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당신이 이런 좋은 말을 나에게 알려 주어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명혜망 2004년 3월 26일] 우리가 일하고 있을 때 할머니 한 분이 집에서 걸어 나오는 것을 보았다. 우리 집 사람은 이 할머니에게 가서 주동적으로 진상을 말해 주었다. 할머니더러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이 말을 꼭 기억해두라고 알려주었다. 이 “法輪大法(파룬따파)”는 고덕 대법입니다. 지금 이 사회는 좋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도덕이 아래로 내리막 질하고 있습니다. 우리 사부님께서는 사람을 제도하고 중생을 구도 하러 오셨습니다. 할머님께서는 “眞,善,忍(쩐,싼,런)”,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를 기억하세요 그는 우리 집 사람의 두 손을 꼭 잡고 말했다. 정말이지 지금 이렇게 나쁜데 이 사회가 모두 이렇게 나쁘게 변했는데 자네가 이렇게 좋은 말을 나에게 알려 주어서 참 감사합니다. 정말로 대단히 감사합니다.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나는 기억하겠습니다.

선량한 이웃은 대법수련의 길로 들어왔다.

우리가 금방 새집에 이사 왔을 때 이웃이 아주 선량한 것을 발견했다. 우리는 이웃에게 “法輪大法(파룬따파)”는 “眞,善,忍(쩐,싼,런)”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게 하는 것이라고 소개해주었다. 우리는 “法輪大法(파룬따파)” 를 수련한 후 모든 병이 다 나았다고 말해 주었더니 이웃 사람은 나도 “法輪大法(파룬따파)” 를 수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웃사람에게 전법륜과 대법책을 빌려 주었습니다. 또 그에게 연공동작도 가르쳐 주었으며 함께 수련하는 심득교류도 했습니다. 이 집 애 아빠와 애도 다 대법공부를 합니다. 애 아빠는 택시를 운전하는 사람입니다. 그도 진상과 대법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대법과 대조하여 안으로 향해 찾는데 나는 오늘 또 잘 못하지 못하고 화를 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진상알리기를 통해 이웃집 사람의 언니는 두려운 마음으로 그가 대법을 배우는 것을 반대하다가 후에는 언니도 수련을 하는 길로 들어섰습니다.

백성들의 말

우리가 벽돌을 뜯고 모래를 치고 있는데 노부부가 걸어왔다. 70 세 넘으셨다. 우리가 몇 마디하자 노인은 우리와 말했다. 지금 국가 영도들은 해야 할 일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보세요 지금 횡령하고 뇌물을 받고 도둑질하고 빼앗고 도박하고 몸을 파는 등 이 사회가 부패되어 이 모양인데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좋은 사람으로 되고 사람마다 병이 다 없어졌는데 국가 영도들은 해야 할 일은 하지 않고 무엇 때문에 파룬궁을 관계하는가 말입니다. 백성들은 장쩌민이 좋은 일은 하지않고 전문 나쁜 일만 하는 것에 대해 증오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자동차 기사가 말했다. “지금 공안은 사람을 죽여도 상관하지 않는다 어떤 살인자는 붙잡았다가도 돈을 좀 내면 내놓아 돌려 보낸다. 시장에서 훔치고 빼앗고 하는 그런 본 바닥 건달들은 모두 공안국장의 친척이거나 친구들이다. 장쩌민은 전문 이런 부패 분자들을 영도하고 있다. 당신들 보라 파룬궁은 수련하는 사람들을 못살게 괴롭혀 정말로 비참하게 했다.

또 한 사람이 진상을 알게 됐다.

우리는 과일 파는 사람을 보고 주동적으로 그에게 진상을 말해 주었다. “法輪大法(파룬따파)” 는“眞,善,忍(쩐,싼,런)”표준으로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칩니다. 우리는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약 한 알 먹지 않고 주사 한대 맞지 않고서 관심병 골다골증 고혈압 동맥경화 계절성 감기 등이 모두 나았습니다.
과일 파는 주인은 말했다. “그런데 파룬궁은 왜 천안문에 가서 분신자살 했습니까?” 이것은 완전히 파룬궁을 모함하여 죄를 뒤집어 씌운 장쩌민이 거짓 연출한 것이라며 천안문 분신자살진상을 그에게 상세히 말해 주었다. 그는 진상을 안 후 “그렇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그런 어리석은 일을 하지 않을 겁니다.” 라고 말했다.

문장완성: 2004년 1월 6일
문장발표: 2004년 3월 26일
문장갱신: 2004년 3월 26일
문장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3/26/7090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