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이웃집 췬(群兒)의 친정과 시댁은 모두, ‘파룬다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믿고 있으며, 삼퇴도 했다. 췬은 둘째 애를 갖고 싶어 했는데 그 얼마 후 임신했다. 그런데 6개월 후 병원에서 검사한 결과 자궁에 주먹 만 한 종양이 있다고 했다. 만약 수술하지 않으면 임신 중인 아이의 생명에 위험을 초래하게 된다고 했고, 또 아이가 종양과 충돌하게 되면 임신부의 생명에도 위험이 된다고 했다.
췬은 걱정이 되고 애가타서 어찌 할 바를 몰랐다. 나는 수련생인 모친과 함께 그녀에게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염하라.”라고 하면서 “대법 사부님께서는 꼭 당신 모자를 보호해 주신다.”라고 말해줬다. 췬은, 분만까지 9개월 동안 하루도 빠트리지 않고 염했다. 양수가 터져서 병원으로 가서 제왕절개분만을 해달라고요구했지만 의사는, 아이가 작아 그럴 필요가 없다고 했다. 췬은 의사에게 종양의 사연을 말했다. 그러자 의사가 다시 검사하고는 “종양은 없다.”라고 말했다. 종양이 사라진 사실을 알게 된 온 가족은 모두 기뻤다.
또 우리 이웃집 천마오(陳毛兒)는, 팔에 달걀처럼 큰 종양이 자랐다. 병원에가서 검사해보니 악성종양이라고 했다. 그러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그는 그런 사실을 아내에게 알리지 않고 하루하루 사는 데까지 살아가기로 했다.그런데 어느 날 아내가 그의 종양에 대한 진단서를 발견하게 되어 매우 놀랐다. 당시 너무 놀란 나머지 ‘우리 부부는 이런 인연밖에 안 되는가?’ 하고 (슬픈) 생각을 하면서, ‘옆집 모녀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염하면 파룬궁(法輪功) 사부님이 보호해 주신다고 자주 말해주었는데, 지금 그것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므로 천마오의 온 가족은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염했다. 어느 날 천마오가 기뻐하며 나의 모친에게 말했다. “둘째 엄마, 나의 종양이 사라졌습니다.” 그 후 천마오의 온 가족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더욱 믿게 됐다. 그리고 자주 다른 사람에게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마땅치 않다.”라고 했다. 그리고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은 모두 선량하고, 파룬궁 사부님은 자비로운 분이다.”라고 했다.
그 후 어느 날 천마오가 자전거를 타고 내리막길을 내려가다가 정면에서 마주 오는 트럭과 충돌했다. 자전거는 날아갔고, 그는 한쪽에 내동댕이쳐져서 한쪽에 쓰러졌다. 트럭운전사가 급히 차에서 내려 5천 위안(약 83만 원)을 주며 (신고하지 말고) 사적으로 해결하자고 했다. 그러나 천마오는 일어나서 자신의 몸을 만져보고 움직여 보고 나서, 어디 다치거나 아프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급히말했다. “파룬궁 사부님께서 또 나를 구했습니다. 당신의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그냥 가세요. 나는 괜찮습니다. 이웃집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나에게 알려 줬는데, ‘번거로운 일을 만났을 때 다른 사람을 귀찮게하지 않으면 복을 받는다.’라고 했습니다. 보세요, 저는 복이 있습니다. 파룬궁 사부님께서 보호를 해주시지 않았다면 크게 다쳤을 것이고, 그래서 당신이 아무리 많은 돈을 준다고 해도, 병원에 누워 있게 된다면 편치 않을 겁니다.” 그렇게 천마오는 돈 한 푼 받지 않으면서 운전기사에게 어떤 번거로움도 주지 않고 그냥 가라고 했다. 후에 그 사실을 알게 된 다른 사람들은,천마오는 좋은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문장발표: 2014년 8월 22일
문장분류: 천인사이>인과>선보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8/22/2962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