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약속을 어긴 대가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의 동서 친정집 증조부는 젊었을 때 집에 아이들이 많았으나 돌봐줄 사람이 없었다. 하루는 동냥 다니는 할머니가 그의 집에 밥을 빌러 왔는데, 증조부는 이 할머니에게 가족이나 친척이 있느냐고 물었다. 할머니는 집에 아무도 없다고 했다. 그러자 증조부는 이 할머니에게, 그렇게 동냥을 다니지 말고 우리 집에서 애들을 돌봐주면 돌아가실 때까지 잘 모시겠다는 제의를 했다. 할머니는 좋다고 승낙했다.

그러나 아이들이 모두 성장하자 집주인은 약속을 지키지 않고 그 할머니를 쫓아내려고 했다. 이때 할머니는 고령으로, 약속을 지켜야하지 않느냐며 나가려고 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그 할머니는 집을 나가지는 않았지만 그 집에서 학대를 받으면서 많은 고생을 했다.

그런데 그 후 나의 동서 세대에 와서 그 집안에 문제가 나타났다. 동생 몇이 모두 2, 3세가 되면 모두 구루병(척추 등, 뼈에 이상발육)에 걸려 아무리 치료해도 낫지 않다가 모두 죽어갔다. 가족들은 무슨 방법이 없어 고심하다가 귀신을 섬기는 무당집을 몇 군데 찾아가 알아봤는데 결과가 모두 똑 같았다. 집안 증조부 세대에 한 동냥 다니던 할머니가 고생을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빚을 받으러 온 것이라고 했다. 그 집에서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하여 그 할머니 집 후대에게 원한을 풀어주려고 찾았다. 그런데 그 할머니 집 후대는, “할머니가 그들을 절대로 가만두지 않겠다고 했다.”면서, 이 아가씨만 내버려 두겠다고 했다. 즉 나의 동서를 말하는데 크면 그 집 사람이 되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 일은 한 사람이 약속을 하고 무슨 맹세를 했으면 그 약속을 지켜야지 그렇지 않으면 보응을 받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중국인이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의 당, 단, 소선대에 가입할 때 모두 붉은 기 앞에서 중공을 위해 종신토록 분투하며 당을 위해 생명을 포함한 모든 것을 희생할 준비를 항상 하겠다는 맹세를 했다. 지금 중공이 나쁜 일이란 나쁜 일은 다 해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하는데 당신이 탈퇴하지 않으면 당신은 바로 그의 한 분자가 된다. 그럼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당신이 공산당과 함께 멸망되겠다고 한 맹세를 지켜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중공의 당, 단, 소선대 조직을 탈퇴하면 당신은 그것과 아무 관계가 없으며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당신은 안전하게 되는 것이다.

문장발표: 11월 8일

문장분류: 명혜 주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1/8/30000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