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 왕춘 여자 강제노동수용소 악경이 악보를 받다

【명혜망 2004년 10월 22일】

• 산둥 왕춘(王村) 여자 강제노동수용소 악경(惡警)이 악보(惡報)를 받다.

산둥(山東)성 제 2 여자 노동수용소(왕춘 여자 강제노동수용소) 부 대대장 허우지윈(侯季云)은 장(江)씨 집단을 바싹 추종하여 파룬따파(法輪大法) 제자들을 박해하였다. 파룬따파(法輪大法) 제자를 대함에 있어서 그 괴롭히는 수단이 악랄하고 악인을 도와 나쁜 일을 하여 노동수용소에서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는 최선봉이 되었다.

선과 악에 보답이 있는 것은 천리(天理)이다. 그의 남편(원래 83공장 연구소 소장임) 판자오셴(範照先)은 2003년 정월 20일 경 출장 갔을 때, 지닝(濟寧)구간 고속도로에서 승용차를 운전하였는데 한 트럭과 부딪쳐 사망했다. 나이는 대개 41~42세 쯤 된다. 그의 딸은 17세이며 쯔보(淄博)시 제 6 중학교(시범 고등중학교임)를 다니고 있으며 공부를 잘하여 미래의 대학생으로 불렸다. 그런데 지난해 (2003년) 한 남자 학생과 연애를 하다가 말도 없이 학교를 떠났는데 무엇 때문인지 지금까지 소식이 없다. 이리하여 단란하던 가정에서 남편이 죽고 딸이 집을 떠나는 액운을 맞았다. 83공장의 많은 사람들은 말하기를, 이것은 허우지윈(侯季云)이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여 받은 보응(報應)이라고 했다. 아마 이것은 그녀가 대법에 대한 원한을 그의 남편과 딸에게 주입시킴으로 말미암아 그들을 해친 것이 아니겠는가?

• 후베이(湖北)성 훙후(洪湖)시 정치법제위원회 서기가 악보로 사망하다.

훙후(洪湖)시 정치법제위원회 서기 뤄훙린(羅洪林)은 파룬궁을 박해하는데 참여하였다. 그의 동창생인 한 대법제자가 그에게 악행을 적게 하라고 권고하였지만 뤄는 대수롭지 않게 여겼을 뿐만 아니라 또 암암리에 그와 고생스럽게 학업생활을 한 오랜 동창을 팔아치웠다. 2000년 여름, 뤄훙린이 외출 시 엄중한 교통사고를 당하였는데도 그는 깨닫지 못하고 계속 악행을 저질렀다. 뤄가 정규직(正職)으로 등용되어 한창 신이 나 있을 때, 갑자기 간암이 발작하는 재앙이 하늘에서 떨어져 2003년 7월 4일, 저 세상으로 갔다. 사정을 모르는 사람들은 모두 말하기를 “아깝다, 아깝다! 이제 겨우 40대의 건장하고 젊고 유망한 사람이 이런 봉변을 당하다니……?”

• 노인이 장(江)씨 집단에게 생명을 빼앗기다.

훙후시 면방직공장 종업원 숙소에 인쭤쏸(尹作算)이라고 하는 노인이 거주하고 있었다. 중앙 텔레비전과 가짜신문의 독해(毒害)를 깊게 받음으로 말미암아 늘 대법진상표어를 뜯어버리곤 하였는데 한번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발견되었다. 수련생은 진심으로 그에게 알려 주었다. “여기에 쓴 것은 모두 사람을 구하는 말들이니 표어를 찢는 것은 바로 당신 생명을 훼손하는 것과 같습니다!” 인쭤쏸은 믿지 않고 오히려 대법을 비방하였다. 나중에 이 파룬궁 수련생이 돈을 주면서 인쭤쏸더러 철사 몇 단을 잡아당겨 달라고 하였는데 그가 말하기를 “나는 당신 같은 사람과 일할 시간이 없다……” 고 거절하였다. 한 반달 가량 지나 훙후 면방직공장에서는 인쭤쏸을 불러 임시공으로 썼다. 2004년 8월 중순, 그는 석판에 깔려 죽었는데 나이는 62세이다.

*****
파룬궁(法輪功)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것은 큰 업을 짓는 것이다. 속인들이 평상시에 불행과 어려움이 있는 것은 모두 자기 스스로가 지은 업력의 빚을 갚아야 하기 때문에 생기는 것이다. 만약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여 또 큰 죄를 짓는다면 설사 이승에서 죽었다 하더라도 한 번에 빚을 다 갚지 못한다. 때문에 지옥에 가서도 죄를 다 값을 때까지 평생을 계속 고통 받아야 한다. 아직도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는 불법적인 무리들에게 권고한다. 당신들이 신불(神佛)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 하더라도, 자기의 생명으로 도박을 하지 말라. 빨리 자신들의 잘못을 깨달아 죄악의 행위를 중지하고 공을 세워 속죄하라! 속죄하여 자신의 미래를 되찾아라!

문장 완성: 2004년 10월 14일
문장 발표: 2004년 10월 22일
문장 갱신: 2004년 10월 22일 23:54:20
문장 분류: [천인사이]
원문 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0/22/86694.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