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하얼빈시 무란현 대법제자 훙양
(명혜망 2004년 4월 3일)
(一)
나는 헤이룽쟝성 무란현에 사는 농민으로 아버지, 어머니, 누나 그리고 나 모두 단순하고 소박한 생활을 하고 있으며, 96년을 전후하여 우리 가족 모두가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의 길을 걷게 된 것을 행운으로 생각하고 있다.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하게 된 우리는 많은 인간의 도리를 알게 되었고 삶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었다. 우리는 사부님이 우리에게 가르치신 “眞,善,忍(쩐,싼,런)”의 법리에 비추어 우리 자신을 요구하였으며 이 세 글자에 내포된 이치로 우리 주변에서 일어 나는 일과 닥치는 사건, 기타 모든 것을 판단하였다.
법리에 따라 하는 과정에서 날이 갈수록 우리의 심성은 높아졌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신체에도 현저한 변화가 나타났다. 아버지께서는 수련하는 과정에서 철저히 변하시어 담배와 술을 끊고 싸움하는 악습을 버렸다. 어머니의 담낭염, 두통 등 많은 질병도 사라졌다. 더욱 신기한 것은 어머니는 글을 몰라 처음에는 佛(불)자도 알지 못했는데 아주 짧은 기간이 지나책 한권을 읽을 수 있었으며 뿐만 아니라 많은 경문과 홍음도 외울 수 있게 되었다. 수련 전에 크고 작은 병으로 시달리던 나도 언제 병에 걸렸던가? 할 정도로 씻은 듯이 나았다. 다년간 수련으로 우리 일가족은 모두 건강한 몸을 얻게 되었고 진실하고 선량하게 사람을 대하는 법을 습득하였다. 우리 마을 사람들은 모두 法輪大法(파룬따파)가 좋다고 하였고 많은 사람들은 와서 法輪功(파룬궁)을 배웠다. 누나는 시집간 후에도 대법을 널리 알려 다른 마을 사람들까지 배우게 하였다. 이렇게 하면서 우리 일가족은 서로 돕고 함께 제고하며 아기자기하게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나 99년에 일어나지 말아야 할일이 발생하였다. 장(江)씨 집단의 대법에 대한 무고한 탄압을 목격하면서 우리는 法輪大法(파룬따파)에 대한 이 같은 무고한 탄압을 참을 수가 없었다. 모욕과 중상이 계속됨에 따라 우리는 사람들에게 “파룬다파는 좋고 장(江)씨 집단은 거짓말을 하고 있다”라고 알리려는 마음을 먹었다. 그러나 장(江)**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착한 사람들이 중국에 존재하는 사실을 용납하지 못하였다. 마음대로 말할 곳이 없어지자 아버지와 누나는 텐안먼(天安問)에 가서 전 세계를 향하여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리고 사람들의 주목을 끌려고 하였다. 그러나 며칠 후 누나는 돌아 왔지만 아버지는 불법으로 몇 개월간 감금되었다. 그러다가 우리가 살고 있는 지역 악인들의 협박을 받은 어머니와 내가 몇 천 위안(元)을 내고서야 그들은 아버지를 석방하였다.
아버지가 돌아 온 후 우리 일가족은 더욱 견정하게 수련을 계속하였고 그 누구도 흔들 수 없는 “수련의 집”으로 되었다. 우리는 “정념정행 정진부정(精進不停)” 하여 사악의 간담이 떨게 하였다. 우리 가족은 폭풍우가 쏟아질 듯한 사악한 환경에서 걸어 나왔다. 우리는 포기하지 않았고 타협하지 않았으며 사악에게 머리를 숙이지도 않았다. 지금 우리 일가족은 더욱 정진하여 대법제자가 목전에 해야 할 3가지 일을 열심히 하고 있다. 내가 위에서 우리 가족의 수련과정을 쓴 것은 더 많은 사람들과 많은 동수들에게 대법제자는 많은 곳에 있고 우리의 정념이 방대함을 알리고자 하는 생각해서이다.
(二) 진상을 알게 된 사람이 점점 많아졌다
우리 일가족은 이러저러한 사악한 환경에서 많은 것을 체험하였고 더욱 성숙해졌다. 더구나 기쁜 것은 많은 사람들이 法輪大法(파룬따파)의 진상을 알게 된 것이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장(江)씨 집단의 허다한 요언과 악행을 지적하고 그들의 행동을 의심하였다.
마을에는 공산당 간부가 있었는데 진상을 알고는 암암리에 대법제자를 보호한 적이 몇 번 있었다. 지금은 심지어 그의 집에서 공개적으로 진상 비디오를 보여 주는 한편 주동적으로 마을의 한가한 사람들에게 우리 집에 가서 진상 비디오를 빌려 보고 진상을 알라고 홍보하여 준다. 한번은 그의 조카딸이 집에 놀러 왔는데 그는 연속으로 몇 장의 진상 비디오를 보여주었다. 나중에 내가 그 조카딸을 만나 “너 그 비디오를 보고 무슨 의미인지 알겠니?”라고 묻자 그녀는 “알지. 바로 장쩌민이 파룬궁을 모함하는 거야. 분신사건을 조작하여 네가 하는 파룬궁에 덮어씌우려고 하는 것이지.”라고 답하였다. 나는 웃으면서 마음속으로 기뻤다. 더욱 많은 생명이 구원되었고 진상을 안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三) 진상을 알게 된 노(老) 촌장
우리 마을의 촌장은 TV선전에 중독이 심하고 보통 고집이 아닌 사람이었다. 그는 장(江)씨 일당이 그에게 준 조그마한 이익을 위하여 매 번 우리 집에 와서 시비를 걸어 말싸움을 벌리고 욕을 퍼붓고 하면서 파룬궁을 수련하지 못하게 방해를 하였는데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려는 시도는 그때마다 더욱더 힘이 들었다. 나중에 그는 촌장 선거에서 낙선하고 결국 퇴직을 하게 되었다.
싸운 일이 있은 후에도 몇 번이고 진상을 알려주어 法輪大法(파룬따파)가 진실임을 안 그는 완전히 바뀌었으며 시간만 있으면 우리 집에 놀러왔다. 매번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면 그는 아이처럼 조용히 들었고 진상 비디오를 보여주면 유심히 보면서 “法輪大法(파룬따파) 아나운서는 말씨가 정말 표준인데 그 말도 다 이치에 맞다! 모두 다 인재이다”라고 혼잣말을 했다. 한번은 진상 비디오를 보고 있는데 촌장은 갑자기 “장쩌민 이놈은 참 나쁜 놈이야. 나라의 땅을 팔아먹은 사실을 이 비디오를 보지 않으면 전혀 모르지!”라고 말했다. 진상을 알게 된 그는 다시는 장씨 집단을 위하여 힘쓰지 않았다. *촌장(역자주: 한국의 시골 이장에 상당함)
(四) 문화축제단의 도착
새해를 맞이하여 어떤 마을에서는 문화축제단을 꾸려 여러 사람들과 다른 마을 사람들에게 새해를 축하하였다. 40-50 명으로 구성된 축제단은 특별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는데 새해 5일, 축제단은 30리길 먼 곳으로부터 우리 마을에까지 와서 행사를 진행하였다 어떤 집에서는 접대를 하였지만 또 많은 집에서는 비용이 많이 들까하여 접대를 거절하였다. 축제단이 우리 집 문 앞을 지나면서 접대하겠는지를 물어보자 아버지와 어머니는 당연히 접대하겠다고 답하였다. 그것은 우리 가족이 수련하는 사람이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은 아무 연고가 없는 것이 아니라고 믿었다. 이 40-50명의 사람들은 우리가 구도해야할 몫이며 만나기 어려운 연분을 스쳐 지나가도록 해서는 안 된다고 알고 있었다.
이리하여 어머니와 아버지는 문 앞에서 진상책자를 문화 축제단의 한사람 한사람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받은 사람들의 얼굴에는 기쁜 웃음이 떠올랐다. 어떤 사람은 “저는 축제에 참여해야 하니 주머니에 넣어 주세요.”라고 하였고 또 어떤 사람은 주동적으로 아버지, 어머니로부터 진상책자 받기를 원하였으며 한 노인은 기뻐 웃으면서 “감사합니다.”라고 하였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장쩌민 일당의 사악한 요언을 믿어 깊이 빠져있었지만 어머니와 아버지는 선심으로 그들에게 진상을 해명해 주었다. 축제단은 우리 집에서 오랜 시간을 머물러 춤을 추었으며 사람마다 얼굴에는 기쁜 웃음이 떠올라 더욱 흥겹게 춤을 추었다.
나는 그들의 마음이 충격을 받았다고 믿는다. 비록 독해를 심하게 받은 사람이 3부의 자료를 찢었지만 그 밖에 많은 사람들은 진상자료를 가져갔으므로 진상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무한한 복을 받아갔고 이것이 바로 그들의 선택이다. 그들은 선(善)을 선택하였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였으며 자신의 미래를 선택한 것이다.
(五) 장사꾼의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다”
어느 날 갑자기 큰 길에서 하늘을 진동하는 듯한 소리가 들려왔다. “파룬따파는 좋다! 파룬따파는 정법이다. 파룬따파는 중생을 구도한다……” 이 소리를 듣고 내가 급히 나가 보니 그것은 우리 마을에 자주 와서 장사하는 아저씨의 목소리가 스피커에서 나온 것이었다. 그 소리는 특별히 맑고 청량하였으며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게 하였다
지나가던 아주머니가 말하기를 “그렇게 큰소리로 말하면 잡아 갈까 걱정인데?”라고 하자 그 아저씨는 “날 잡아가서 뭘 해! 저기 전신주에 그렇게 써있는데..!”라고 하였다. 이 말을 듣고 나는 급히 달려가서 “그 말을 보아서라도 물건을 사겠습니다.”라고 하였다. 그분은 계속하여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다.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중생을 구도한다.”라고 하였으며 또 웃으면서 나를 향하여 “당신들 사부님의 청백을 돌려줘!”라고도 하였다. 하늘로 솟구치는 그 소리는 마을에서 회오리바람을 일으킨 듯하였다. 이리하여 물건을 사는 사람은 점점 많아졌고 그중에 한 아주머니가 “우리 마을 사람은 전부가 수련을 하고 있어!” 라고 말하여 이 말에 모두들 다 웃음을 터트렸다.
(六) 악보를 받은 후에 정신을 차린 사람
우리 주변에 한 농민이 있었는데 그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리면 그는 겉으로는 말없이 평온 한 것처럼 받았으나 집에 돌아가면 받은 진상자료를 모두 조각조각 찢어 버렸다. 한번은 탈곡을 할 때 다시 진상자료를 주고 난 후 아버지가 일을 보고 돌아와 보니 땅에 찢어진 진상자료가 흩어져 있었다. 집에 돌아온 아버지와 우리는 모두 마음이 아팠고 한 생명이 장씨 일당의 사악한 선전에 빠진 것에 유감이 많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와 우리를 자주 미행하던 마을의 다른 한 악인은 차 사고를 당하였고 며칠 후 오토바이를 타던 그는 다시 차와 부딪쳐 사고로 몸이 많이 다쳐 악보를 받았다. 그러나 아버지는 그를 포기하지 않았고 의연히 그에게 진상을 알려주는데 노력하였으며 결국 그는 선악유보(善惡有報)의 이치를 알게 되어 다시는 진상자료를 훼손하지 않았으며 진상 비디오를 보겠다고 주동적으로 나섰다.
선악유보는 하늘법이다. 나는 이렇게 알려주고 싶다 우리 모두 보응을 받기 전에 정신을 차립시다. 사람마다 사람들을 권유하여 악보를 당하게 하지 맙시다. 매번 선의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선의 인연을 맺어 자신에게도 아름다운 미래와 행복을 남겨 둡시다.
(七) 온 마을 사람들은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일가족을 부러워하였다
전에 아버지는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면 싸움을 하는 악습이 있었으나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모든 것을 고쳤으며 남의 집에 가서 일을 도와주고 무슨 일이 힘들면 힘든 일만 찾아 하였으니 이것은 마을 사람들을 감동시켰다. 우리 가족은 마을 사람들로부터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좋고 사람이 착하며 사심(私心)이 없다고 인정을 받았다.
아버지는 어느 곳을 가던지 진상자료를 가지고 다녔으며 매번마다 그가 일을 돕거나 일하는 곳을 가보면 주위의 사람들은 손에 진상자료를 쥐고 조용히 듣거나 보고 있었다. 수련 후 어머니는 많은 질병이 나았고 심히 나쁜 성격도 많이 고치게 되었으며 일자무식이던 어머니가 책을 읽고 외운다는 기적이 마을에 널리 퍼졌다. 어떤 아이들은 말하기를 “내일 나도 연공하러 가야겠다. 아주머니를 좀 봐! 파룬궁을 수련하여 병도 안 걸리고 몸도 많이 좋아졌어!”라고 하였다 우리 집에 놀러 온 마을 사람들은 “누가 너의 집 딸을 얻어 가면 그건 참 많은 덕을 얻은 것이야. 복이 보통이 아니네!”라고 하면서 오직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야 말로 진정 착한 사람이라고 하였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우리 일가족을 부러워하였다. 우리는 집에 오는 사람마다 알리기를, “우리는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수련하여 이렇게 좋아졌습니다. 法輪大法(파룬따파)가 우리에게 가져다 준 복이지요. 法輪大法(파룬따파)는 모든 사람에게 복을 가져다줍니다.”라고 하였다.
(계속)
문장 완성: 2004년 4월 2일
문장 발표: 2004년 4월 3일
문장 갱신: 2004년 4월 3일
문장 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 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4/4/3/71536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