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 3월 24일]
(1) 사부님을 뵌 적이 있는 경찰
2001년 9월, 나는 베이징시 펑타이구 구치소에 구치되었다
경비를 맞고 있던 한 경찰이 나에게 물었다. “法輪功(파룬궁)을 수련한지 몇 년 됐습니까?”
“6년 됐어요.” 내가 대답했다.
“사부님 뵌 적이 있나요?”
“없는데요.”
라고 하자 그 경찰이 자신은 뵌 적이 있다고 하였다. “93년 이홍지 선생님이 펑타이 체육 센터에서 설법을 할 때 우리는 현장 질서유지를 위해 파견되었고, 그리고 동시에 사부님이 체육센터에 오고 가는 것을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난 그분과 한 책상에서 밥을 먹은 적도 있습니다.”라고 하였다.
이 말을 듣고 나는 매우 격동하여 당시의 상황을 알려고 물어 보았다. “그럼, 사부님의 대한 인상이 어떠합니까?”
그는 “매우 좋습니다.”라고 시원하게 대답하였다. “이 선생님은 설법 강의를 할 때는 거침없이 말씀을 하시지만, 강의를 끝내고 내려오면 필요 없는 말은 한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같이 식사를 할 때의 행동도 점잖으셨으며, 사람을 대하는 것도 자상하고 양보심이 많은 분이며 참으로 도덕성이 고상한 분이였습니다.”
후에서야 알게 되었는데, 그 경찰도 파룬궁을 배운 적이 있는데 정부의 고압적인 정책에 못 이겨 7.20 이후에는 연공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구치소에서도 파룬궁을 수련한 적이 있는 경찰들을 만났는데, 사부님을 뵌 적이 있는 사람마다 사부님이 좋다고 하였으며, 사부님을 뵌 적이 없는 사람만이 중앙TV의 보도를 진짜로 여기고 있었다.
(2)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민정부에서 관리하여야 한다.”
나는 구치소에서 심문을 받는 동안 나의 성명을 알려주지 않았다.
한 경찰이 말하기를 “파룬궁을 연마하고, 안 하고를 우리는 관여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저 당신들이 어떻게 현수막을 걸어 놓았는지 전후의 경과를 똑똑히 말하기만 하면 돼.”라고 하여 나는 정중하게 그들에게 말하기를 “저는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입니다. 어떻게 하였는지 말하고 싶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왜 이런 일을 하였는지는 명백히 알려 주고 싶고, 당신들이 상사에게 실제상황을 그대로 전달하여 주기 바랍니다.”라고 하였다
그들은 나에 대하여 혹형을 가하였다. 악한 것, 위선적인 것으로 위협하면서 또 유혹하고 겁을 주면서도 듣기 좋은 말로 미혹하였다. 결국에 모든 수단을 다 쓰고도 목적에 달성하지 못하자 한 경찰은 마지못해 “여보게 친구. 우리경찰의 처지를 좀 봐 주었으면 하는데. 도리를 따지면 파룬궁의 문제는 민정부에서 관여할 일이나, 지금 중앙정부(장씨 집단)에서 억지로 공안부 소속으로 하여 관리하라고 한다.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은 나쁜 사람이 아니고 도둑, 강도, 매춘, 도박, 마약 등에 참여하는 사람과도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허~허 우리 경찰은 바로 국가에서 기른 개와 같아서 누구를 물라고 하면 무는 것이야.”라고 말하였다.
나는 “그러나 당신들은 ‘선행을 권하고 악한 것을 징벌하는’ 천직을 잊어서는 안 되며, 더욱 나아가서 법을 집행하면서 법을 위반하지 않은 착한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일을 한다는 것은 그릇된 것이다.”라고 답하였다
이 말은 들은 경찰은 묵묵히 있었다.
(3) 비열한 자가 악보를 받다
같은 감옥에는 많은 사람이 갇혀 있었다. 그중에 한 사람은 펑타이 체육센터의 주임 이였다. 전에 밖에서 체육 센터 주변에 대법을 모욕하는 현수막을 자주 보았다. 동수들은 몇 번이고 거두었지만, 그들도 부단히 현수막을 걸어 내놓아 장씨 집단에게 잘 보이려고 하였다. 그들은 2001년 세계대학생운동회가 베이징에서 열리려고 할 때, 그제야 현수막을 거두었다.
나는 묻기를 “法輪功(파룬궁)이 펑타이 체육센터에서 강좌를 시작 할 때 누가 돈을 걷었는가?” 그는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하는 간사한 사람이라 입을 열지 않았다.
나는 계속하여 “체육 센터에 왜 그 많은 파룬궁을 욕하는 현수막을 걸었는가?”그는 그런 일을 한 적이 없다며 승인하지 않았다.
후에 그는 아는 사람에게 담보로 빚을 졌다가 갚지 못하자 검사가 그를 체포하였다. 그는 속으로 매우 이일을 원망스러워 했는데, 자신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데 힘을 써서 악보를 받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였다.
(4) 法輪功(파룬궁)이 사람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다고 느끼고 중도에 포기한 공무원
2001년 12월, 펑타이구 위원회에서는 타훙먼 호텔에서 우리 파룬궁 수련생 몇 사람을 대상으로 “법제교육반”을 마련했다. 몇 명의 변절자는 나를 대상으로 “전화(轉化)”(세뇌를 의미함)를 시작하였다. 펑타이구의 공무원 한명이 옆에 앉아 감시하면서 우리가 알리는 진상을 들었다. 말의 주제가 돈에 이르자 그 공무원은 갑자기 옆에서 말에 끼어들더니 “만약 파룬궁이 비용을 받는다면 정말 비싸지 않지. 나도 전에 한번 설법학습반을 들었는데 한 강의에 4원(한화로 약 560원) 밖에 받지 않았어!”라고 하는 것이었다. 다른 사람이 “그러면 후에 왜 계속 배우지 않았는가?” 고 묻자, 그는 자신에게 너무 높다(좋은 사람이 되기 위한 요구)고 느껴져 할 수 없다고 생각되어 그만 두었다고 하였다.
(5) 대법제자의 정념정행은 주위의 사람들에게 좋은 모범을 보여 주었다.
감옥에 같이 있는 천시라는 범인은 대학생인데, 한동안 갑자기 친한척하면서 나에게 말을 자주 걸었다. 시간이 지나자 그는 法輪功(파룬궁)에 대하여 알기 시작하였고 法輪大法(파룬따파) 수련생의 “眞善忍(쩐,싼,런)”의 정신에 매우 탄복하게 되었다. 어느 날, 그는 나에게 이런 비밀을 알려주었다. “저는 여기서 참 부끄러운 짓을 했습니다. 경찰이 당신에게 말을 걸어 이름을 알아내게 하였어요.”라고 하면서 자신에게 원한을 갖지 말았으면 한다고 하였다.
경찰은 법을 집행할 때마다 나에게 진술을 받아내기 위해 위법적인 고문을 가하였고, 나는 그들이 가한 고문의 사실을 상급기관에 고발하였다. 대학생은 내가 당할까봐 “그들의 밑에서 그들을 고발하면 헛되기 마련입니다. 만약 고발하려면 나가서 해야지, 이렇게 하면 그들의 보복을 받을 수도 있지 않습니까? 어디나 다 관리들끼리 서로 눈감아 줄 텐데요.”라며 걱정하였다.
나는 그것을 믿지 않고 계속 법이 부여한 권리에 의하여 고발하였고, 사악한 경찰이 법을 집행할 때의 위법행위에 뒤로 물러서지 않았다. 사악은 정의를 이길 수 없는 것이다. 비록 악한 경찰이 창궐하지만 진짜 고소장을 받을 때에는 위법행위를 하였기 때문에 두려워하였다.
마지막까지 노력한 끝에 고발한 사건은 분국의 국장과 구치소의 소장까지 알게 되어, 나를 찾아와 직접 대화를 하였다. 나를 괴롭힌 경찰은 법에 따라 처벌을 받지는 않았지만, 기가 많이 죽었다. 천씨 대학생은 이것을 보고 생각을 바꾸게 되었고, 다른 한 범인을 대신하여 고발장을 써 법원에서 승소하였다고 한다.
문장완성 : 2004년 3월 23일
문장발표 : 2004년 3월 24일
문장갱신 : 2004년 3월 24일
문장분류 :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3/24/707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