석, 좌골신경통, 관절염 등등 연공하고 1년이 되지 않아 이런 증상이 모두 좋아졌다. 특히 백내장은 외과 수술도 하지 않고 약물이나 주사도 맞지 않았는데 지금은 깨알만 한 글자도 똑똑히 보인다. 나는 이미 수련을 한 지 19년이 되었고 여태껏 병에 걸린 적이 없었다. 지금 나는 이미 80여 세 되었지만 길을 걸어도 지치지 않고 5층을 올라가도 쉴 필요가 없다.”
나는 아들에게 “병이 나으려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성심으로 염하면 대법 사부님께서 꼭너를 도와줄 거다.”라고 말했다. 나는 재차 그에게 ‘성심’으로 하라고 부탁했다. 내가 말할 때 며느리는 끊임없이 “그래요! 그래요!”라고 말했다. 셋째도 나의 말을 믿고 삼퇴 하는 데 동의했다.
1주일 후 나는 그를 보러 갔다. 그는 “어머니께서 말씀하신 대로 하니 병이 많이 좋아졌어요.”라고 말했다.
1주일 후 나는 또 그를 보러 갔다. 셋째는 채소밭에서 풀을 뽑고 있었다. 그는 기뻐하며 나에게 “나는 좋아졌어요! 좋아졌어요!”라고 말했다.
또 며칠 후 나는 셋째네 집 앞을 지나게 되었다. 며느리는 기뻐하며 “남편이 병원에 가서 재검사했는데 간암이 정말 없어졌어요, 처음에 동전만 한 크기가 있다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두 손으로 허스 하고 경건히 “파룬궁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보호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5년 4월 16일
문장분류: 천인지간(天人之間)>인과>선에 대한 보답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4/16/3072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