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알고 복을 받은 이야기

글/ 중국 랴오닝 대법제자 연매(蓮梅)

[명혜망] 저는 수련생과 협력해 스쿠터를 타고 진상을 알리러 다녔습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게 되어 혜택을 입고 복을 받았으며 어디에서나 사존의 은혜와 대법의 기적을 느꼈습니다. 사존께서 베푸신 은혜에 감사드리는 마음과 대법의 위대함은 정말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소중한 세상 사람들이 진상을 알고 부처님 은혜에 흠뻑 젖게 되는 것은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한번은 진상을 알리러 나가서 70대로 보이는 한 노인이 집 문 앞에 무표정한 얼굴로 앉아 있는 것을 보았는데, 얼핏 봐도 몸이 아파 보였습니다. 우리가 가서 인사드렸지만 반응이 더뎠습니다. 수련생이 어르신과 대화를 나누며 대법 진상을 이야기했고, 중간중간 “이해하셨어요?”라고 물으면 어르신은 고개를 끄덕이셨습니다. 이어서 삼퇴(三退, 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한 다음, 다시 이해하셨는지 묻자 또 고개를 끄덕이셔서 이번에는 어디에 가입하셨는지 물었더니 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있다고 하셔서 성함을 여쭤보았습니다. 어르신의 말씀은 어눌하셨지만 우리는 알아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수련생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9자 진언을 외우면 반드시 기적이 일어날 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몇 달 후, 우리는 그 어르신 댁 앞에서 다시 만났는데, 가까이에서 보니 예전과는 완전히 딴사람 같았습니다. 정신 상태가 매우 좋으셨고 반응도 민첩해지셨으며, 말씀도 또렷하게 하시고 혈색도 좋아져서 건강한 노인처럼 보이실 뿐 아니라 젊어 보이기까지 하셨습니다. 어르신은 우리를 보시고 매우 기뻐하시며,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새해 그림을 두 장 달라고 하셨습니다. 아직도 ‘파룬따파하오’를 잘 외우고 있다며 감사하다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우리도 어르신을 위해 진심으로 기뻤습니다. 그분은 진상을 알고 큰 혜택을 받으셨으며, 불과 몇 달 만에 일어난 놀라운 변화는 대법의 신비로움과 기적을 여실히 보여주었습니다.

또 한번은 70대로 보이는 할머니에게 진상 달력을 건넸는데, 그 할머니는 기쁜 마음으로 달력을 받아 들고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도 대법을 믿고 있어요. 벌써 몇 년째 믿고 있죠. 예전에 뇌출혈로 고생했었는데 대법을 믿은 후 나았어요. 지금 제가 얼마나 건강한지 보세요. 이제는 어떤 농사일도 문제없이 할 수 있답니다!” 언뜻 보기에도 정정하신 모습이라 뇌출혈로 고통받은 분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할머니는 이어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대법 덕분에 이렇게 좋은 일을 겪으면서 온 가족에게 모두 대법을 믿으라고 권했어요. 외손자도 대법의 가호를 받아 아주 훌륭한 대학에 진학했답니다.” 처음에는 이 할머니가 수련생이신 줄 알았는데 자세히 여쭤보니 알고 보니 집으로 배달된 진상 소책자를 읽고 9자 진언을 염하면 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으셨고, 실제로 그렇게 하니 자신에게 엄청난 변화가 찾아와 가족 모두에게도 이 혜택을 나누고 싶으셨던 것이었습니다. 한 생명이 구원받게 된 것을 보고 정말 기뻤습니다.

또 한번은 80대로 보이는 할머니께 진상 달력을 선물했는데, 할머니는 매우 기뻐하시며 우리를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그러면서 늘 법을 배우고 싶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댁에 매일 같이 읽으시는 책이 몇 권 있다면서 읽을수록 더 좋아진다고 하셨습니다. 어떤 책을 읽고 계시냐고 물었더니 방에 들어가셔서 진상 소책자 몇 권을 가지고 나오시는데 너무 많이 읽으셔서 책들이 다 낡아 있었습니다. 할머니는 그 책을 통해 진상을 알게 되셨고, 이로 인해 커다란 변화가 찾아왔다고 합니다. 원래는 허리가 너무 아파 일하는 것조차 힘들었는데 언제부턴가 점점 나아지시더니 지금은 책을 읽을 때마다 몸도 마음도 가벼워진다고 하시더군요. 가족들에게도 이 진상 책자들을 읽어보라고 권하셨지만 아들은 잘 믿으려 하지 않는다며 온 가족이 이 은혜를 함께 누리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셨습니다. 이 할머니는 허리도 꼿꼿하시고 등도 굽지 않으셨으며, 청력도 좋고 눈도 밝으셔서 연세에 비해 상당히 건강해보이셨습니다.

이건 극히 일부의 사례에 불과합니다. 곳곳에서 헤아릴 수 없는 자비와 은혜를 베풀어주시는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진상을 알게 된 이분들을 대신해 사존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수련생들이 진상 소책자의 중요성을 잊지 않기를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그 안에는 매우 폭넓고 상세한 내용이 담겨 있어 이를 바탕으로 대면 진상 알리기에 나서면 훨씬 수월하고 효과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련생들이 모두 힘을 합쳐 더 많은 생명을 구해, 진상을 깨달은 사람들 모두가 사존의 끝없는 자비 속에서 대법의 은총을 듬뿍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다시 한번 헤아릴 수 없이 자비로우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4년 6월 9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6/9/47795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6/9/4779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