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생명을 구해준 파룬궁의 은혜에 감사 드린다

(밍후이왕) 나는 쓰촨(四川)사람이다. 광둥(广东)성 양장(阳江)시에서 건설 노동자로 몇 년간 일하고 있다. 2년 전, 한 파룬궁 수련생이 나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 주고, 아울러 일부 파룬궁의 자료와 『9평 공산당』책을 주었다.

나는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된 후 “삼퇴”를 하였고, 때때로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眞善忍好 (쩐,싼,런은 좋습니다)”라고 묵독했는데, 갈수록 정신상태도 좋아졌다.

2010년 5월 9일 오전, 나는 어느 빌딩의 4층에서 건축자재를 운반하고 있는데, 손을 내밀어 건축자재를 받으려고 하는 순간 천장 틀이 떨어져 나왔다. 내 신체는 건축자재와 함께 4층에서 떨어졌다. 당시 그 장소에 있던 사람들은 놀라서 아연실색 했다. 모두 내가 끝장 났다고 생각하였다. 그렇게 높은데서 떨어진데다 주위에는 철근, 시멘트 등 건축 재료가 있어 떨어져 죽지 않았다 하더라도 이런 물건에 찔려서라도 죽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조금도 다친 곳이 없었고, 즉시 일어날 수 있었는데 발이 좀 아플 뿐이었다. 그 후 마음이 놓이지 않아 병원에 가서 검진해 보니 모두가 정상이었고, 의사들은 내가 4층에서 떨어졌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다른 사람들은 나에게 당신의 명은 어찌하여 그렇게 긴가? 라고 물었다. 나는 파룬따파가 나를 살렸고, 대법의 사부가 나를 구했다는 것을 알기에 나는: 파룬궁 수련생이 당신에게 알려주는 ‘진심으로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를 생각하면 재난이 올 때 생명을 보호할 수 있다’ 고 한 말은 매우 정확하기에 필히 믿어야 합니다. 라고 말했다.

다시 한 번 대법과,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문장완성: 2010년 6월 7일
문장 분류: 천인 사이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6/7/224979.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