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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법이 홍전하고 있는 타이완 학교 (三) 초등학교 교사가 학급에서 파룬궁(法輪功)을 보급하다

[명혜망 2004년 5월 21일]
나는 ‘타이중(臺中)’이라는 도시의 초등학교 선생님이다. 나는 지금 6학년을 가르치고 있고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지도 이미 1년이 되었다. 나는 대법에서 많은 이득을 봐서 학생을 관리하는 일상사무, 즉 애들의 갈등을 해소하는 과정에서 대법의 간단한 도리와 사람의 이치를 많은 애들의 교육에 인용하였다. 반에 있는 몇몇 애들은 일년 동안 계속 파룬궁(法輪功)을 배우겠다고 하여 학부형의 허락을 받고 나는 그들의 청을 응하였다. 주로 을 읽었으며 후에 좋은 반응과 평가를 받아 전반 학생과 같이 점심에 휴식시간을 이용하여 연공하고 법공부를 하였다.

나는 내가 책임지는 반에서 파룬궁(法輪功을 알려준 후로는 참 행복감을 느끼는 교육자가 되었다. 넓고 여유 있는 마음으로 부딪치는 일과 애들간의 문제를 해결해 나갔고 매일 내 눈에는 그들의 장점만 보였으며 지금 그저 다가가서 “넌 수련하는 사람이야” 라고 말해주면 그들의 행동은 빠르게 고칠 수 있게 되었다. 법을 배운 전반 학생은 무한한 이득을 얻었다. 학생들은 모두 자발적으로 자신을 관리할 줄 알았으며 나쁜 행동은 갈수록 적어 졌다. 만약 대법의 이치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지면 사람들의 마음을 다스리고 사회의 치안을 개선하거나 청소년 범죄 예방에는 큰 도움이 있을 수 있다고 본다. 반에 애들은 법을 배운 후에 심성이 제고 되었고 몸도 좋아졌으며 또한 부모들의 크나큰 지지를 받았다.
다음은 내가 부모에게 쓴 편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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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께 쓰는 편지

파룬궁(法輪功)은 마음을 닦고 정신수양을 하면서 신체단련을 함께하는 기공으로 발원지는 중국입니다. 이 공법은 이미 전 세계 60여 개 나라에 전해져 현재 대만에서 30만 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지금 많은 학교에서 이 공법을 학생들에게 선전용으로 많이 보여 주고 있습니다. 운동의 측면에서 5장의 공법이 있어 간단하고 배우기 쉬워 몸을 정화하고 체질을 개선하는 외에 덕(德)과 수심(修心) (인격의 승화와 마음을 닦음)을 많이 강조하는데 이것이 연공의 단계를 높이는 기본으로 합니다. 연공하는 과정에서 조용하고 부드러운 음악으로 마음을 평화롭게 하여 무의식중에 인내력과 정력(定力)을 배양하면서 인상하여 잠재력을 개발합니다. 심리상의 교양은 쩐, 싼, 런(眞 善 忍)을 교양의 근본으로 합니다.
1. 진(眞)은 아이에게 거짓말을 하지 말고 사람은 성실하여야 하고 일을 할 때는 이치대로 하여야 하며 이성을 승화하고 지혜를 높여줍니다.
2. 선(善)은 자비심을 기초로 건전한 인간관계를 만들어나가며 일할 때마다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마음으로 마음을 대하는 것입니다.
3. 인(忍)은 고생을 이겨 나가는 인내력을 강조합니다. 지금의 아이들은 고생을 한 적이 없어 좌절을 하거나 힘든 일에 부딪히면 인내력이 부족합니다. 일상생활에서부터 봉착한 어려움을 지혜롭게 관찰하여 해결하는 것을 배움으로써 안정한 정서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리하여 인생에 부딪히는 많은 사소하고 불쾌한 일에 웃으면서 해결하여 나갑니다.

파룬궁(法輪功)은 종교가 아니고 일종 사람들의 도덕관을 향상하고 건전한 몸을 얻게 하는 공법입니다. 모든 것을 무료로 전수하고 정치를 간섭하지 않습니다. 파룬궁(法輪功)은 1992년~1999년 7년 사이에 중국 대륙에서 7천만 ~1억의 인구가 수련하였고 이것은 중국의 독재자 장쩌민의 질투를 가져왔고 그 후에 잔혹한 박해를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 중국 외의 60개 나라에서 1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인종, 피부, 종교, 나이의 차이를 가리지 않고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고 있으며 이라는 책은 지금 많은 나라의 언어로 번역되어 있습니다. 지금의 현대 문명사회에서 인류의 도덕은 하강하는 추세고 이상한 질병이 돌아 예를 들면 사스 등은 사람들의 마음을 뒤숭숭하게 만들어 속수무책입니다. 그러나 파룬궁(法輪功)은 심성과 몸을 모두 다루는 공법으로 많은 의학상의 기적을 남겨 놓았습니다. 지금 미국의 학자 펑리리(fenglili)교수의 연구에 의하면 파룬궁(法輪功) 수련자의 몸에 중성백혈구가 수량이 상대적으로 적고 체외에서 생존할 수 있는 초상적인 방어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였다. 그리고 또 증명하기를 파룬궁(法輪功)을 배우면 몸에 큰 이득이 된다고 하며 세포분열이 적어지고 수명을 연장한다고 합니다.
저 본인은 파룬궁(法輪功)을 배운 이후에 이라는 책을 보면서 몸과 정신이 모두 이득을 얻었고 몸에서 다년간 앓고 있던 변비, 척추 아픔은 순식간에 사라졌으며 정신면에서 성격이 많이 좋아지고 가정의 분위기가 더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제가 하고 있는 교직의 직책에도 더 마음을 다하였으며 학생에 대하여 더 많은 인내심과 사랑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가 이렇게 귀한 공법을 습득하고 다른 사람과 이런 낙을 나누어볼까 합니다. 특히는 제가 지금 담당하고 있는 애들이 파룬궁(法輪功)을 배우고 나서 몸이 점점 건강해지고 정서 지능 지수(情緖智商 EQ)가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더 나가서는 커서 사회에서 유용한 좋은 사람이 되어 부모에 효도하고 적극적인 인생관을 가지고 자라 나가기 바랍니다.

6학년 4반 보도원 올림, 2003년 12월19일

전반에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한 후에 심성이 많이 좋아 졌다.

학부형은 편지를 받아 본 후, 반응이 좋았으며, 심지어 전반이 모두 파룬궁(法輪功) 수련에 참가하였습니다. (27명중, 25명이 수련함)

다음은 전반이 파룬궁(法輪功)을 배운 이후에 변화입니다.

1 반에 가져온 변화

반에서 파룬궁(法輪功)을 배운 후에 학생은 한 달이 되지 않는 시간에 반 학생은 신속한 변화를 보여 주었다.
一. 반에서는 선(善)의 힘이 모아지고 있고 학생들은 서로 도우며 어울리는 분위기에 욕을 다시는 하지 않았으며 좋지 않는 말을 하는 것을 거의 들을 수가 없었다.
二. 전에 공부에 신경을 쓰지 않던 애가 공부에 신경을 쓰면서 숙제를 제대로 완성하였다.
三. 애들은 모두 백색의 물질을 축적하려고 하였고(덕을 쌓는 것) 모두 평화롭게 사귀면서 지내는데 노력하였으며 더는 싸우거나 욕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았다.
四. 애들이 좌절감을 느끼거나 정서불안이나 성질을 내는 일이 적어졌고 선생님에게 고발하는 일이 적어졌고 모순이나 갈등이 있으면 평화로운 마음으로 자신의 잘못을 찾을 수 있었다.
五. 일부분 부모도 애들이 좋아진다는 것을 지켜보면서 선생님에게 알리기를 : 반에서 파룬궁(法輪功)을 배워준 후에 애들이 집의 부모 형제에 관심을 많이 갔고 집을 도와 가정의 일을 하는데 즐겼다고 한다.

2. 학생의 심득
다음은 반에 일부분 학생이 연락부에 적혀 있는 심득을 써내어 모두 같이 기쁨을 나누어 보기로 합시다.

환쵸: 파룬궁(法輪功)을 배우기 전에는 자기만 생각하였는데 다른 사람의 일을 도와줄 줄 몰랐으며 다른 사람의 입장을 생각하지 않았다. 내 생각에 나는 많이 개변되었다고 생각한다. 친구들이 때리거나 욕을 하여도 참을 수 있었고 그들을 용서할 수 있었다. 나는 지금 이 글을 쓰면서 울고 싶은 생각이 들며 내가 파룬궁(法輪功)을 배운 것을 하늘에게 감사를 드린다. 저는 을 200페이지 정도 읽었을 때 매우 감동되어 내게 주신 사부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나는 저훙과 함께 게임을 하며 논 적이 있었는데 말을 하다가 자기가 한 일에 대하여 너무 높이 평가를 하여 우주의 특성 진(眞)에 부합되지 않는 언행을 하였다.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강하다는 말에 성질을 참지 못하고 자신이 더 낮고 좋다고 자랑하였다. 이것은 인(忍)에 부합하지 않는 행동이었으며 친구를 욕하여 선(善)에 어긋나는 행동을 한 적이 있었다. 내 생각에 매사에 조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죄를 져 나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저훙: 나는 대법을 배우고 매사마다 다른 사람을 위하여 생각하는데 노력하였으며 자신이 어떤 면에서 부족한가를 많이 생각하게 되었다. (자아반성) 그리고 전에 매일 욕을 하였는데 지금은 할 수 있는 한 적게 하려고 노력하였고 심성도 많이 좋아졌다. 비록 어떤 때에는 몸이 심한 통증이 왔지만 이것이 소업하는 것이라고 알았다. 오늘 어떤 친구가 나를 욕하였는데 나는 참을 수 있었고 감사하다고 말하였다. 전에 친구들이 내게 음료수를 달라고 하면 나는 성질을 내면서 나누어 먹는 것을 원치 않았지만 오늘 쟈엔이 나의 녹차를 먹으려고 하였을 때 나는 먹으라고 하였다. 그는 목이 마르거나 맛을 보려고 한 것 같았다. 나는 대법에서 이렇게 알려준 것 같다. 매사에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모순이 있으면 자신을 찾아야 한다. 나는 그가 마시는 것을 보고 기뻤으며 만약 대법을 배우지 않았으면 나는 응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대법을 배운 후에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데 인색하지 않았다.

휘룽: 나는 파룬궁(法輪功)을 배운 후에 많은 일에서 평온한 마음으로 해결할 수 있었고 쩐, 싼, 런 (眞 善 忍)에 부합되는 행동을 하였으며 남학생을 욕하지 않고 때리지도 않았다. 다른 학생이 저를 욕을 하면 저는 같이 욕을 하지 않았고 많은 친구들이 저와 같이 다른 사람을 욕하지 않는 것을 보고 마음속으로 기뻤다. 이것은 우리 모두 같은 선량하다는 것이 설명한다. 저는 비록 설법을 한번 들었지만 많고 많은 소득을 얻었다. 만약에 전 세계의 사람들이 나쁜 일을 하지 않고 좋은 말을 많이 하면 세계는 평화롭게 살수 있을 것이다. 반에서는란 감상을 발표하였는데 선념이 담겨져 있는 밥 그릇은 색깔이 보기 좋고 향기가 넘쳤으며 악념이 담겨진 밥에는 곰팡이 냄새가 나 토할 정도였다.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선념을 가지고 다른 사람에게 선념을 보내야 자신이 더 예쁘게 될 것이다.

유천: 오늘 오후에 나는 필통에서 돈 40원이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이것을 보고 나는 깜짝 놀라 내가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는 것이 생각났다. 나는 매우 급했고 당장이라도 그 마트에 뛰어가 돈을 주면서 미안하다는 말을 할 마음이었다. 너무 아찔한 순간이었고 후에 내가 잘못 알았다는 것을 밝혀졌다. 만약에 이런 일을 부딪히면 먼저 성실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대법이 우리에게 쩐, 싼, 런(眞 善 忍) 도리를 알려 주었고 우리는 진(眞)의 요구에 부합되는 행동을 하여야 하며 성실하며 남을 속이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제 4강에서도 다른 사람의 것을 점유하지 말라고 한 적이 있다.

쟈엔: 점심에 선생님은 우리들에게 정식으로 파룬궁(法輪功)의 동작을 알려주었고 연공이 끝난 후, 내 손바닥은 열이 감지되었고 에너지가 손에 있는 것을 알았다. 이 다음에 나는 더 심도 있게 파룬궁(法輪功)을 알기에 노력하겠다. 그것은 우리에게 부여한 에너지가 너무 크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며 이 다음에는 다시는 욕이나 좋지 않는 말을 하지 않겠다.

루엔: 지난주 금요일 체육시간에 한 5학년 친구가 농구를 하다가 공이 내 머리를 다치게 되었는데 그는 고의로 한 것 같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니는 너무 아파 욕을 하려고 하였으나 사부님께서 하신 말씀 쩐, 싼, 런(眞 善 忍)이 생각나 욕을 하지 않았으며 그를 용서하였다. 다음에도 만약 누가 농구공으로 나를 다치게 해도 용서하여 쩐, 싼, 런(眞 善 忍)의 요구에 부합하려고 한다.

문장 완성: 2004년 5월 20일

문장 발표: 2004년 5월 21일
문장 갱신: 2004년 5월 24일

문장 분류: [인심과인과]
문장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5/21/75190p.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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