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우리 허베이(河北) 현지에는 대형 농자재 마트가 있는데 경영주의 전 가족은 모두 대법을 아주 잘 믿는다. 그들은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하고 또 중국공산당의 당(黨)、단(團)、대(隊) 조직을 탈퇴했으며, 매년 몇 만원의 진상 화폐를 환전하여 물품을 구매하거나 잔돈이 오가는 일용품을 사는 경로에서 대량으로 유통한다.
이러한 행위는 그들의 집에 매우 큰 복을 갖다 주었다. 사업이 갈수록 번창해지며 집안은 만사가 순조로워 온 식구는 병이 없고 재난이 없으며 생활이 충족하여 온종일 유쾌하게 지내는 등 가족도 덕을 보고 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들 집은 큰 덕을 쌓았다”고 말한다.
이 집 남자 주인은 감탄하며 “나는 파룬궁의 덕을 보았다. 파룬궁의 화폐(진상 화폐)를 사용함으로써 우리 집안은 복과 이득, 평안이 깃들고 마음이 즐거워 나는 평생 파룬궁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지역 주민들, 파룬궁은 사람을 구하는 공법임을 견증(見證)하다
50여세인 쑹(宋) 여사는 랴오닝 선양 사람으로, 가정을 이끌던 그녀는 얼마 전 하늘이 무너진 것 같은 자궁경부암에 걸렸는데, 이것은 매우 특이할 뿐만 아니라 당분간 수술할 수 없어 방사성 치료만 할 수 있었다.
그녀가 방사성 치료로 받은 고통은 사는 것이 죽느니만 못할 정도였는데, 너무 아파 땅에 뒹굴었으며 밥도 먹을 수 없었고, 마지막에는 더욱 심해져 1개월 동안 잠을 자지 못했다. 그의 남편은 너무나 애가 타서 “5、6만 위안을 썼는데도 지금 의학은 이 정도밖에 안 된다. 아내가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것을 눈 뜨고 보고만 있어야 한단 말인가? 2011년 8월의 어느 날 남편이 마지막 희망을 품고 그의 큰형에게 아내의 정황을 말하자 큰형 내외는 급히 그녀의 집에 갔다. 쑹 여사는 그들을 보고 매우 놀랐는데 그들은 지역의 유명 인사였기 때문이다. 남편은 “당신은 큰형님과 큰형수님을 따라가서 파룬궁을 배워요.”라고 말했다. 남편을 믿는 그녀는 “좋아요” 라고 대답했다. 이리하여 그녀는 매일 큰형의 집에 가서 파룬궁을 배웠다.
파룬궁을 불과 며칠간 배운 후, 지역 사람들은 그녀가 허리를 곧게 펴고 두 집 사이 길을 오가는 것을 보았는데, 몸에는 살도 쪘으며 얼굴에는 웃음을 띠고 있었다. 그녀의 남편과 자녀의 얼굴에도 웃음기가 감돌았는데, 이 웃음기는 그들을 보는 사람들에게 파룬궁의 신기함을 보게 하였으며, 마치 쑹 여사가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기를 기원하는 것 같았다. 여러 사람이 기회를 보아 큰형 내외의 집에 찾아가서쑹 여사에게 “이 공이 좋으니 믿으세요.”라고 말했다.
쑹 여사는 “내가 직접 파룬궁이 어떠하다고 말하지 않아도 나를 아는 사람들이 나를 보고 파룬궁은 사람을 구하는 공법이라는 것을 안다.”고 말했다.
문장발표:2011년 11월 6일
문장분류:천인사이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6/2487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