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중성명을 쓴 후 언니는 병이 다 나았다

글/대륙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언니 집은 다롄(大連)시에 있다. 언니는 이전부터 ‘큰 신선’이라 불리며 늘 사람들에게 병을 봐주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의 병은 잘 봐주었는지는 몰라도 언니의 몸은 날이 갈수록 좋지 않았으며 언니 자신도 무엇 때문인지 몰랐다. 언니는 몸이 아프고 안 좋아도 겉으로 드러내지 않고 내색을 하지 않아 다른 사람들은 언니에게 병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언니는 견디기 힘들 때는 남들이 알지 못하게 지방 위생병 집에 몰래 가서 주사를 맞으며 견디어 냈다.

나는 2009년 초에 우연히 언니 집에 갔다가 언니가 아저씨와 대화하는 것을 듣게 되었는데, 언니가 몸이 좋지 않아 주사를 맞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순간 한 사건이 머리에 떠올랐다. 1999년 ‘7.20’에 중공사당(中共邪黨) 장쩌민 일당이 파룬궁을 불법으로 진압하기 시작한 때가 생각났다. 텔레비전에서는 날마다 파룬궁(法輪功)에 대해 유언비어를 날조하고 명예를 손상시키는 모함을 하며, 많은 민중들이 파룬궁을 증오하게 만드는데 혈안이 되어있었다. 당시 언니는 우리 집으로 달려와서 나에게 파룬궁을 수련하지 말 것을 요구하고, 또 사부님과 대법에 대해 욕을 퍼부어대기도 했다. 지금에서야 언니가 왜 중병에 시달리고 있는지 그 근본원인을 알았다.

점심식사를 마친 후 나는 언니와 아저씨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아들을 수 있도록 상세히 말해 주었다. ‘4.25’ 진상으로부터 시작해서 대 마두 장쩌민 집단이 악인을 조종하여 기획하고 조작한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의 기만과, 각종 방송 및 신문들이 파룬궁을 모함하여 없는 죄를 만들어 덮어씌우며 유언비어를 날조하고 명예를 손상시킨 일을 알려줬으며,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널리 전파되어 많은 나라와 많은 지역의 사람들이 모두 수련하고 있는데, 어떤 나라 어떤 정부에서는 국민들의 파룬궁수련을 열렬히 지지하고 있다는 것 등을 알려 주었다. 나는 마지막에 말하기를 “멀리 있는 사실을 말하지 않더라도 바로 눈앞에 있는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 후 변화된 모습을 보세요, 나는 이제 온 몸의 병이 모두 나았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10년이 넘도록 단 한 알의 약을 먹지 않았을 정도로 몸에 병이 없고, 또 언제나 몸은 가볍고 건강해요. 나는 1997년에 파룬궁을 수련한 후 ‘쩐싼런(眞善忍)’에 따라 자신에게는 엄격하게 요구하고, 다른 사람에게는 너그럽게 대하는데 남편과 시어머니 일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와도 모두 화목하게 진정으로 서로 돕고 존중하면서, 다시는 예전처럼 서로 때리고 욕하며 날마다 싸우며 살지 않아요.” 하고 말했다.

나는 계속해서 말했다. “위대하신 우리 사부님께서는 천신만고의 모든 고난을 겪으시며 우리를 도우셨어요. 그분께서는 ‘쩐싼런(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게 하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전 세계에 널리 전파하셨으며, 그 어떤 보답도 바라지 않으시고 대법을 진정으로 수련하는 사람들에게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 주시며, 전 세계 수억 명 파룬궁 수련생과 가정에 무한한 행복과 기쁨을 주시고 있습니다. 이는 전반사회는 물론이고 나아가 전 인류에게 파룬궁 진상을 이해시켜 진정한 선과 관용의 씨앗을 심어 인류에게 희망을 주시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선량한 사람들로 하여금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큰 난이 오기 전에 구도될 수 있고 미래로 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해 주신 것입니다. 언니, 말해보세요. 이런 파룬따파가 일반적이고 평범한 공법인가요? 언니는 과거에 나의 사부님과 대법에 감사하고 존경하는 것을 모르는 동시에 또 욕을 했으니 너무 큰 죄를 범했어요. 그러니 끝없는 고난을 맞게 될 수 있습니다.”

언니는 “이렇게 오랜 시간이 흘러서 내가 사부님을 욕했는지조차도 기억이 안 난다.”고 했다. 나는 “언니가 잊었다고 해서 사부님을 욕하고 대법을 비방하며 대법제자를 모욕한 죄가 소멸될 수 있겠어요? 언니는 지금 이미 그 죄를 갚기 시작한 것을 모르는가요?” 하고 말했다. 그러자 언니는 급한 나머지 애걸조로 “동생이 날 좀 도와주게. 사부님께 나에 대해 화내지 마시고 탓하지 마시라고 요구하면 안 되겠니? 그땐 내가 TV에서 파룬궁에 대해 하는 말이 거짓이란 걸 확실히 몰라서 오늘과 같은 큰 화를 조성했는데 그럼 내가 어떻게 하면 좋겠니?” 하고 물었다.

나는 “지금은 언니한테 준 기회이니 잘 생각해 봐요. 언니는 반드시 두 개의 정중성명을 써야 하는데, 하나는 언니가 진정 맘속으로 이전에 파룬따파에 대한 잘못된 마음을 바로잡는다는 정황에서 과거에 사부님과 파룬따파 및 대법제자에 대한 일체 잘못된 언행을 모두 취소한다는 정중성명을 발표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고 성심으로 읽어야 합니다. 다른 하나는 공산사당에 가입했던 소선대 등 조직에서 탈퇴하여 공산사령이 언니 몸에 찍어 준 짐승의 기호를 지워야 해요.” 하고 알려주었다.

언니는 “그래, 지금 바로 쓸게, 이 사당이 거짓말만 하고 이 정도로 나쁘다는 걸 알았으니 다시는 그 해적선에 오르지 않겠다.”고 말했다. 나는 언니를 도와 두 개의 정중성명을 쓰도록 해 주고 집으로 돌아왔다.

그 후 언니는 병이 모두 나았다고 했다. 나는 병이 나은 경과를 말해 달라고 했지만 그는 더 이상 말하지 않았다. 다만 “너와 함께 두 건의 정중성명을 쓴 후 다 나았어. 이제는 어떤 병도 없다.”고 했다.

언니가 삼퇴(三退)를 하고 효과를 본지 몇 년이 지난 지금 이 일의 진실한 경과를 여러 동포들에게 말하고 싶다. 과거 우리 언니와 같은 경력이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깨닫고 파룬궁 진상에 대해 새롭게 이해하길 희망한다. 당신이 파룬궁 진상에 대해 진정으로 아는 그 순간이 바로 당신이 새로운 생명을 얻는 시작인 것이다.

문장발표 : 2012년 3월 25일
문장분류 : 천인사이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3/25/2546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