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쿠이화, 중국 수련생
[밍후이왕] 나의 남편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는 나를 지지한 적이 있었다. 그러나 1999년 7월에 중국공산당이 파룬따파에 대한 박해를 시작한 후, 그는 겁을 먹었고 잔인한 박해에 노출될까 봐 내가 밖에 나가는 것을 원치 않았다.
남편에게 중국공산당이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생들로부터 장기를 적출하고 있다고 말하자 남편은 전혀 믿지 않았다. 이후 남편은 내 말을 듣지 않았고 대법 진상자료를 거부했다. 그러나 내가 집에서 대법을 수련하는 것은 막지 않았다.
2020년 1월 전등을 교체하려다가 남편은 높은 의자에서 떨어졌다. 병원에서 검사한 결과, 남편의 척추에 골절이 발견되었다. 춘절이 다가오고 있어서 우리는 집으로 돌아가기로 했다. 의사는 남편에게 약 처방전을 줬다.
남편은 약을 먹고 연고를 바르기 시작했지만 그다지 개선되는 게 없었다. 우리의 한 친척이 특별한 민간요법을 가져왔는데 남편의 통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있었다. 한 달 후 남편은 천천히 일어나서 스스로 화장실에 갈 수 있었다.
남편은 매우 활동적인 사람이었다. 매일 아침에는 걷고, 오후에는 다른 퇴직자들과 게임을 했다. 남편의 하루 일정은 꽉 차 있었다. 한 달 넘게 침대에 누워있는 것은 남편에게 쉬운 일이 아니었다. 자식들이 신년을 축하하러 집으로 오자 남편은 기분이 좀 나아졌다. 자식들이 떠난 후 남편은 다시 외롭고 우울해졌다.
나는 단지 남편을 좀 더 챙기고, 머리를 감겨주고, 손톱을 깎아주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줬다. 하루는 남편의 기분이 좋아 보여서 나는 남편에게 함께 설법을 듣고 싶은지 물었다. 남편은 거부하지 않았다. 우리는 함께 사부님의 제1강 설법을 들었다.
그 후, 우리는 매일 사부님의 설법을 들었고 전체 설법을 2회 들었다. 남편은 매일 좋아져서 산책할 수 있었고 우울해지지도 않았다.
어느 밤, 남편은 갑자기 매우 졸려 했다. 남편은 움직일 수 없는 데다 너무 어지러워서 눈을 뜰 수 없었고 구역질을 했다. 나는 남편에게 잠시 쉬라고 했지만 2시간이 지나도 증상은 그대로였다. 남편은 놀라서 병원 부원장인 친구에게 전화했다. 그 친구는 남편의 증상이 이석증에 의한 것이라 현기증을 일으키는 것 같다고 하면서 남편에게 입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남편은 허리의 문제가 완전히 회복되지 않은 데다가 병원까지 가는데 삼엄한 전염병 통제가 있었기에 나는 남편에게 제안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며칠간 성심껏 외워보면 어때요? 그래도 회복이 되지 않으면 그때 병원에 갑시다.”
남편은 불신의 눈으로 나를 바라보며 “내가 이렇게 아픈데 당신은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어?”라고 말했다.
“이것이 최고의 치료법입니다. 당신이 믿고 성심으로 ‘9자진언(九字真言)’을 외운다면 회복될 거예요.”
“당신 확실해? 정말?”
“네. 당신이 진심으로 성심껏 외운다면 당신은 괜찮을 거예요.”라고 나는 남편에게 확신했다.
“좋아, 당신이 그렇게까지 말한다면야”
다음 날 아침 내가 정공하는데, 남편이 주방 문을 여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정공을 계속했다.
정공을 마치자 남편이 들어와서 말했다. “나 괜찮아졌다. 다 좋아졌어!” 남편의 허리 통증도 사라져서 허리를 굽힐 수 있었다! 남편은 기뻐서 어쩔 줄 몰랐다!
남편은 2달간 아파서 누워있었고 치료비로 3천위안(한화 약 55만 원)을 썼지만 하나도 좋아진 부분이 없었다. 그가 성심껏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운 후 그는 완벽히 회복되었다! 현기증뿐 아니라 요통도 사라졌다!
남편은 외쳤다. “내가 직접 경험하지 않았으면 이걸 누가 믿겠어. 하지만 이번에 나는 진짜로 믿었어!”
원문발표: 2022년 12월 6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6/45264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6/45264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12/23/2053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