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지린성 수련생
[명혜망] 나는 지린성 창춘에 살고 있는 수련생이다. 2003년 5월 17일 저녁 6시, 내가 길을 건너고 있을 때 차 한 대가 갑자기 나를 향해 속력을 내며 달려왔다. 나는 적시에 길을 비킬 사이가 없었다. 다음에 내가 안 것은 한 여인이 소리를 질렀고, 내가 공중으로 뜬다고 느꼈고 그 다음 땅바닥에 내동댕이쳐졌다.
운전사는 브레이크를 걸고 당장에 차에서 나왔다. 금방 큰 무리의 사람들이 우리 주위를 둘러쌌다. 나는 운전사에게 물었다, “내 신이 어디 있지요?” 사람들이 소리쳤다, “당신 괜찮습니까? 당신의 신은 20미터 밖으로 던져졌습니다. 우선 어디 다치지 않았나 보시요!” 나는 아직도 파룬궁 연공음악 테이프. 붐 박스와 나의 핸드폰이 든 가방을 단단히 쥐고 있었고, 내 안경도 멀쩡했다.
운전사가 내게 신을 가져다주며 내 옆에 쭈그리고 앉았다. 그는 40대로 보이는 어느 부류의 정부관리 같이 보였다. 나는 생각했다, “이것은 파룬궁을 알리는 절호의 기회이다. 당신이 경찰서장이라 하더라도, 나는 당신에게 파룬궁에 대한 진실을 이야기해줄 의무가 있다.” 나는 운전사에게 말했다, “나는 파룬궁수련생입니다. 나는 이 사고로 당신을 이용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오늘 정말 행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이 기회를 빌어서 파룬궁에 대한 진실을 배워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수련하지 않는 사람을 치었다면, 당신은 큰 곤란을 당했을 겁니다.
운전사는 내가 파룬궁 수련생이라는 말을 듣고, 처음에는 충격을 받은 것처럼 보였다. 내가 이야기를 끝내자, 그는 계속 고개를 끄덕이면서 말했다, “파룬궁은 좋습니다! 파룬궁은 좋습니다!” 나는 생각했다, “오늘 파룬궁 기적이 바로 당신들 눈앞에서 일어났다.” 나는 일어나서 내가 가려던 목적지를 향해 걸었다. 나는 한 여인이 내 등 뒤에서 군중에게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을 들었다, “나는 내 눈으로 차가 그녀를 치고 그녀의 신발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어요. 끔찍했었어요! 그녀가 다치지 않은 것은 굉장한 행운입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정말로 기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이 차 사고는 내게 사부님께서 >에서 해주신, 한 수련생이 차 사고로 다치지 않았고, 운전사의 차만 움푹 팼었다는 이야기가 생각났다. 나는 뒤를 돌아보며 아직도 자기 차에서 나를 바라다보고 있는 운전사를 보았다. 내가 그의 차로 가까이 가서 보니 앞에 두 군데가 패여 있었다. 차가 새것이었기 때문에 움푹 팬 것을 놓칠 수 없었다. 나는 운전사에게, “당신의 차에 두 군데가 패였습니다.” 운전사는 계속 [내게 다친 데가 없나] 나를 검사하면서 말했다, “괜찮아요, 상관하지 마세요.” 나는 목적지인 기차역으로 향했다. 운전사는 내가 완전히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한동안 머물러 있다가 결국은 천천히 떠났다.
군중은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정말로 친절하고, 관대하며, 또 자비로워! 당신의 믿음은 훌륭해. 당신과 같이 예의바른 사람들을 찾기는 어렵지.”
나는 생각했다, “이 사람들이 그들이 방금 목격했던 파룬궁의 기적을 더 많은 사람에게 퍼뜨릴 것이 분명하다. 그들에게서 이야기를 들은 사람들은 사부님의 구도에서 이익을 갖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많은 사람이 초상적인 생명의 존재를 부정하지만, 오늘, 그들은 파룬궁의 힘을 직접 보았다!”
발표일자: 2005년 6월 18일
원문일자: 2005년 6월 18일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6/8/103597.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5/6/18/619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