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중국대륙신수련생 샤상
[명혜망 2006년 7월5일] 나는 작년 10월말에 법을 얻은 수련생이다. 이름은 샤상이고 올해 68세이다. 집은 랴오닝성 쑤이중현에 있다. 나는 원래 심혈관이 굳어지는 노혈전을 앓고 있었으며, 거기에 고혈압, 부정맥, 홧병, 완고성 기침, 그리고 머리까지 혼미해지고 어지러워지는 여러가지 질병을 가지고 있던 환자였다. 재작년 겨울에는 기침이 끊이지 않아 병원에서 5천 위안의 돈을 없앴다. 저의 매달 생활비는 겨우 150위안 밖에 안되며, 남편은 세상을 떠난지 이미 7년이 되었다. 자녀들도 실업당한지 10년이 되었으며, 그들 자신도 사실은 병이 있어 돈을 벌 능력이 되지 않는다. 손자 손녀들은 또 어려서부터 몸이 약해 툭하면 병에 걸려 늘 주사를 맞았으며 약을 달고 있었다. 그러다보니 우리 집안 3대는 늘 병에 시달리지만 치료할 돈도 없었다. 그 고생은 이루다 말로 할 수 없고, 곤란은 엎친데 덮치어 하루가 일 년처럼 사는것이 고달팠다.
그런데 법을 얻고부터는 상황이 달라졌다. 그때부터 나의 질병은 모두 사라졌고, 온 몸은 가벼워 졌다. 나는 평소에 쓰던 약탕기와 기타 기공책, 테이프 그리고 집에서 공양하던 모든 혼잡한 물건들을 모두 내다 버렸다. 길을 걸을 때면 나는 언제나 ‘파룬따파하우’를 묵념한다. 몸이 홀가분해진 나는 이겨내기 힘들었던 속보 달리기도 할 수 있었다. 그리고 아침 일찍 일어나 가사일을 돌보고, 더러운 물도 버려 주고, 난로재도 버리는 등, 나는 분주히 뛰어다니며 일했다. 동네 사람들은 나를 만나면 어떻게 이렇게 젊어졌고 기운이 펄펄 넘치느냐고 묻는다. 나는 그들에게 파룬따파를 배웠기 때문이라고 대답했다. 나도 자신이 40세였을 때보다 더 젊어지고 기력이 있음을 느꼈다. 그리고 생리가 다시 돌아왔다. 결론적으로 법에서 이야기한 각종 아름다움은 나의 몸에서 갈수록 더욱 많이 체현되었다. 자식들도 나의 이런 큰 변화를 보고 모두 기뻐서 엄마가 다시 젊음을 되찾았다고 말하면서 이 대법은 정말 신기하다고 했다.
아들은 이렇게 크게 변화된 나의 모습을 보고 파룬따파를 수련하게 되었다. 고질병과 위출혈 등의 질병을 지니고 있었던 아들은 몇일이 안되어 그 병들이 모두 사라지게 되었다. 그리고 대머리였던 그의 머리에 신기하게 머리카락이 자라났고, 무슨 일을 처리하든지 모두 순조로웠으며, 아이를 때리고 욕하던 성격도 바뀌었다. 그리하여 40년간 비밀리에 연마하던 권법, 격투, 안마 등의 소능소술들을 모두 내려 놓았고, 파룬따파야말로 공적과 덕행이 높은 진정한 대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를 치료하던 의사들도 그를 따라 파룬궁을 연마하게 되었다. 아들은 또 인내심 있게 누나에게 설법녹음을 듣게 하였는데, 누나도 얼마 되지 않아 온 몸의 병이 사라졌고, 기력이 회복되어 마음대로 일하고 돈을 벌 수 있게 되었으며 가정도 더욱 화목해졌다.
손자는 아버지가 구타하지 않는 심오한 비결을 알고 싶다고 하면서 >을 통독하게 되었는데 통독한 후에 자신도 변화되고 병도 없었졌고 심성도 착해졌다. 학교성적이 중간에 머물렀던 손자는 법공부와 연공으로 지혜가 열려 개학 첫 시험에서 5등 안에 들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수련 중에서 우리집 3대 식구들은 모두 튼튼한 몸으로 변화되었으며 가없이 넓은 부처님의 은혜를 받아 대법의 복을 누렸고, 사는 것이 홀가분해졌을 뿐만 아니라 마음 또한 아주 유쾌해졌다.
존경하는 사부님, 행운의 대법제자들이여, 나는 꼭 대법을 확고히 수련하여 세가지 일을 참답게 잘하고 정진하여 당신들과 함께 스승을 따라 원만의 길로 향하겠다.
문장완성 : 2006년 6월25일
문장발표 : 2006년 7월5일
문장갱신 : 2006년 7월4일
문장위치 : [천인사이]
중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7/5/132193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