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세상을 떠난 아들이 꿈에 나타나 빚을 갚아줄 것을 부탁

글/ 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5년 4월 5일] 지난 장추(濟南章丘)의 한 노인은 두 아들이 있었다. 모두 국가 공무원이며 공산당 사악한 영의 독해를 매우 심하게 받았다. 노인은 두 아들에게 공산당의 거짓과 사악하고 싸우는 본질을 진술하고 아들에게 일찍 깨어나 중국 공산당에서 탈퇴하여 다시는 그들의 한 분자가 되지 말 것을 권했다. 신이 공산당 사악한 영을 청산할 때에 자신의 목숨을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두 아들은 아주 깊이 독해를 입었으며 처음에 신의 존재를 믿지 않았다. 노인은 이에 두 아들에게 최근에 그들의 주위에서 발생한 진실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 * * *

장추 바이 취안(章丘百泉)에 자그마한 음식점을 경영하고 있는 부부가 있었다. 몇 년 동안 돈을 적지 않게 벌었다. 돈이 좀 있게 되자 남편은 본분을 지키지 않기 시작하였다. 늘 밖에서 색에 빠져 아가씨들만 찾아 다녔다. 그리하여 부부 감정은 위기에 처했으며 아내는 그와 싸우기 시작하였다 . 나중에 아무런 작용이 없게 되자 되는 대로 내버려 두고 더 이상 그를 관계하지 않았다. 다만 자신은 묵묵히 감당하면서 온 가족의 살림을 돌보았다.

한번은 남편이 집에서 나간 후, 며칠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았다. 어느 하루 그들이 잘 아는 사람이 도로에서 한 사람이 자동차에 부딪친 것을 보고 가능하게 그 집 남편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 집 남편이 집에 계시는가 하고 아내에게 물었다. 아내는 남편이 나간 지 며칠 되는데 여태껏 돌아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온 사람이 그 아내에게 한 사람이 자동차에 부딪쳤는데 이집 남편 같다고 말하였다. 아내는 그 곳에 가보니 과연 남편이었고 이미 사망했다. 사고를 낸 차는 벌써 달아났다. 그들은 장례를 치르고 마음속으로 마땅히 그에게 돈이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해도 찾을 수 없었다.

어느 날 저녁에 죽은 사람은 그의 부친의 꿈속에 나타나서 두 무릎을 끊고 말하기를 자신이 나쁜 일을 해서 응보를 당하여 부모님께 효도를 할 수 없다고 빌었다. 그의 부친은 매우 화내면서 말하기를 ‘우리에게는 이런 아들이 없다. 당신은 물러가라 우리는 당신이 필요 하지 않다. 며느리는 우리를 잘 대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무릎을 끊은 아들은 오히려 말하기를 나는 알려 드릴 일이 있다고 했다. 생전에 가지고 있던 돈을 몇 번 째 벽돌 틈새에 숨겨 놓았다고 하면서 내가 누구 누구에게 빚을 얼마를 졌다면서 나를 위해 상환해 줄것을 부탁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나에게 빚진 돈을 받지 않겠다고 했다.

이튿날 그의 부친은 아들이 이야기한대로 찾아 갔더니 과연 그곳에서 몇 천 만 위안을 찾아내고 아들이 꿈속에서 부탁한 대로 다른 사람의 빚을 상환하였다. 그가 말한 것이 모두 그대로였다.

* * * *

노인의 두 아들은 노인의 말한 것을 듣고 모두 자신도 이런 사실을 들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석자 머리 위에 신령이 있다” “선악에는 응보가 있다”는 전통적인 옛 사람들의 교훈은 또 두 아들의 마음속에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그리하여 연이어 가악투(假惡鬪), 사악한 영의 조직에서 탈퇴하였다.

본문의 이야기는 당시 노인 백성들 중에서 적지 않게 진동을 불러 일으켰으며 공산당의 무신론의 설교는 사실 앞에서 공격을 하지 않아도 스스로 무너졌다. 현지 백성들의 마음속 선념(善念)의 본성은 또 선을 행하고 덕을 쌓는 옛 교훈과 서로 호응한다.

문장 완성: 2005년 4월 4일
문장 발표: 2005년 4월 5일
문장 갱신: 2005년 4월 5일
문장 분류: [천인사이]
중문 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5/4/5/9892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