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청백을 인간에 남기다. (1)

글/동북 대법제자 왼루(缘路) 동수정리

【명혜망 2004년 8월 3일 】1992년 봄, 중국 북방에서 사람들이 특별히 달리 보는(刮目相看) 기이한 공(功) 파룬궁(法輪功)이 출현했다. 파룬궁은 한 개의 빛을 뿜는 보배(明珠)와 같이 눈부신 광명으로 연공인의 마음속 먼지를 쓸어내고 수련대도의 밝은 등불을 밝혀 주었다. 파룬궁을 널리 전하고 중생을 구도하기 위하여 창시자인 이홍지 선생님은 고향을 멀리하고 북경, 산동, 태원 등 각지에서 법을 전하고 공을 전수하셨다.

배우는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졌으나 당시에 정식으로 출판한 책도 없었다. 사부님께서는 원고를 써냈지만 돈이 없어 출판권마저 사지 못하셨다. 8000원(인민페)을 꿔서 출판권을 사서 [중국파룬궁>>을 출판하여 처음으로 각 지의 서점에서 발행하기 시작하였다. 연분이 있는 사람이 돈이 없어 사지 못하자 사부님께서는 돈을 받지 않고 책을 드렸다. 책을 다 팔았으나 출판권을 산 밑천도 뽑지 못하였다. 법을 전하는 초기에는 아주 간고하였다. 제일 낮은 표준으로 돈을 받았는데 완전히 돈을 받지 않아도 안된다. 장소를 빌리려면 돈이 들어야 하고 대행한 회사에서도 수속비를 받아서, 각종 비용을 지출하면 남는 것은 얼마되지 않았다. 이렇게 남은 적은 돈도 사부님께서는 한 푼도 쓰지 않으셨다. 완전히 각 보도소에서 전문인이 보관하게 하셨다. 이 돈의 용도에 대해서 사부님께서는 명확히 지적하셨는데, 이는 파룬궁 수련생이 헌납한 것이고 파룬궁에 대해 지지한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파룬궁의 건설에만 써야 한다. 예를 들면 사부님의 딸이 학교에 가려고 시급히 돈이 필요할 때 월말이라 집에도 돈이 없어 사모님께서는 사부님께 5원을 꿨다. 사모님이 봉급을 타자 사부님께서는 5원을 받으면서 “대법의 돈은 전적으로 대법에만 사용한다(大法的钱,专款专用)” 고 말씀하셨다.

사부님의 생활은 검소하여 간단한 층집에서 살았는데 겨울에도 난방설비가 없어 추운대로 지냈다. 집에는 텔레비젼 한 대만 있고 가구는 모두 80년대의 것이었다. 사부님께서는 딸에 대하여 아주 엄격히 요구하셔서 매월마다 100원의 생활비만 주었는데 그 중에는 학교에 다니는 비용을 포함한 것이었다. 한번은 여름 방학에 사모님께서 딸을 데리고 북경에 가니 사부님께서는 딸에게 2원짜리 신을 사 주셨다. 사부님 가족의 생활 수준은 장춘에서도 제일 낮은 것이었다.

사부님께서는 어디를 가도 모두 친히 몸으로 교육하셨는데 제자들에게 모범을 수립하여 주셨다. 94년 말, 국내에서 전수반이 끝나자 95년부터 국외에 가서 법을 전하고 공을 전수하여 중생을 구도하셨는데 대법의 홍전(洪傳)으로 이미 60여 개 국가와 지역의 사람들이 법을 얻고 수익(受益)을 보았다.

1995년 초여름, 사부님께서 국내에서 법을 전수할 때 남은 돈을 모두 설법 비디오테이프를 만들어 전국 각지 보도소에 주셨다. 당시의 전국 보도소는 천여 곳이나 되었는데 이 테이프로 법과 공을 전수하였다. 몇 년 후 억을 헤아리는 사람들이 법을 얻고 수익을 보았으며 심신이 건강해지고 도덕이 회승하였으며 정신 문명과 사상소질이 신속히 제고되었는데 이것은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국가, 국민, 인류를 위해 말로써는 형용할 수 없는 크나큰 공덕, 공덕이 무량한 일을 하셨다(无量功德、功德无量).

(계속)

문장완성:2004년 8월 2일
문장발표:2004년 8월 3일
문장갱신:2004년 8월 3일 9:48:32 AM
문장분류 :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8/3/80911.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