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6년 1월 28일]
* 사악한 당 두목의 초상을 가져가는 사람이 없다
* 대륙 백성들의 마음속 말
* 시어머니 집의 3퇴 이야기
*사악한 당 두목의 초상을 가져가는 사람이 없다
허베이 장쟈커우 어느 현 정부 소재지에 서화(書畵) 가게가 있는데 왕년에는 이 가게에서 악당 4대 “수뇌(首腦)”의 초상 { 모(毛), 주(周), 류(劉), 주(朱)} 을 사람들이 다투어 집으로 사갔다. 그러나 올해 음력설이 다가 오는데도 악당의 4대 “수뇌”의 초상을 사가는 사람이 없었으며 모두 풍경, 경사 그림을 사갔다.
이것은 진상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더 많아진다는 것을 반영하였으며 ㅡㅡ 사람들이 모두 부동한 정도로 악당의 죄악의 본질을 이해하고 악당과 이별하면 무사(平安)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대륙 백성들의 마음속 말
어느 날 나는 한 집에 놀러 갔는데 두 사람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다.ㅡㅡ
갑 : “나의 한 친구가 음식점을 경영하고 있는데 며칠 전에 마피아에 의하여 음식점이 박살나고 또 사람을 때려 중상을 입혔다고 한다. 원인은 보호비를 내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을 (당원) : “사건을 신고 했어요?”
갑 : “신고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신고하면 업주마저 해를 볼 수 있어요.”
을 : “마피아는 모두 공안국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말하자면 곧 경찰과 강도가 모두 한 집안과 같아요. 그렇지 않으며 어떻게 이렇게 지독할 수 있겠어요? 선함이 악을 두려워하고 고생스럽게 돈을 벌어 그것들에게 줘야하니 말이에요! 공산당은 끝장났어요!”
이 대화를 듣고 나는 편파적이라고 감촉하였고, 악당은 바로 이미 썩은 식물 뿌리와 생기를 잃은 나무와 같다. 바로 >에서 이야기 한 것처럼 하늘이 사악한 당을 멸망시킬 것이다. 동포들이여 빨리 3퇴하여 평안하기를 바란다!
*시어머니 집의 3퇴 이야기
나의 시동생은 대학을 졸업하였으며 문화 수준이 높다. 그가 하는 일은 늘 서면 자료를 쓰는 것이었는데 지금은 자동차 운전을 가르치는 선생님이다. 그는 매우 고집스러워 대법제자가 늘 그에게 진상을 말하였지만 그는 듣지 않았으며 내가 그에게 진상을 말해도 그는 믿지 않았다. 그는 농촌에 살아서 우리가 만나는 시간은 매우 적었으며 2005년 6월에 내가 집으로 돌아가 또 그에게 진상을 말하고 3퇴를 권하였지만 그는 여전히 믿지 않았다. 그는 “소선대원은 일찍이 아닌 것이고 단원 당원은, 나는 일찍이 당비를 내지 않아 곧 탈당한 것과 같으니 당신이 간섭하지 말라.”고 했다.
8월이 되어 나의 시어머니 눈이 백내장에 걸렸다고 하는데 의사는 반드시 수술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노인은 먼저 한쪽 눈을 수술하고 반 달 후 기다려 다시 다른 한쪽 눈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의 마음은 매우 조급하였다. 나는 곧 그녀에게 대법 진상과 인간의 이치를 이야기 하였다. 나는 매우 많은 것을 말하였는데 그들은 들은 후 모두 도리가 있다고 느꼈다. 지금 나의 시어머니는 수술을 하지 않는 그쪽 눈이 수술을 한 그 눈보다 더 좋아졌다. 이 일을 통해 나는 다시 그와 그녀에게 진상과 3퇴를 말하였는데 그들은 매우 빨리 받아 들였고 모두 사악한 당 조직을 탈퇴했다.
문장완성 : 2006년 1월 27일
문장발표 : 2006년 1월 26일
문장갱신 : 2006년 1월 28일
문장분류 : 천인 사이
원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1/28/1196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