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랴오닝투고) 2013년 9월 28일 오후, 나의 아내는 랴오닝성 링위안(凌源)시 병원에서 남자아이를 낳았는데 이미 출산 예정일을 20일이나 초과하였다. 아이는 태어난 후 엄중한 질식증상이 나타나고 전신이 창백하여 응급구조를 거쳐 호흡할 수는 있었지만, 체온이 미약하였고 보온상자에 넣어 관찰하고 치료할 수 있을 뿐이었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의 심장에는 잡음이 있었고 울지도 않았다. 우유도 먹지 않았고 대소변도 보지 못했으며 코에는 관을 꽂아야만 하였다. 매번 겨우 1mm 우유만 먹었는데 어떤 때는 이마저도 소화하지 못하였다. 또 위에서 응결된 핏덩어리를 뽑아내기도 했다.
의사의 진단에 의하면 아이는 질식, 선천성심장병, 소화관출혈, 신장 기능 쇠약, 소화관 기형, 흡입성 폐렴 (양수혼탁, 태변이 있다), 대뇌 산소부족 등 7가지 병이 있는데 그중 어떠한 한 가지 병이라 하여도 이 아이를 죽음에 이르게 할 수 있었다. 의사는 아이가 이미 회복할 수 없으니 즉시 병원을 옮기라고 건의하였다.
세상에 온 지 겨우 몇 시간밖에 안 된 어린 생명이 뜻밖에도 이렇게 큰 시달림을 받는 것을 보면서 나의 마음은 미어졌다. 10개월 배 안에 품었던 아이를 누가 미련 없이 포기할 수 있겠는가? 우리 집에 전생한 것도 인연일 것인데 아이가 이렇게 가는 것을 절대로 보고 있을 수만은 없었다. 나는 전력을 다해 그의 생명을 구해야 한다.
나와 아내는 마지막 한 가닥 희망을 품고 차오양(朝阳) 2병원으로 갔다. 검사결과는 링위안시 병원의 진단과 같았다. 주임의사는 머리를 흔들면서 안타깝고 또 어쩔 수 없어 하며 “나는 병원에서 여러 해 동안 (일했어도) 이렇게 병이 중한 아이를 보지 못했어요.”라고 말하였다. 또 “당신들이 10만, 20만 위안으로 아이를 치료하여도 아마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거예요. 설령 살아도 언제나 수혈해야 하고 투석해야 생명을 유지할 수 있어요. 엄중하게 산소가 부족한 아이는 아주 쉽게 뇌성마비를 일으킬 수 있고 게다가 아이가 너무 어린데 어떻게 이 고통을 견뎌낼 수 있겠어요.”라고 말하였다.
의사의 말은 한 바가지 냉수를 끼얹는 것처럼 나의 머리꼭대기에서 발꿈치까지 적셨고 내 마음속 최후의 희망마저 꺼버렸다. 숨이 간들간들한 아이를 보면서 나와 아내의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했다. 우리는 할 수 없이 비틀거리면서 아이를 안고 링위안으로 돌아왔는데 대증요법 이외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이모가 소식을 듣고 병원으로 달려왔다. 나는 아이가 병이 있을 때 그녀가 일찍이 나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법륜대법은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묵념하라고 한 일을 기억하고 있었다. 하지만 당시에 나는 온몸과 마음을 병원치료와 과학에 다 쏟았었다. 그랬어도 지금은 도리어 막다른 골목에 이르렀다. 시험 삼아 해보는 방법밖에 없었다. 그러나 마음속에는 의심이 생겼다. 몇 마디를 외워 어떻게 병을 치료할 수 있겠는가? 이모는 다시 인내심을 갖고 나를 일깨워 주었다. 대법은 불법(佛法)이라 이 아홉 글자를 염하는 것은 주문과 같아 대법 사부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면서 대법 중의 많은 사례를 소개하며 내가 파룬따파하오를 외워 보려는 생각을 강화해 주었다.
나는 아들의 신변에 앉아 진지하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면서 대법사부님께 나의 아들의 생명을 구해달라고 빌었다. 이렇게 아들의 귓가에 붙어서 염하였고 병원과 집을 왕복하면서 염하였다. 심지어 아침 기상할 때 첫 번째로 하는 일이 이 아홉 글자를 묵념하는 것이었다.
12일째 되는 날, 어떻게 된 일인지 아이의 코에 꽂은 관이 빠졌지만 아이는 도리어 평온하게 호흡하고 전신에 혈색이 돌았다. 이어 대소변을 배설하였다. 아이는 천천히 호흡하는 것을 배웠고 배고프면 울고 배부르면 잤다. 이때 의사는 모든 약을 끊었다.
사망이 임박한 아이가 짧은 보름 사이에 건강한 아이로 된 것을 보고 나는 자신의 두 눈을 믿기 어려웠다.
아들이 15일 되었을 때 나는 특별히 그를 안고 차오양에 가 두 번째로 전면적인 검사를 하였다. 결과 각 조사항목 지표와 화학실험 결과는 완전히 정상이었다!
좋은 소식이 집에 전해지자내 부모는 전화로 울며 큰 소리로 “파룬따파(法輪大法)에 감사드려야 한다. 리 대사님께서 나의 손자의 생명을 구하셨다! 우리는 집에서 리 대사님께 절을 하였다!”고 말씀하셨다.
이 순간에 나는 철저히 탄복하였다. 파룬따파는 진정한 과학이며 제일 높은 과학이다. 우리 온 집 식구는 파룬따파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대법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문장발표 : 2013년 3월 28일
문장분류 : 천인지간(天人之間)>인과>선에 대한 보답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3/28/初生儿度过生死关-全家感恩大法-2892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