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샹랜
[명혜망 2006년 7월 28일] 사부님의 >, >를 보고 정법이 지금에 와서 대법제자가 세인을 구하는 시간이 더욱 긴박해졌음을 알게 되었다.
대법제자가 만난 어떠한 일이든 모두 연연이 있는 것이다. 정법 시기에 있는 대법제자는 인연이 있는 구도할 수 있는 어떠한 사람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나는 사람과 직접 만나서 법을 선전하고 3퇴를 말할 때면, 나는 입을 이용하여 말한다. 그러나 날마다 만나는 사람도 있지만 혹은 우연히 만났지만 말해줄 시간이 없는 인연있는 사람에게는 평시에 내가 3퇴를 말해주는 가운데서 깨우친 내용들을 써서 진상 소책자 속에 끼워 넣는다. 그리고 이렇게 말한다. “누가 나에게 준 것인데 보니까 아주 좋아요. (간단히 언니 혹은 어머니라 부르면서)읽어 보세요” 보통 세인들은 보고 나면 아주좋은 효과를 얻는다.
내가 소책자 속에 흔이 끼워 넣는 3퇴 권고 내용은, “선악에 보답이 있다는 것은 하늘의 이치로서 사람이 사람의 도덕을 지키고, 신이 신의 도덕을 지켜야 한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태양과 달은 각기 자기 궤도를 따라 돌고 있으며, 천지간에는 밤과 낮이 있기에 만물이 정상적으로 생존할 수 있다”
중공은 역차의 운동 가운데서 수많은 사람을 살해하였고, 지금은 대법제자의 내장을 적출하여 팔아서 폭리를 챙기고 있는데 수단이 참혹하기 그지없다. 중공은 사람을 살해함과 동시에 모든 중국사람들의 정의와 양지도 죽이고 있다.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린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함을 천상이 나타내고 있다. 무릇 그의 혈기에 대고 당의 이익을 위해 자신의 생명을 바치겠다고 주먹을 쥐고 선서하면서 입당, 입단, 입대한 사람들의 몸에는 모두 중공의 표기가 찍혔다.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무릇 표기가 있는 사람은 모두 말려 들어갈 것이다. 화명으로 3퇴를 하면 절대적으로 안전하다. 중공의 순장품이 되지 말고 무당무파의 자유인으로 돠라.
돈을 팔면서 생명 보험을 살 필요가 없다. 짐승의 표기를 지워 버리고 천재인화를 피하라
문장발표 : 2006년 7월 28일
문잔위치 : http://ming hui.ca/mh/articles/2006/7/28/13415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