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5.09.14]
한 젊은 경찰의 선행
얼마 전, 동북 모 현에 있는 한 실내 연공장이 악인에게 적발되었다. 현지 파출소에서는 이 실내 연공장의 대법제자들을 잡으려고 계획하고 있었다. 이때 젊은 경찰 샤오A는 이 소식을 신속히 대법제자들에게 전하여 주었다. 현지 협조인은 즉시 관련 대법자들을 빼돌렸다. 하여 파출소의 이 하나의 행동계획이 허사가 되었다. 때문에 이 실내 연공장의 10여 명의 대법제자들은 모두 안전 무사하였다. 샤오A의 이 하나의 선행은 대법제자들을 보호하였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였다.
하늘의 뜻에 따라 동료는 공개적으로 반장더러 탈당하라고 하였다
나는 한단 모 대형기업의 직원이다. 금요일에 작업반에서는 안전회의를 열었는데 회의 후, 모두가 의견이 분분하였다. 반장은 불평을 터뜨리며 말하기를, “현재 영도간부들은 아예 진실한 말을 하지 못하게 하고 형식적으로만 하며 인력물자를 낭비하는 일만 한다.”고 하였다. 직원들도 너도나도 여론이 많았다. 어떤 이는 “이와 같은 더운 날에 에어컨, 전자레인지가 고장난지도 오래되는데 수리도 하지 않고, 생산안전도 실시하지 않으며 허튼 짓만 하고 있다.”라고 말하였다. 이때 반장이 또 당지부 의견청취표를 꺼내서 팀원들더러 작업장 당지부와 기타 성원들의 사상작풍, 사업(工作)등 방면에 의견과 건의, 혹은 당원에 대해 의견과 건의를 제기하라고 하였다.
반장은 작업반에서 유일한 당원이다. 그는 “선진성 확보” 교육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다. 그는 의견서 두 장을 꺼내서 방금 야간근무를 마친 두 명의 직원에게 주었다. 그 중 한 명의 직원은 “또 무슨 의견을 쓰라는 거예요? 당신이 어떻게 나발을 불라면 어떻게 쓸께요.” 라고 말하자 반장은 그냥 내용의 요구대로 쓰라고 하였다. 여직원은 “내가 권고하겠는데 당신은 탈당이나 하세요.” 라고 말하였다. 다른 한 남자 직원은 “내가 건의하겠는데 당신은 빨리 난방설비나 수리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집에 가서 고구마를 팔기보다 못합니다.” 라고 말하였다. 주간에 근무하는 한 직원도 “무었을 건의하란 말입니까? 나는 당원들을 해체시켜야 한다고 건의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하였다. 이때 모두가 하하하 웃어 댔다. 당시 나는 민중들이 깨어나고 있는 것을 보고 마음속에서 큰 진동을 받았다. 이 목소리도 동시에 하늘의 뜻에 순응한 것이 아니겠는가? 이것이 아마 또 역시 “선진성 확보” 교육의 최종 “성과”일 것이다.
악당은 정말 사람을 싫증나게 한다
어느 한 회사에서는 “선진성 확보” 교육에 동조하기 위하여 한 영도간부는 본 회사 직원 샤오리 (가명) 더러 입당하라고 하였다. 샤오리는, “무슨 ‘선진성 확보’ 교육이에요, 당신들은 이미 부패하여 썩었기 때문에 아무리 ‘선진성 확보’를 하여도 이미 망가졌습니다. 저는 입당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말하였다. 영도가 “이 당은 좋지 못하지만 나는 괜찮지 않습니까?” 라고 말하자 쇼리는 “공가의 돈으로 먹고 마시고, 바람피우고, 도박하고, 마작만 놀면서도 당신이 훌륭하다고요? 당비를 바칠 바에는 아예 집에 애들에게 먹을 것이나 사주기보다 못합니다.” 라고 말하였다.
이 회사에서 인민대표를 선거할 때였다. 선거명단을 매 개인에게 나누어주었는데 명단에는 이미 동그라미 표시가 되어 있었다. 사람들더러 동그라미가 표시된 이름을 써서 바치라고 했다. 샤오리는 거짓말만 꾸며대는 이 당의 작법이 너무도 비열한 것을 보고 견결히 투표하지 않았다. 그 후, 대법제자가 샤오리에게 “삼퇴(三退)” 를 권고하자 샤오리부부는 모두 사악한 당에서 탈퇴하겠다고 하였다. 그들은 벌써부터 이 사악한 당이 싫증났다고 하였으며 만약 이 사악한 당이 없었더라면 그들의 생활은 오늘 날보다 더욱 좋아졌을 것이라고 하였다.
문장완성: 2005년 9월 13일
문장발표: 2005년 9월 14일
문장갱신: 2005년 9월 13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9/14/1103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