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6년 1월17일】
* 300명 민공들이 떳떳하게 대법 호신부를 달고 있었다.
대륙 북방의 한 공사 현장에 300여명 민공들이 있었다. 하루는 대법 제자가 그들에게 대법의 진상을 알렸는데 모두들 매우 기뻐하면서 서로 대법 자료를 전하면서 보았다. 후에 그들은 모두 ‘3퇴’를 했다. 매 사람마다 모두 기쁜 마음으로 호신부를 받았으며 그것을 앞가슴에 달고 연거푸 “고맙습니다.” 라고 인사했다.
며칠후 당지 파출소의 몇 명의 악경이 공사 현장에 와서 여러 사람들더러 대법 호신부를 버리라고 하였다. 만약 누가 그것을 달면 법을 위반하는 것이라고 했다. 악경들은 이들 중 누구도 그들의 말을 듣지 않자, 이튿날 더 많은 악경들을 불러와 여러 사람들을 협박하고 위협했다. 그래도 움직이는 사람이 없자 곧 무력으로 억지로 빼앗으려 했다. 이번에는 여러 사람들이 참을수 없어 잇따라 앞으로 나와 악경들을 질책했다. “파룬궁을 연마하는 그 사람들은 다 좋은 사람들이며 ‘진.선.인’의 요구에 따라 하는 것이 무슨 죄가 있는가?” “우리가 호신부를 착용하는 것은 평안을 위해서인데 당신들은 왜 강요하면서 착용하지 못하게 하는가? 이것은 무슨 심보인가? 우리를 평안하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 아닌가?”
300여명의 사람들은 악경들을 둘러싸고 저마다 한마디씩 “당신들은 살인하고 방화하는 것은 상관하지 않고 다만 죄없는 백성들만 괴롭히고 있다.” 라고 질책했다. 또 어떤 사람은 큰 소리로 “파룬따파 하오! 전 세계에서 강 모모를 공개 재판하자!” 고 외쳤다. 흉악한 경찰들은 이 상황을 보고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을 깨닫고 하나하나 기가 꺾여서 그냥 가 버렸다.
모두들 또 한차례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높이 외쳤다. 주장은 기뻐하면서 “여러분 우리들의 마음이 일치하기만 하면 악경들도 감히 어쩌지 못합니다. 정의의 힘은 언제나 사악함을 꼼짝 못하게 할수 있다” 고 말하였다.
* 대법을 향해 자신의 성의를 표시하다.
산둥 핑두시 한촌에 50여세 되는 노인 한분이 있었는데 늘 대법진상 자료를 보았다. 그는 을 본 후 중공의 진면목을 이해하고 만나는 사람마다 중공의 부패하고 혹심한 사례를 이야기 하면서 “파룬궁 수련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들이다. 중공이 이런 좋은 사람들을 박해하는 것은 정말로 너무나 인간성이 없는 행동이다.” 라고 말했다.
* 촌장이 대법 진상을 이해한후 대법 제자들을 도와 주겠다고 하였다
2005년 12월 중순, 촌의 치안을 담당한 간부가 우리집으로 와서 나에게 연공하지 않겠다는 보증서를 쓰게 하였다. 만약 쓰면 명절 예민한 날에 나에 대한 감시를 해제할 수 있으며 자녀들의 학교생활이나 직장을 얻는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다. 당시 나는 집에 없었는데 정오에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나는 집으로 돌아간다고 하였다. 그 간부는 또 왔다. 나는 그를 안정시켜 앉힌 후 한담하는 말투로, 얕은 경지에서 심오한 데까지 들어가면서 진상을 말하였다. 나는 파룬궁은 무엇이며, 내가 파룬궁을 하게 된 원인, 연공 후 많은 면에서 이익을 얻은것, 공산당은 왜 파룬궁을 박해하는가?, 〈톈안먼 분실자살 사건〉, 파룬궁의 해외에서의 홍법 상황, 파룬궁을 박해한 두목들이 모두 해외에 기소당한 사실 등을 이야기 했다. 그리고 인류가 현재 어떤 상황에 처해 있고, 또 직면하게 될 재난 등을 일일이 알려 주었다. 당시 그는 매우 놀라면서 “원래는 이런 일이였구나! 당신이 말한대로라면 이것은 좋은 것이군요. 나는 무엇때문에 한권의 책, 한 사람이 능히 이처럼 많은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는가를 알게 되었다” 라고 하였다. 이후에 상급에서 또 무슨 지시가 있으면 내가 맞받을 것이니 당신은 보증서를 쓰지 마세요” 라고 하였다.
* 살구 나무가 겨울에 꽃이 핌은 큰 일이 일어남을 암시
허베이성 우링산 아래 투멍촌의 한 집에서 복숭아 나무를 몇 그루 심었는데 나무의 높이는 2미터 좌우 되었다. 그 중 한 그루가 2005년 12월 중순 엄동 설한에 꽃이 피었다. 은백색의 살구꽃이 20여 송이 피었는데 꽃의 직경은 3센치 좌우이고 색채는 새하얗고 마치 눈과 같았으며 꽃술은 조금 누렇고 모양은 조금 단조로와 전체적으로 보기에 사람들에게 일종 엄숙하고 경건한 느낌을 주었다. 현지의 한 노인은 이 꽃을 본 후 주인에게 말하기를, “살구나무가 겨울에 개화하는 것은 국가를 가리켜 큰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겁니다.” 라고 하였다.
문장완성 : 2006년 1월16일
문장발표 : 2006년 1월17일
문장갱신 : 2006년 1월17일
문장분류 : [인심과 인과]
문장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6/1/17/11883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