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2004년2월4일] 나는 2002년 정월 20일 법을 얻었다.내가 법을 배우기 전에는 심장병, 관절염, 위장병 등 여러 가지 질병이 있었는데 여동생과 형님이 (그들은 모두 파룬궁을 수련함) 나에게 권하면서 파룬궁(法輪功)은 병을 없애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데 아주 효과가 좋으며 어떠한 난치병도 다 치료할 수 있어 돈을 들여 약을 먹고 병원에 입원할 필요도 없을 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리켜 사회, 가정, 자기 자신에게 모두 좋은 점이 있는 공법이라고 말하였다. 그들의 말은 나로 하여금 마음이 동하게 하였는데 하지만 내가 곧 파룬궁을 수련하려 할 때 파룬궁이 잔혹한 박해를 받게 되어 그 하늘 땅을 뒤덮을 듯한 압력 속에서 나는 주저 앉아버렸다. 그러나 바로 그날에 나는 또 눈에 병을 얻어 아무것도 똑똑히 볼 수 없어 일도 할 수 없었다. 병원에 가서 6~7 백원을 들여 약을 사다 먹었으나 낫지 않았다. 나는 마음이 매우 조급하였다. 금년에 50여 세인 내가 두 눈을 치료하지 못한다면 후반 생을 어떻게 살아 가겠는가? 나는 매일 얼굴엔 근심만 어리고 가슴이 답답하고 마음이 번잡했으며 또한 원래의 지병까지 더하여 무엇을 조금만 먹어도 막히는 것이 매우 괴로웠다. 그때의 그 나날들은 정말로 고통을 참기 어려웠다.
하루는 거리에서 우리 촌에 사는 파룬궁 수련생 한 분을 만났는데 파룬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나는 “나도 수련하려는데 지금 이런 형세에서 누가 감히 배워 주겠는가?”라고 하니 그가 말하기를 “당신이 배우려면 내가 배워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나쁜 일을 하는 것도 아니고 병을 치료하고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한 것임에 틀림이 없는데 당의 권력자가 탄압한 것은 착오적인 것입니다. 당신이 좋다고 알고 있으면 곧 배우세요 두려워하지 말고요” 라고 하였다. 그 후 나는 그를 찾아가 파룬궁을 연마하였다. 연공을 시작한지 4일째 되는 날 나는 연이어 다섯 시간이나 T V 를 보았으나 눈은 아프지도 않았고 졸리지도 않았다. 노 수련생이 나에게 말하기를 “이는 당신이 연공하여 효과를 일으키는 것인데 벌써 병을 없애고 있어요” 라고 하였다. 부단히 법 공부를 하고 연공을 하며 眞,善,忍(쩐,싼,런)에 따라 자기를 요구하여 좋은 사람이 되니 신체의 병이 다 나았다. 나는 너무나 기뻐서 사람을 만나기만 하면 그들에게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습니다. 法輪大法(파룬따파)는 나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었으며 내가 생존할 희망을 주었습니다.] 라고 말하였다.
하지만 나는 어떻게 해도 알 수 없는 것은 장쩌민은 무엇 때문에 인민들이 좋은 사람으로 되는 것을 두려워하고 사람들이 좋은 신체를 갖고 있는 것을 두려워 하는가 하는 것이다. 국외의 60여 개의 나라에서 모두 연마하고 있는데 다른 나라에서는 다 반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지지하고 있다. 사람들이 수련하는 것은 법륜대법인데 중국에서 이것은 무슨 일인가? 왜 좋은 것과 나쁜 것, 바른 것과 그른 것도 가릴 수 없는가? 나는 농민이어서 문화지식도 없어 큰 도리를 알지 못한다. 그러나 예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이치를 남겨놓았는데 그것은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틀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러나 현재 장(江)씨 집단은 좋은 사람으로 되려고 하는 파룬궁 수련자들을 노동교양 판결하고 감옥에 감금 시켰으며 정신병원으로 보냈는가 하면 붙잡아 전향 시켰으며 더욱 비참한 것은 시달림을 받아 사망된 것이다. 하물며 중국이 장쩌민의 지휘아래에서 좋은 사람을 몽땅 죽이려 하는가? 나는 선악은 보응이 있다는 천리를 믿는다. 좋은 사람을 박해하는 사람은 꼭 천벌을 받을 것이다.
문장완성: 2004년 2월 4일
문장발표: 2004년 2월 4일
문장갱신: 2004년 2월 4일
문장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2/4/666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