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6년 1월 22일]
* 허베이 지역에서 진상을 이해한 경찰이 스스로 중국 공산악당 조직에서 탈퇴하다.
허베이의 어느 지역에서 610 사악한 조직이 세뇌반을 열어 대법제자를 박해하면서, 진선인의 신념을 포기하도록 망상했다. 그러나 대법제자로부터 진상을 이해한 경찰은 스스로 중국 공산악당 조직에서 탈퇴하게 되었다.
* 진상을 이해한 경찰( 두 단락)
(1) 대법제자의 아들이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하는데, 한 수련생이 그 집에 갔다가 그녀의 아들에게 발견되었다. 그러자 그 아들이 파출소에 전화를 하여“우리 어머니는 파룬궁을 연마하는데 당신들이 잡아가세요”라고 했다. 당신들은 경찰이 “당신이 어머니가 연공하든지 우리는 상관하지 않아요.”라고 했으리라 추측해도 된다.
(2) 한 여자 대법제자는 어떤 자의 신고로 경찰에게 대법책과 많은 대법 자료를 모두 수색당하여 압수되었다. 이에 그녀의 남편은 파출소에 가 >를 요구했다. 그러면서 그는 “당신들이 다른 물건은 모두 수색하여 가져가고 싶으면 가져 가라. 하지만 당신들이 가져간 > 은 돌려 주라, 다른 것은 바라지 않는다. 내 아내는 이 책과는 떨어질 수 없다고 한다. 처음에는 국가 공안부에서 파룬궁을 연마하라는 호소문을 띄웠고, 이뿐만 아니라 파룬궁은 또 상장도 받았다. 내 아내는 이전에 온통 병이 깊었는데 연공을 하자마자 병이 나아 이익을 얻었다. 이런데 당신들이 연공을 못하게 하는 것이 옳은가? 당신들은 공산당이 잘못하고 있는 것을 승인하라”라고 했다. 경찰은 머리를 끄덕였다.
문장 완성; 2006년 1월 16일
문장 발표: 2006년 1월 22일
문장 갱신: 2006년 1월 21일
문장 분류: 【천인사이】
중문 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6/1/22/118872.html#2006-1-21-ch-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