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 대법제자
[명혜망2004년3월17일] 내가 法輪大法(파룬따파)를 알게된 것은 내가 고중1학년 공부할 그 해로 기억된다. 어느 날 나의 이모는 우리 집에 놀러왔다가 어머니에게 대법을 소개하였다. 이모는 이 공법은 아주 좋은 것이라며, 오직 법을 배우면 마음을 닦을 수 있으며 몸을 건강히 할 뿐만 아니라 아울러 약을 먹을 필요도 없다고 말하였다.이에따라 이모는 한 시기 위병으로 오래도록 입원하여 치료 받아도 낫지 않았는데 대법을 수련한 후에 치료하지 않아도 절로 나아진 일을 말하였다.
나는 이모의 말을 듣고 매우 신기함을 느끼면서 대법에 대한 취미를 가지게 되었다.
그때 공부도 바쁘지 않아 매일 학교에서 돌아오면 집에서 곧 [전법륜]을 손에 들고 흥미진진하게 보았다. 제일 처음으로 보았을 때 이 책은 나에게 아주 깊은 인상을 주었다. 이 책에는 허다한 천리를 진술하였으며 사람으로 하여금 ”眞, 善, 忍(쩐,싼,런)”에 따라 어떻게 좋은 사람이 되라는 도리를 가르쳐주었으며, 책속에는 또 매우 많은 처세의 도리이며,( 处世之道) 또 일부 신기한 이야기며,나는 지금까지 들어 보지 못했지만 나로 하여금 흥미있게 하는 과학 지식도 내포되었었다. 청춘 소년시기 나는 바로 인생의 성장 단계에 처하여 처세의 도리, 인생에 대한 철학지식이 짧아 나는 무엇인가 찾고 있었다.대법을 얻자마자 나는 일종 자신이 찾으려고 하는 진리를 찾아낸 것만 같았다.
그리하여 평소에 오직 시간만 있으면 곧 대법을 읽었다.[전법륜]을 다 읽고 나는 잇따라 또 [정진요지]를 읽었다. 점차적으로 대법의 법리속에 깊이 빠져들어 가게 되었으며 일상 생활 중에서 나는 자신을 대법의 요구에 따라 하였다.나는 대법이 강대한 위력이 있다는 것을 느꼈으며 나는 참고, 용서하고 ,사람의 됨됨이며, 선량한 것도 배웠다. 대법을 배우기 전에는 나는 비교적 말을 듣지 않은 학생이었으며 어쨌던 부모가 한 말이 내가 들어 불편할 때면 한 두마디 말대꾸를 하였다. 대법을 배우고 나의 성격은 완전히 전변되었으며 그들이 말한 말이 옳을 땐 나는 들으며 옳지 않을 때에는 의견을 제시하고 말대꾸를 하지 않았다.게다가 원래 나의 언행과 행동거지는 때로는 예의가 바른 것이 아니다. 예를 들면 나는 선생님의 수업시간이 되면 싫어하였으며 내가 연설하면 선생님은 나에게 화를 내었다. 대법을 배운 후에 나는 천천히 수련하여 자신이 이런 나쁜 습관을 고쳐 버렸으며 자신을 대법의 요구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기에 노력하였다.
대법은 나에 대해 이와같이 큰 위력이 있게한 것은,그 한권의 책이 나에게 명백히
사리를 알게 하였으며 ,선량하고, 도량이 넓은 마음이 있게 하였으며 참고, 양보하는 사상 경지가 높은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그러나 나는 줄곧 이런 아름다운 인품과 덕성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대법을 배우기 전에 나는 이렇게 하지 못한 것은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 지를 모르기 때문에 또 무엇때문인가를 똑똑히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방금 대법을 배울때, 나는 대법을 배우는 과정에서 유심론에 대해 반신반의 하였다. 나중에 대법이 나의 몸에서 신기한 일이 펼쳐졌을 때 나로하여금 ”무신론”의 속박을 타파하였다.매번마다 신체를 연마할 때 모두 소업 반응이 있었으며 수련 전에는 나는 달거리가 경상적으로 고르지 않았으며 매번 올 때마다 배가 몹시 아팠다. 연공을 시작하여 매번 가부좌할 때 배가 끊임없이 아팠다.동수들은 이것은 좋은 현상이며 신체를 청리하고 업의 제거를 돕는 것이라고 알려주었다.나중에 한시기 지나서 나는 매우 기쁘하였으며 대법은 정말로 신기하였다. 잇따라 나도 이전에 오랫동안 치료하여도 낫지않던 비염이 완쾌된 것을 알앗다. 나의 내심으로 정말로 얼마나 큰 희열이 있다고 말하지 못한다. 나의 경력은 나로 하여금 더욱 더 대법을 소중히 여기도록하였다.
이 대법을 수련한 지 7 년이 거의 가까운 시간에 나는 약을 먹어본 적이 없었다.신체는 오히려 건장하다. 비록 이따금 신체는 불편함을 느끼고 있지만 ,예를 들면 열이나고 머리가 아프지만 그러나 그것은 업을 제거하는 것이며 모두 치료하지 않아도 절로 낫는다. 대법은 부단히 나에게 건강한 신체를 주고 또 아름다운 용모도 주었다. 나의 양볼에는 늘 두개의 붉은 점이 있다.
법을 배우기 전에는 어떤 요리는 즐겨 먹지 않았으며,예를 들면 고추를 많이 먹으면 알레르기가 일어나고:화야채를 많이 먹으면 피부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으며 경상적으로 졸리는 감각이 있었으나 대법을 배운 후 무슨 요리나 다 먹을 수 있으며 많이 먹어도 상관없으며 무슨 불편함이 없었다.학우들은 내가 알레르기가 자라지 않은 것을 보고 부러워 하였다.
나의 경험을 통하여 나는 중국 공산당의 거짓말에 의해 기만당한 사람들에게 말하려고 한다.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완성시간: 2004년 3월 16일
발표시간: 2004년 3월 17일
갱신시간: 2004년 3월 17일
문장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3/17/701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