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5월 8일] 현재 박해를 반대하고 사악을 폭로하여 세인을 구도하는 중, 우리 이곳에 동수 한 분이 있는데, 요 몇 년간 공공장소에서 군중을 마주하고여 진상을 말하고 자료를 배포했을 뿐만 아니라, 게다가 직접 “610” 과 공안 인원들 앞에서 그들과 마주하여 진상을 말하고 동영상C D를 배포하며 자료를 보내주었다.
그의 이 행동은 사악으로 하여금 지극히 무서워서 떨게 했다.
“610”주임이 그에게 전화를 걸어 위협하면 그는 두려워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도리어 금년 4월 14일 오전에는 다시 “610”에 진상 동영상C D와 자료를 보냈다.
“610”주임은 “누군지 모르겠는데 진상 동영상C D와 자료를 이미 우리 집 문에다 걸어놓았소. 그러기에 당신이 가져온 이런 것이 나는 필요없소” 라고 말했다.
저녁에, “610”은 현(县) 공안국 반 XX과와 쭝취 파출소(中区所) 공안인원 6명을 대법제자 집에 보냈다. 그들은 대법제자더러 서명하라고 하고는 집을 수색한다고 말했다. 대법제자는 그들에게 무엇보다 먼저 법률 의거(法律依据)를 내놓으라고 했다. 그들은 내놓지 못하고 곤란해 하면서 상부에서 시킨 것이라고 했다. 대법제자는 큰소리로 말했다.”나를 박해하면서 나보고 서명하라 구요? 당신들은 법을 집행 하면서 위법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절대 당신들에게 협력할 수 없습니다! 장(江)XX은 정부의 깃발을 들고 인민들을 잔혹하게 박해하고 있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쩐,싼,런(眞,善,忍)”을 믿는 사람들이 어서 모두 좋은 사람들입니다. 당신들도 거기에 파룬궁 책이 있는데 왜 좀 보지않습니까?”
말이 끝나자 쭝취 파출소 한 경찰이 그에게 물었다.”당신에게 동영상C D와 자료가 있습니까?” 대법제자가 “당신이 정말 보겠습니까?” 라고 물었다. 경찰은 “정말 보겠습니다.” 라고 했다. 대법제자는 즉시 그에게 한 부의 동영상C D와 자료를 주었다.
경찰은 또 “당신은 감히 쭝취소 (中区所 )에 한 번 갈 수 있습니까?” 라고 물었다. 대법제자는 그 과장을 가리키며 말했다.
“7,20이래 당신이 우리를 속인 회수는 너무도 많습니다만,. 내가 당신과 가서 동영상C D를 보겠습니다.” “당신은 나의 딸이 학교에서 돌아오기 전 9시에 반드시 나를 돌려 보낼 수 있다고 약속할 수 있습니까?” 과장이 상급에 물어 본 후 “610”주임, 부 주임이 모두 쭝취에서 당신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쭝취에 도착한 후 대법제자는 즉시 그 경찰더러 CD 를 돌리라고 하면서 다른 경찰들더러 모두 와서 보라고 소리쳤다. 그 경찰은 멍하니 바라보고만 있었다. 대법제자는 기회를 틀어쥐고 그들에게 해석해 주었다. 그리고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쩐,싼,런(眞,善,忍)을 가르칩니다. 당신들이 말해보시오 이것이 좋습니까, 좋지 않습니까?” 라고 물었다. 한 경찰의 입에서 “좋습니다!” 라는 말이 튀어나왔다. “610”주임, 부 주임 대법제자 회사의 지도자와 친척들이 문에 들어서자 그 경찰은 놀라서 텔레비전을 껐다. “610”주임은 화가 나서 어쩔 줄 모르면서 대법제자에게 손가락질 하면서 “당신이 말해보오. 이 동영상C D를 누가 당신에게 주었소? 당신 ….”
그의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대법제자가 그의 말을 가로채면서,마찬가지로 그를 손가락으로 가르키면서 말했다: “당신은 말해보라, 당신집의 CD는 누가 당신에게 주었는가? 당신집에 CD가 있는데 왜 당신을 붙잡아 가지 않습니까? 나는 정정당당하게 당신의 사무실에 가서 당신에게 주었습니다. 당신이 보려하면 주고 당신이 보지 않으려하면 내가 가져가면 되는데 무슨 죄가 됩니까? 당신에게 알려주겠소.천안문 분신과 파룬궁에 대한 일체 성질규정은 모두 죄를 뒤집어씌우고 요언을 날조한 것입니다. 당신들도 보았지요 장(江)XX 은 이처럼 사악한 일도 모두 대담하게 합니다. 그는 전국 인민과 전 세계 인민들을 해쳤으며 동시에 당신들을 해쳤습니다. 공안경찰여러분, 당신집에는 아내와 자식이 있고, 부모형제 그리고 친척 친구들도 있지요. 나는 진심으로 그들이 잘 되는 것을 바라며 당신들이 잘 되는 것을 바랍니다. 내 말을 꼭 기억하십시오. 그들에게 알려주십시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좋습니다.” “쩐,싼,런(眞,善,忍)에 따라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에게는 꼭 복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젠 더는 장(江)XX을 따라 좋은 사람들을 박해하지 마십시오. 박해 하면 꼭 악의 보응을 받게 됩니다!” 말을 마치고 그 대법제자는 정정당당하게 집으로 돌아갔다.
이 동수와 교류할 때 그는 “오직 정념만 있으면 사부님께서는 무슨 일이나 다 도와주십니다.” 라고 말했다.
문장완성: 2004년 4월 26일
문장발표: 2004년 5월8일
문장갱신: 2004년 5월8일
문장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5/8/741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