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월 23일] 전 한 시기 명혜망에서 대법제자의 무죄를 변호한 내용을 보았는데 아직도 사당이 제정한 이른바 법률로 자신을 변호하려 하며 아직도 사람을 능가하지 못했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사부님은 경문 >에서 말씀하셨다.
“사악한 정치 깡패 집단은 대법제자에게 근본적으로 그 무슨 법률을 말한 적이 없다.” 우리는 비 바람 속을 여러 해 지나오면서 이 한 점을 확실히 보아 왔으며 또한 이 법을 실증하였다. 그러므로 내가 느끼건대 우리는 법정에서 마땅히 정정당당하게 진상을 말해야 하지 않겠는가? 바로 신처럼 그렇게 정념정행으로 자비롭게 당시 현장에 있는 세인을 구도해야 하지 않겠는가?
법정에서 이렇게 말할 수 있다. ” 나는 파룬따파 수련인으로서 선을 닦으며, 인간 세상의 득실을 바라지 않는다. 이 공산 사당은 근 백년동안 사람을 속이는 거짓말과 피비린내나는 폭력으로 정권을 빼앗았을 뿐더러 이 불법적인 정권을 유지하고 있다. 권력을 사람의 생명보다 더 중히 여기면서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8천여만 중국 사람을 살해하였다. 특히 1999년 7월 22일 이후 또 직접이거나 간접적으로 3천여명의 파룬궁수련자를 살해하여 사람과 신이 모두 분노하게 하였다! 하늘이 중공 사당을 소멸할 날은 멀지 않았다. 여기에 앉은 여러분들께서 이 사당의 진면목을 똑똑히 보아 내시고 진실한 이름이거나 가명으로 탈당, 탈단, 탈대하여 더는 사악과 함께 휩쓸리지 말며, 진정한 자신과 자신의 친척 친우를 위하여 광명한 미래를 선택 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
만약 참으로 이렇게 하였다 할 때 아마 당신이 생각지도 못했던 변화가 발생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이런 말을 할 때 자신을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더욱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내가 이렇게 말하면 나를 반당이라고 말하지 않을까”라는 이 사람의 인식에서 걸어 나왔으며 수련인의 표준에 기본상 도달한 그것이다. 그렇다면 낡은 세력은 더는 당신을 박해할 구실이 없게 될 것이며, 정신은 곧 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것이다.
우리의 많은 동수들은 박해 당했다. 사오한 사람을 포함하여, 바로 우리가 사람의 각종 인식에서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언제나 사람의 이치로 자신을 보호하려 한다. 정법은 이미 지금까지 걸어왔는데 우리는 더는 박해 받을 수 없으며 더는 사람의 각종 인식으로 자신의 제고를 방해할 수 없다.
개인의 인식이므로 꼭 맞다고 할 수 없으니 동수께서 자비롭게 시정해 주길 바란다.
문장발표 : 2007년 1월 23일
문장종류 : 제자절차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1/23/14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