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1992년 중국대륙에서 전파된 파룬따파는 수련자의 마음을 바르게 함으로써 몸을 건강하게 하는 데 특효가 있을 뿐만 아니라, 중공(중국공산당)으로 하여금 수억 위안의 의료비를 절약하게 함으로써 사회에 유익하게 했다. 오늘날, 중공이 온 국력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여도 파룬궁 수련자는 의연히 자신의 믿음을 지키며 대자비의 심태로 구도할 수 있는 중국인을 구도한다.
그러나 중공을 따라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사람들의 결과는 확실하다. 중국에는 예로부터 “나쁜 짓을 하면 하늘이 용납하지 않고 스스로 나쁜 짓을 하면 목숨을 구할 수가 없다.”는 말이 있다. 하늘이 내리는 재해는 피하여 생존할 수 있으나, 스스로 지은 죄는 징벌을 피할 수 없다는 뜻이다.
아래의 악보 받은 사실을 보라. 이러한 사실들은 고인(古人)의 현명함을 실증할 수 있는바, 중공사당을 따라 악을 행하고 박해하며 ‘진선인(眞善忍)’을 믿는 파룬궁 수련생을 타격한 자에게는 좋은 결말이 있을 리 없다.
이러한 사실을 폭로하노니, 악을 행한 자는 각성하기 바란다. 요행을 바라지 말 것이며, 눈앞의 이익을 위해 양심을 어기고 나쁜 일을 하지 말아야 한다. 사악을 멀리하고 양심을 되찾아 선을 많이 행해야 진정으로 자신의 생명과 가족의 안위를 책임지는 것이며, 이것이야말로 영구적인 해법이다.
허베이 성(河北省) 장쟈커우 시(張家口市) 쉬안화 현(宣化縣)의 촌(村) 치보주임(治保主任) 궈루이칭(郭瑞清), 악보 받아 사망
궈루이칭(53세)은 허베이 성 장쟈커우 시 쉬안화 현 야오쟈팡(姚家房) 촌 치보주임이다. 이 사람은 중공이 1999년 7.20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이래 사당을 따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데 참여하여 수차례 대법제자의 집에 가서 소란을 피우고 협박하고 미행했으며, 2013년 7월 16일, 악보를 받아 갑작스런 병으로 사망했다.
베이징(北京) 농업직업대학 노던 레인지(Northern Range)정원의 전(前) 보위처장 차오얼징(曹二), 악보 받아 사망
베이징 농업직업학원 노던 레인지(Northern Range)정원 전 보위처 처장 차오얼징은 1999년 7.20 이래 장쩌민 집단을 적극적으로 따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데 참여하여 많은 대법제자를 미행하고 세뇌반, 구치소에 보냈으며, 불법 노동교양과 판결을 받게 했다.
차오얼징은 이렇게 나쁜 일을 많이 하여 하늘의 징벌을 받았는바, 2012년 말 이선암으로 수술 후 2013년 7월 17일 58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산둥 성(山東省) 지난 시(濟南市) 사법국 정치부 주임 리팡밍(李方明), 악보 받아 급사
리팡밍(56세)은 산둥 성 지난 시 사법국 정치부 주임으로 정치공작과 인사업무를 담당했다. 이 사람은 늘 중공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하였으며, 모든 간부를 발탁하여 임용하고, 발탁된 자로 하여금 중공이야말로 ‘진선인(眞善忍)’을 박해하는 진정한 사교임을 무시하고 서류에 파룬궁은 사교라는 거짓을 써 내게 했다. 그는 수년 동안 무고한 수많은 중생에게 해를 끼침으로써 악보를 받아 그의 처가 사망하였음에도 여전히 회개하지 않고 계속 악을 행하다가 2013년 4월, 사무실에서 급사했다.
선악에 보응이 있는 것은 천리이다. 아직도 사악을 위해 죽기 살기로, 불법(佛法)을 수련하는 사람을 박해하는 리팡밍과 같은 사람은 바로 당신들의 선례이다. 당신들과 당신들의 가족을 위해 다시는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짓을 하지 말며, 위험에 직면해서야 정신을 차리고 돌아서지 말고 대법제자를 보호하고 당신들의 악행을 폭로하면 불법은 자비롭기에 당신들에게는 좋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문장발표: 2013년 7월 25일
문장분류: 천인지간>인과>악한보답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25/2772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