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지린성 파룬궁(法輪功)수련생
[명혜망 2004년 7월 5일] 나는 30여 세 여성이며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이다. 1999년 7월20일 부터 장(江) xx의 정치 건달 집단들은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기 시작하였다. 나의 남편과 시어머니는 장(江) xx의 미디어 거짓말 선전에 속아 두려워하면서 그들은 내게 위험이 있을까 걱정되어 내가 수련하는 것을 반대하고 동수들과 연락하지 못하게 하였다. 이로 인하여 가정환경은 더욱 긴장해졌다. 동수들이 우리집에 오면 마치 법정에서 재판 받는 것과 같았다. 또 동수들을 지역 사무실(街道)에다 고발하였다. 나중에 나는 나가서 진상자료를 배포하다가 진상을 이해하지 못하는 현지 군중들의 고발에 의하여 불법으로 체포되어 노동교양소에서 박해를 받았으며, 강제로 세뇌반으로 보내졌다.
돌아온 후에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에 감화를 받고 동수들의 도움을 받아 나는 또 각성하여 다시 수련의 길을 걷게 되었다. 나는 늘 가족들에게 진상을 말하고 그들로 하여금 책을 보게 하고 명혜망의 문장을 보게 하였다. 그들은 점차적으로 모두 크게 변화 되었으며 나의 남편과 시어머니는 내가 수련하는 것을 동의하게 되었다.
나는 시어머니에게 [전법륜>>을 읽어 주었다. 시어머니는 이해하시고 말하기를 “[전법륜>> 이것은 정법(正法)이 아니냐? 무엇 때문에 연마하지 못하게 하는가?”라고 말하였다. 나는 말하기를 “장(江) xx는 수련생들이 많이 늘어나자 질투심 때문에 불법으로 박해하였는데 그것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속였는지 모릅니다.”라고 말하였다. 시어머니는 또 말하기를 “내가 병이 좀 나아지면 바로 수련생들과 함께 파룬궁을 연마하겠다.”고 하였다. 또 그녀는 아들도 연마하도록 권하겠다고 하였다.
나의 남편은 성격이 좋지 않기 때문에 거칠고 급하여 늘 화를 낸다. 나는 그에게 대법의 법리를 말하고 ‘쩐, 싼, 런(眞善忍)’의 표준으로 사람의 되고 효도를 하도록 말하여 주었고, 누구든지 모두 친밀하고 선량하게 대하며 참고 양보하고 너그럽게 우애하라고 말하였다.
나의 남편은 늘 내가 그에게 [전법륜>>에서 사부님께서 우리를 어떻게 사람이 되며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친 법리를 말하도록 하였다. 그는 늘 대법서적을 보았고 진상을 알리는 CD도 보았으며 설법 녹음 테이프도 모두 들었다. 그는 파룬따파(法輪大法) 방송국이 방송하는 프로그램에서 말하는 것을 듣고 “정말 큰길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법륜대법은 좋습니다)’ 라고 큰 소리로 높이 외치고 싶었다.”고 하였다. 나는 그가 내심으로부터 변화된 것을 보고 정말 그를 위하여 기뻤다. 나는 그를 탄복해 하면서 말하였다. “무엇이 대장부인가 ? 정의감이 있는 사람이 비로서 진정한 대장부이다!”
그는 ‘장(江) xx 가 국가 영토를 팔았다.’는 진상 CD를 보고 분노하여 말하기를 “만일 전원이 있다면 나는 텔레비전을 큰 길에 가서 방영하여 많은 사람들이 장(江) xx가 대법에 대하여, 백성에 대하여, 국가에 대하여 저지른 비열한 수작을 모두 알리어 사람들에게 정의와 양심를 불러 깨우치게 하고 싶다.”고 하였다. 그는 또 대법진상 자료를 주변 길가에서 배포하였으며 또 진상을 하려면 정정당당하게 해야 한다면서 “당신들도 원래 공명정대해야 되지 않는가!” 라고 하였다.
지금 나의 남편은 대단히 나를 이해하고 지지하고 있다. 한번은 경찰이 그에게 “당신의 아내는 또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고 있지 않는가?고 물었다. 그는 떳떳하게 대답하였다. “바로 연마하고 있다.” 경찰은 그를 대면하고 태도가 위험스러워 묵묵히 아무 말도 남기지 못하였다. 그 후로부터 다시는 방해하지 않았다.
동수들이 우리집에 아무때나 와도 상관없이 그는 모두 환영하였으며 되도록 편리한 조건을 제공하여 주고 지금까지 싫어한 적이 없었다. 우리 둘 사이에 모순이 나타났을 때 동수들이 우리집에 오면 그는 뜻밖에 주동적으로 그 과정을 말하고 착오를 인정했다. 우리집 아래층에서 언쟁이 발생하면 그는 바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연마하면 이런 일이 없고 모두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한다면 좋은 사람이 된다! ”고 말하였다.
지금 나의 남편은 성격이 이전보다 매우 좋아졌으며 또 남을 위하여 고려하고 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을 줄 알며 대법에 대하여 인식하고 있다. 나는 그가 더욱 더 쩐싼런(眞善忍)에 동화되어 진정하게 좋은 사람이 되기를 믿는다.
문장완성: 2004년 7월 4일
문장발표: 2004년 7월 5일
문장갱신: 2004년 7월 5일
문장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4/7/5/787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