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 610 직원들과 담화로 장(江)씨 집단이 이미 궁지에 빠졌음을 알 수 있다.

【명혜망 2005년 1월 17일】(명혜 기자 대륙보도) 최근 대륙 대법제자들이 산둥 모지구의 610 사악 직원들과 몇 차례에 걸쳐 만났을 때, 그들은 솔직하게 610은 이미 파룬궁을 박해할 힘이 없다고 하였다. 산둥 지방의 610 한 직원은 그들이 기본적으로 통계를 내어 보아도 현지에는 아직도 몇 천 명, 대략 만여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집에서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으며 그 숫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수련생들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단속할 수 없기에 단속하지 않는다고 했다. 그동안 그들 지구에서는 수련생 몇 명을 판결했고 노교소 직원 한 사람이 근 100명을 맡고 있으며 4개 전화반에서 4백여 명을 전향시켰다고 하였다. 전향 된 사람들의 숫자를 모두 합쳐도 현지 수련생의 수에 비하면 비교도 되지 않는다.

본 산둥지방 610 직원은 “우리 지구에서 명혜망에 발표한 문장이 특히 많다. 우리가 조사하려고 해도 조사할 수 없다. 우리 지구에는 전단지, VCD, 호신부, 표어가 곳곳에 모두 있는데 우리가 어떻게 단속할 수 있겠는가, 단속할 방법이 없기에 단속하지 않는다. 그냥 몇 사람 붙잡아서 상급에 보고하는 임무를 마치고 결과를 보고 할 뿐이다. 610 직원은 우리 전화반은 매 기마다 3개 월 인데 한 사람에서 만위안(150만원에 해당함)을 요구한다. 매 한 사람을 전화하면 상금 2만위안인데 합하면 3만위안이다. 만약 만 명을 전화시키면 3억위안을 가질 수 있다. 우리가 어디 가서 이렇게 많은 돈을 얻을 수 있겠는가, 그러다 보니 그렇게 많은 지방, 그렇게 많은 공작요원과 방교(역주-옆에서 도와 교육하는 사람)요원들이 와서 이 사업을 한다. 돈을 주지 않으면 우리도 이런 일을 하지 않는다. 더구나 전향하는 대법제자 모두 거짓으로 전향하는 것이기에, 그들이 나가도 또 수련한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우리 역시 담이 작은 몇몇 사람들을 놀라게 할 뿐이다. 그들로 하여금 무엇을 좀 쓰게 하여 우리가 상금을 좀 타자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610 직원들은 “우리는 이미 610의 사람들이 아니다. 우리는’사회(邪會-역주 : 간사한 단체)’ 구성원이다. 우리의 모자가 이리저리 변할 줄은 생각도 못했다. 정치 수요라고 한다! 빌어먹을 중국정치!” 라고 말했다.

상술한 610 직원과의 담화는 중공의 장씨 집단이 이 몇 년간 줄곧 돈을 마끼로 내세워 파룬궁 수련자를 불법 체포하고, 세뇌를 강화하도록 유혹하여 지탱하여 왔음을 증명한다. 다른 한 방면으로는 610 내부에서 장악하고 관리한 숫자로부터 볼 수 있는바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5년 남짓한 기간에 중국 대륙에서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들의 수가 감소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도리어 증가되었다는 점이다. 기자가 알아내게 된 것은 최근 중국 대륙의 허다한 회사의 책임자들은 모두 자기 회사에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없다고 말하는데 그들은 이러한 방법으로 장(江)씨 610계통에서부터 오는 압력에 대응한다.

그러나 박해는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 어떤 지구의 610과 경찰들은 아직도 세뇌반을 강화해야겠다는 마지막 환상을 버리지 않고 있다. 그렇다면 아직도 어떠한 사람들이 파룬궁을 박해하여 자신을 위해 공돈을 벌고 관직을 얻으려 하는가? 기자는 여러 방면의 내용을 알고 있는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통해 알게(了解)되었다.

1. 일부 직장의 책임자 중 초지일관 매우 잔인했던 사람들이 아직도 앞장서 주동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다.
2. 일부 직장의 책임자는 겁이 많아 아직도 파룬궁을 박해하는데 따르고 있다.
3. 어떤 악경들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을 이용하여 승진하려고 생각하여 아직도 적극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다.
4. 줄곧 고집스럽게 610일을 하는 자들은 돈을 위해 어느 파룬궁 수련생 집 형편이 곤란한가? 어느 파룬궁 수련생이 담이 작은가를 눈여겨 보았다가 전문 이런 사람들을 찾아 박해하며 후자를 (담이 작은 수련생)전향하라고 협박하여 자신이 상금을 받는데 유리하도록 한다.

이러한 모든 사정을 아는 사람이 이렇게 평론하였다. 장쩌민 집단을 위해 힘을 내어 파룬궁을 박해하는 사람들은 시종일관 각자 자신들의 의도가 있다. 현 단계에 이르러 ‘자원’을 이미 다 써버린 정황하에서 610 총 통제기구와 610을 운용하고 이용하던, 전문 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해 만들어낸 사악한 기계는 자연적으로 빠르게 노화 시기에 도달했고, 작동되지 않는 계단에 진입했음을 많은 사람들은 볼 수 있다. 그러나 이에 비해 파룬궁 수련생들은 신념의 힘에 의거하여 유지해 나간다. 그렇듯 어려운 고통 속에서도 사람들로 하여금 난관을 넘길 수 있게 하는 것은 항상 신념이며 신비로운 정신적 힘이다.

문장 완성: 2005년 1월 16일
문장 발표: 2005년 1월 17일
문장 갱신: 2005년 1월 17일
문장 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1/17/9366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