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8월 7일]
진상을 알게된 군중(群衆) : 파룬궁수련생은 어느 당원보다도 낫다.
후난성(湖南省) 치둥현(祁东县)의 어떤 기관에서 금년 “7.1”에 신 당원을 발전시켰는데 당원의 합격여부를 평정할 때 파룬궁수련생인가 아닌가를 표준으로 하여 파룬궁 수련생이라면 일률로 입당할 수 없으며 일괄적으로 당원에 불합격시켰다. 오직 그가 파룬궁을 연마하지 않으면 그가 법을 어기고 규칙을 어지럽히고(违法乱纪) 횡령하고 타락해도 당원으로 합격될 수 있었다. 기본상에서 당원표준을 말하지 않고 실사구시를 말하지 않았다.
치둥현 칭수이탕 챈신쾅(清水塘铅锌矿) 당지부에서 금년에 규정했는데 입당을 요구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파룬궁과 경계선을 가르고 파룬따파(法轮大法)의 어떠한 선전도 접수하지 말아야 하고 대법의 어떠한 자료도 접수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다. 신 당원의 입당선서에도 이런 것을 추가하였다. 그리하여 치둥현 백지시 자동차회사에서 당원의 합격여부를 평정할 때 곧 하나의 표준이 있었는데 파룬궁수련생을 모두 불합격당원으로 평정했다. 진상을 아는 군중이 말하기를 “파룬궁수련생들은 어느 한 당원보다도 낫다”고 하였다.
랴오닝(辽宁) 무순(抚顺)의 경찰이 이렇게 말하다 “경찰 대다수는 모두 진상을 알고 있다.”
하루는 무순의 한 친척집에 놀러 갔었는데 그 친척은 랴오닝 무순의 한 경찰이었다. 우리는 파룬궁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는데 나는 이득을 본 체험을 그의 식구들에게 이야기 해주었다. 그는 말하기를 경찰 대다수가 모두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은 다 좋은 사람이며 거짓말을 하지 않고 진실만 말하며 모두 선량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하였으며 연공하는 사람이 매우 많은 줄 알고 있는데 위에서 시키는 사람이 없으면 우리는 관계하지 않는다고 말하였다. 나는 그에게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으면 복을 받는다고 알려주었다. 그는 또 “경찰 대다수가 진상을 알고 있으며 대다수 경찰은 비교적 좋은 사람들이다”고 알려주었다.
허난 정저우(河南 鄭州)시 모 지역의 한 책임자는 종종 대법제자와 접촉함으로 하여 대법이 박해박는 많은 진상을 알고 있다. 그는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군중들에게 대법이 좋고 대법제자들은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려주었다. 그녀는 진상자료를 받아본 후 기타 동료들에게 전했으며 그들에게 알려주기를 “다시 TV나 신문의 선전에 속지 말며 기편 당하지 말라”고 하였다. 매번 민감한 날에 상급에서 무슨 행동이 있을 때면 그녀는 곧 주동적으로 대법제자에게 조심하라고 통지하여 주었다. 아울러 말하기를 “나는 매번 당신들의 자료를 다 본 다음 다른 사람에게 다 전해주었는데 더욱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진상을 알 수 있게 하여 당신들을 선하게 대하게 하였다.”고 하였다.
문장완성 : 2004년 8월 6일
문장발표 : 2004년 8월 7일
문장갱신 : 2004년 8월 6일 11 : 02 : 29 PM
문장분류 :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8/7/81221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