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610 주임과 서기는 천벌을 피하기 어렵다

[밍후이왕] 중국 사람은 역사상 보편적으로 덕을 중히 여김을 선양하고, 진실하며 겸손하고, 참고 양보하는 미덕이 있었다. 파룬궁은 ‘진선인‘을 수련하는 불가(佛家)의 수련대법이다. 그러나 중공은 몇십 년래 거짓말 선전으로 증오와 투쟁을 선동하고 강제세뇌로 사상을 개조하여 중국 사람들의 ‘인성(人性)’을 당이 무엇을 하라면 무엇을 하는 ‘당성(黨性)’으로 개조하였는데 선악을 구별 못하고 시비를 구분 못 하며 무엇을 들으면 무엇을 믿고 무엇을 가르치면 무엇을 배우도록 만들었다. 그러나 진정한 죄악의 근본이 중공이라고 하더라도 이런 악당을 따라 악한 일을 하는 사람들, 특히 파룬궁을 박해하는 불법(不法) 조직 ‘610’ 사무실의 주임과 서기도 천벌을 벗어나지는 못한다.

쓰촨(四川) 성 청뚜펑저우(成都彭州) 시 610주임 천완핑(陳萬平), 악보 받아 폐암으로 사망

천완핑은 50여 세로서 중공당원이며 쓰촨 성 청뚜펑저우 시 610 주임이고 장기간 대법제자를 박해했다.

쓰촨 성 청뚜펑저우 시에 있는 산성스(三聖寺)는 펑저우시의 꾸이화(桂花) 진의 펑러창(豐樂場)에 있는데 탠펑(天彭) 진과 10여 킬로미터 거리이다. 펑저우 시 ‘610’ 불법 조직과 국보 특무조직은 이곳이 외지고 세인의 주목을 받지 않을 수 있다고 여겨 2010년부터 여기에 세뇌반 간판을 걸고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했다.

2011년 4월 30일 오전 9시가 좀 지나 펑저우 시 610 주임 창핑(常平), 천완핑(陳萬平), 판저쥔(範澤俊)이 의중을 알리자 쵸리쥔은 죠챈잉에게 지시하여 텔레비전 음량을 최대로 하도록 했는데 목적은 칭광룽을 학대하려는 것이었다. 챈잉은 스스로 견디기 어려워 방죽 제방에 나가 끝없이 더러운 욕을 해댔다. 칭광룽이 음량을 좀 낮추자 악인 쵸리쥔은 슬리퍼로 칭광룽의 머리와 얼굴을 때리면서 ‘오늘 너 혼나봐’라고 말했다. 지쳐 더 때릴 수 없자 또 손으로 칭광룽의 얼굴과 손목을 꼬집는 등 온몸이 상처투성이가 되게 했는데 지금도 상흔이 존재한다.

펑저우 시 “610” 주임 창핑, 천완핑(서기), 쵸리쥔(부주임), 마오순즈(과장), 궈국장(사법국에서 차출해온 사람)이 교대로 칭광룽을 찾아 담화했는데 목적은 대법제자의 의지를 무너뜨리고 ‘전화‘의 목적을 달성하려는 것이었다. 대법제자는 여러 차례 천완핑에게 진상을 알렸고 3퇴를 권했으나 그는 모두 거절했다. 금년 6월, 천완핑은 악보를 받아 폐암에 걸려 사망했다.

쓰촨 성 랴오닝 시 전 정법위원회 서기는 파룬궁 박해하여 악보 받아 가족에게 누를 끼치다

전 랴오닝 시위 정법위원회 서기 우이푸유는 올해 60세 전후이다. 랴오닝 시위 정법위원회 서기를 담임한 기간 중 랴오닝 시 610 사무실을 조정하여 라오닝시 파룬따파제자를 박해하였는데 우유푸유의 며느리 탕위는 2011년 1월 1일 조류인플루엔자에 걸렸다. 전문가들이 회진하였고 거액의 자금을 썼어도 며느리는 생명을 이어갈 수 없게 되었다. 이는 우유푸유의 악행으로 인해 며느리에게 화가 미친 것이다.

우유푸유의 아들 우류이는 현재 랴오 시 안쥐 구의 상무 선전부 부장에 종사하고 있으며 그의 핸드폰 번호는 13882548587이다.

우한(武漢) 시 신저우(新洲) 구 판탕(潘塘) 동사무소 전 당위서기가 악보 받다

류쇼밍(劉曉明)은 중공사당 당원이고 우한시 신저우 구 판탕 동사무소 전 당위서기이다. 부서기 재직 중 사당이 파룬따파를 박해하는 최선봉을 맡았으며 여러 차례 사람들을 데리고 대법제자를 납치하고 수감하며 정치자본을 끌어 모았다.

1999년 10월부터 2000년의 짧은 기간에 많은 대법제자가 신저우 류지(劉集)세뇌반에 보내졌다. 류쇼밍이 신저우 구 판탕 동사무소 당위서기를 임직한 때 백여만 위안을 횡령하고 수뢰했으며 죄악이 폭로된 후 11년 판결을 받았으니 악보 받은 것이다.

장시(江西) 성 뚜창(都昌) 현 조사(調查)대 사무실 주임 겸 회계가 파룬궁박해에 참여하여 악보를 받다

장시 성 뚜창 현 조사대 사무실 주임 겸 회계 샤오민(邵敏)은 올해 정월 샤먼(廈門)에 있는 친척 집에 놀러갔다가 큰길을 걷던 중 차에 치어 골반이 부서졌는데 샤먼병원에 입원하여 깁스하는 등 치료하였으나 치료 후 출근할 수 없게 되었다.

샤오민은 2005년에도 뚜창 현 조사대 동료직원 류추우성(柳秋生)을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불법적인 일 년 반의 노동교양을 당하게 했다. 2011년 류추우성은 8개월이나 유리걸식하였는데, 샤오민은직장에서 류추우성의 월급 지급중지에 참여했으며 월급이 3단계나 감봉당하게 한 ‘처벌’에 참여했다.

요 몇 해 사이 류추우성은 근무하면서 끊임없이 샤오민에게 진상을 알렸고 “3퇴”를 권하며 그가 정확하게 인식하고 자신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남기기 희망하였으나 샤오민은 듣지 않았으며 오히려 근무 중 가는 곳마다 류추우성을 난처하게 했다. 이번 차 사고는 그가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데 참여한 응보이다.

문장발표: 2013년 8월 14일
문장분류: 천인지간>인과>악한보답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