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6월 12일】오늘 나는 법률방면에 관한 책을 사려고 서점에 갔다. 서점 여주인은, 이 분야의 책은 많지 않은데 당신은 무엇을 하는데 필요한가요? 라고 물었다. 나는 중국 법률을 조금 이해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공안, 경찰들이 불법으로 가산을 차압할 수 있는지, 재물을 몰수할 수 있는지, 우리 法輪功(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법으로 말하지 않고 경찰이 붙잡아가고 싶으면 붙잡아가고, 가산을 차압하고 싶으면 차압할 수 있는지 말입니다. 누구를 노동교육 시키고 싶으면 본인이 알지도 못하는 상황하에 비밀리 노동교양원으로 보냅니다. 우리 法輪功(파룬궁) 수련생들은 집에서 세탁하고 있는 바로 그 때 끌려가서는4년형을 판결받습니다. 法輪功(파룬궁)이 나쁘다고 말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비밀리에 노교소에로 보내져 박해가진행되며, 우리들은 집과 가족을 모두 잃게 되어 가족이 사방으로 흩어졌습니다. 나는 공안국 , 경찰을 고소하려고 합니다 라고 말하였다.
여주인은 일찍 전부터 분개하여 있더니“ 얼마 전 나는 홍콩에 갔습니다. 차에서 내리자마자 내손안에 法輪功(파룬궁 ) 전단지를 전해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홍콩의 거리 곳곳에는 장쩌민(江澤民)을 기소하라는 가로 현수막이 걸려있었습니다. 法輪功(파룬궁) 수련을 믿는 것은 개인의 신념으로서, 국가에반대하는 것도 아니고 인민에 대해서는 더욱이나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무슨 까닭으로 자유롭게 믿고 따르지 못하게 합니까? 중국에는 인권이 없습니다.”라고 말하였다. 나는 그녀에게 法輪功(파룬궁) 책을 본적이 있느냐고 물었다. 그녀는 왜 보지 않았겠느냐며, 우리 서점에서 전법륜《轉法輪》을 판매하였다고 말하였다.
나는 그녀에게 말하였다. 그 책은 국가 정식출판사에서 출판한 것입니다. 우리 개인이 보고 싶으면 서점에서 구입하는게 무슨 잘못이 있습니까? 경찰들이 집에 뛰어들어 개인 돈으로 산 책을 몰수해 갔는데 이것이 위법이 아니란 말입니까? 책만 몰수해 간 것이 아니라 돈, 텔레비전, 녹음기, VCD까지 빼앗아 갔는데 이것이 위법이 아닙니까? 여주인은 더욱 분개하여 “그들을 신고 해야 합니다. 지금 일반국민들이 조금만 그들의 비위를 맞추어 주지 않으면 그들은 곧 국가의 법률을 이용하여 일반국민들을 괴롭힙니다. 장사를 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뜻에 조금만 따르지 않으면 곧바로 저울대를 발로 걷어차 부숴 버립니다. 중국인에게는 도대체 어디에 조금이라도 인권이 있습니까.” 라고 말하였다. 말을 하면 할수록 분개했다.나는 공안국과 기타 유관기관의 위법 행위가 이미 일반국민들로 하여금 더는 참을 수 없는 정도에까지 이르게했음을 엿볼 수 있었다.
그 서점에는 내가 요구하는 책이 없었다. 나는 인근 서점에 가서 서점남자주인에게 법률분야의 책이 있는지 물었다. 그는 나에게 누구를 신고하려하느냐고 물었다. 나는 공안국과 경찰을 신고하려 한다고 대답했다. 그는 그거 참 좋습니다 라고 하면서, 그렇다면 훌륭한 변호사를 찾아야한다고 말했다. 나는, 法輪功(파룬궁)을 수련하므로 우리를 변호해 줄 변호사는 없기 때문에 나는 법률에 관계되는 책을 구입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는 “당신들 法輪功(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더욱 마땅히 그것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신고하십시오”라고 말했다.
책은 사지 못했다. 그러나나는 그들의속마음 깊숙한 곳에서 부터대법제자들에게 희망을 걸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떠날 때 즈음,주인은 다시 나에게 반드시 그들을 신고하라고 부탁하였다.
문장완성 : 2004년 6월 12일
문장발표 : 2004년 6월 12일
문장갱신 : 2004년 6월 12일 2:39:53 AM
문장분류 : 인심과 인과[人心과 因果]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6/12/769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