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서유기’는 하나의 완전한 수련이야기를 쓴 것으로 이 중에 가장 의미 있는 한마디는 “무릇 사람 몸은 얻기 어렵고, 중토(中土)에서 태어나기 쉽지 않으며, 정법(正法)은 만나기 힘들다. 이 세 가지를 구비한 사람은 이보다 더 큰 행운이 없다”는 말이다.(이 구절은 제 64회에 나온다)그런데 이 구절은 앞뒤 단락과 거의 아무런 관계도 없다. 작가가 삼장법사의 입을 빌려 이 한 마디를 한 것은 바로 이 책을 서술한 진심을 토로한 것이니 정말이지 작가의 고심한 배려가 아닐 수 없다. 중토(중국)에 태어난 사람들이여 ‘정법(正法)’이 널리 전해지는 때에 이 좋은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분명한 것은 삼장법사 시기에는 ‘정법’이 없었는데 그렇지 않다면 그가 굳이 서천으로 경을 구하러 갈 필요가 없었을 것이다. 파룬따파의 모든 수련자들은 진정한 ‘정법’은 곧 파룬따파임을 단 한 사람도 믿어 의심치 않는다. 지금이 바로 ‘정법’의 시기이다. 마치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것과 같다.
우리는 줄곧 여러분과 중국 고전 4대 명작의 진정한 의미를 담론하고 있다. 오늘의 현실을 결합해야만 옛 사람들이 알지 못한 4대 명작이 표현하려는 깊은 뜻을 우리가 풀어낼 수 있을 것이다.
파룬따파는 92년부터 전해지기 시작했다. 짧디 짧은 7년 동안 수련인의 수가 1억을 넘어 신속히 발전했다. 또 완전히 현대적인 언론 홍보에 의지하지 않고 단지 ‘입에서 입으로 전하고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했다.’ 중국공산당이 탄압한 8년 동안 파룬따파는 오히려 전 세계를 풍미했다. 지금까지 ‘전법륜’은 이미30여종의 언어로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전해지고 있다.
그럼 왜 파룬따파는 이렇게 큰 생명력이 있는가? 대법제자들은 모두 아주 똑똑히 알고 있는데, 그들은 자신들이 생생세세 찾아 헤맸던 진정한 ‘정법’ㅡ파룬따파를 얻었기 때문이다. 파룬따파는 우주의 특성으로 수련인의 일체를 지도하며 수련인은 우주의 연화(演化)원리에 따라 연마한다. 파룬따파는 사람이 마땅히 갖춰야 할 일체를 완벽히 해석했고 전반 인류역사의 기원과 그 본질을 밝혔다. 일체를 포용하며, 일체에 제한되지 않는 박대정심(博大精深)한 법리는 바로 수련자들에 의해 실천하고 있다.
석가모니 부처님은 지금 사회를 ‘말법’이라고 하셨다. 그렇다면 말법이란 무엇인가? 인류의 도덕이 전면 파괴됐다. 우리는 ‘수호전’을 결합해 오늘날 인류도덕이 파괴된 정도를 살펴보도록 하자.
사람들은 ‘수호전’에 등장하는 강도에 대해 명확한 인식이 있는데 너무나도 사실적이다. 강도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는 특정한 참조물이 있다. 역사상 장각(張角), 황소(黃巢), 홍수전(洪秀全)과 같은 인물들은 모두 강도의 대표다. 이들은 살인을 밥 먹듯이 했지만 중국공산당은 ‘농민 봉기’의 ‘지도자’라며 이들을 떠받든다. 왜 그런지는 쉽게 이해할 수 있는데, 중국공산당 자신이 바로 강도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강도는 인류 동서고금의 모든 강도를 초월했다. 강도에게도 하나의 최저선이 있는데 그 선을 넘어서면 부하들을 호령할 수 없다. 양산박의 ‘하늘을 대신해 도를 행한다(替天行道)’는 깃발은 이 점을 나타낸다. 중국공산당 말을 따른다면 과거의 강도들은 그들의 ‘역사적 한계’를 벗어나지 못했다.
중국공산당은 수시로 ‘역사적 한계’란 말로 남을 평가하지만 자신을 평가한 적이 없다. 어떤 때는 자신을 대조하긴 하지만 강도 행위의 논리와 근거를 찾기 위해서다. 중국공산당의 사악함은 ‘역사적 한계’가 없어 최저선이 전혀 없다. 목적에만 도달할 수 있다면 일체 원칙을 모두 포기할 수 있다. 장청(張靑), 손이랑(孫二娘)이 인육(人肉)을 팔 때도 ‘삼등인’에 대해서는 피했는데 여기에는 범죄인에 대해 도망갈 길을 열어주는 것을 포함한다. 설사 사람을 잡을지라도 최소한 ‘몽혼약’으로 사람이 혼미해진 후에 잡았다. 그러나 오늘날 중국공산당이 파룬궁 수련생들의 장기를 살아있는 상태에서 적출해 폭리를 취하는 행위는 많은 경우 마취약조차 쓰지 않은 상황에서 진행된다. 게다가 개별적인 범죄행위가 아니라 집단적 범죄이고 공산당 전반 체제 내에서 서로 협력하고 일치적인 노력으로 완수된 것이다. 중국공산당 여기에 오면 역사상의 일체 음험하고, 악랄하며, 비열하고, 저급하며, 후안무치한 마왕이라 해도 비할 바가 못된다. 왜냐하면 중국공산당의 깡패 본성과 깡패 수단이 가장 철저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이미 인류가 상상하는 사람의 최저 한계를 완전히 넘어섰을 뿐 아니라 강도의 선마저도 넘었기 때문이다. 중국공산당은 완전히 “이 지구상에서 전대미문의 악마다!”
(계속)
문장발표: 2013년 8월 13일
문장분류: 천인지간(天人之間)>신전문화(神傳文化)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8/13/2777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