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공안 악경이 악보를 받다

[밍후이왕] (밍후이왕 보도)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것은 줄곧 중국의 전통적인 가치관의 일부분이다. 또 ‘내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사람이 되는 기본적인 품성인 것이다. 그러나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한 이래 중공 경찰은 중공사악의 공구로 여러 해 동안 거짓말과 기만적인 행동에 세뇌되어 선악이 불분명해졌고 인성과 양심을 잃은 상태로 변했다. 그래서 악경들은 중공이 백성을 박해하는 졸개로서의 그 직분을 다 하고 있다.

그러나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천리는, 중공이 흉악한 짓을 저지른다 하여 일시 변화가 발생하는 것은 아니다. 중공의 각급 조직과 유관기관 단체의 요원들이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는 데 참여함에 따라 응분의 악보를 받는 사례가 빈번히 나타나고 있다.

원 따롄 진저우구 공안국장 마스쥔이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여 악보 받다

마스쥔(馬仕俊. 男)은 랴오닝 따롄 와팡좐(遼寧 大連 瓦房店)시 리관(李官)진 원따롄(原大連) 진저우(大連金州)구(지금은 진저우 신구)공안국 국장으로 재직하다가 퇴직한 지 여러 해 되는데, 그는 과거 와팡좐(瓦房店)시 공안국 국장을 역임하기도 한 전형적인 중공의 공안국 요원 출신이다.

마스쥔은 1999년 중공사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래 그 박해 행위에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참여한 자이다. 그는 진저우구 경찰을 지휘하여 파룬궁수련생들을 불법적으로 미행감시하고 전화로 소란을 피우는 등 교란행위를 자행했을 뿐만 아니라 납치하여 구류처분으로 감금하고 취조했다. 이런 만행으로 2000년 12월까지 진저우구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납치돼 구류나 노동교양처분을 받은 숫자가 몇 백 명에 달한다. 바로 마쉬쥔이 진저우구 지역 파룬궁 수련생들을 대량으로 박해한 원흉이다.

마스쥔은 와팡좐시 공안국국장 재임 기간 동안 도덕적 부패정도가 아주 극심해서 현지 주민들로부터 나쁜 평판과 함께 악인으로 지칭되고 있다.

마쉬쥔은 90년대에 와팡좐시 공안국국장 재임 기간에 자신의 위세적 직위를 악용하여 노래방 도우미 아가씨들을 무수히 강간했는데 강간당한 아가씨들을 직접 면담하여 거주지와 성명이 밝혀진 것만도 300명에 달한다.

마스쥔은 지금 악행의 보응으로 뇌혈전에 걸려 활동을 하지 못한다.

베이징 순이구 원광밍 파출소장 딴리쥔 악보로 사망

딴리쥔(單立軍)은 2년 전에 형사대 대장으로 전보됐으나 베이징 순이(北京順義)구 원광밍(光明)파출소장 재직 시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한 악보로 한 달 전에 직장암으로 사망했는데 죽을 당시 그의 체중은 60kg도 안 됐다.

딴리쥔은 파출소 소장 직에 있을 때 대법제자에 대해 매우 흉악했는데 매번 무슨 민감일에 상부로부터 파룬궁수련생을 잡아들이라는 지시를 받게 되면 그는 공개적으로 잡아들인 숫자가 적다고 소란을 피워 언제나 다른 파출소 보다 많은 수의 파룬궁수련생을 잡아들였다. 그가 접한 대법자료는 매우 많았으나 이를 외면하고 계속 사람의 도리에 어긋나는 악한 짓을 하면서 좋은 사람인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했다.

그가 파출소에서 그렇게 악업을 조성함으로 직장암에 걸리게 되어 그는 더 이상 대법제자를 박해할 수 없게 되었다. 2년 동안 여러 번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를 했고 세 차례 대수술을 했지만 수술자리가 아물지도 못한 채 한 달 전에 죽어버렸다.

랴오닝 와팡좐 경찰 왕따푸가 박해에 참여하여 악보 받다

왕따푸(王大福,男)는 와팡좐시 신화(新華)파출소 경찰관이다. 1999년 이래 계속 관할구역 내 파룬궁수련생들을 감시하고 납치하는 박해행위에 적극 참여하여 인훙메이(殷紅梅), 쎄핑(謝平), 천리화(陳麗華)등 다수의 파룬궁 수련생들을 불법 납치하여 구류 또는 노동교양소 감금 처분을 받게 했다.

1999년 12월 26일 인훙메이 등 6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도보로 베이징에 가서 베이징 진슈(金水)교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치다가 베이징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와팡좐 신화파출소 경찰 왕따푸 등은 수련생 인훙메이 등을 와팡좐으로 압송해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내렸는데 이 과정에서 인훙메이는 극히 악명 높은 마싼쟈(馬三家) 노동교양소에 감금되어 1년 반 동안 혹독한 고문 박해를 당했다.

왕따푸는 후에 와팡좐 구치소에서 스스로 조성한 악보로 2012년 9월 심장병으로 사망했다.

문장발표: 2012년 11월 29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인과 >악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29/2660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