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의사가 내 손을 잡고 말했다. “병원을 대신해 감사드립니다!”

글/ 중국 산둥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15살에 신우신염에 걸렸고 16살에 산업재해로 뇌진탕, 경추, 흉추, 요추가 모두 손상됐습니다. 온종일 머리가 아프고 현기증이 나며 전신 신경장애, 심한 불면증, 심계항진이 있어 고통에 시달렸습니다. 출산 후 또 산후풍에 걸렸는데 온갖 질병에 시달린 저는 서른도 안 돼서 여러 병원 전문가들에게 일찍 노화할 것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죽지 못해 살면서 매일 눈물로 지새웠고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몰랐습니다.

다행히 1997년 6월 30일, 보서(寶書) ‘전법륜(轉法輪)’을 얻었고 그때부터 30여 년간의 약골 이미지를 벗게 됐으며 몸과 마음은 대법에 의해 씻겨졌습니다. 한동안 수련 후 저를 아는 사람들은 모두 제가 변했다며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얼굴 가득했던 검은 반점이 사라졌고 고통도 사라졌습니다. 사람들은 제 모습을 보고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신비로운 효과를 목격했습니다. 저는 병이 없어 온몸이 홀가분해지는 느낌을 경험했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도(苦度)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1. 의사가 내 손을 잡고 말했다. “병원을 대신해 감사드립니다!”

2010년 12월 어느 날, TV에서 한 기자의 인터뷰를 보도했습니다. 한 여성이 울면서 딸이 겨우 15살이 됐는데 허난성에서 교통사고가 났다고 울면서 하소연했습니다. 대형 트럭에 부딪혀 왼팔이 절단됐고 이미 20여만 위안(약 4천만 원)을 들여 제가 있는 병원으로 막 옮겨왔는데 오른쪽 팔을 보존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했습니다. 이 여성의 말을 들으면서 마음이 몹시 슬펐습니다.

다음날 저는 물건을 좀 사서 이 아이를 보러 병원에 갔습니다. 의사는 제게 누구를 찾는지 물어보았고 저는 허난성에서 교통사고를 당한 소녀를 찾는다고 말하자 의사는 소녀의 친척이 이곳에 없는데 어떻게 되는 사이인지 물어봤습니다. 저는 TV를 보고 찾아왔고 아이를 보러 온 것이라고 말하자 의사는 그때 제 손을 잡고 “병원을 대신해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린 소녀를 만났고 어깨가 피 묻은 가제로 두텁게 싸인 모습을 보았습니다. 저는 아이에게 “아주머니가 오른쪽 팔을 보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알려줄게.”라고 말했습니다. 그때 저는 ‘밍후이주보’를 한 장 줬는데 어린 소년의 이야기가 실려 있었습니다. 소년은 차에 치인 후 기절했고 머리뼈가 함몰된 채 병원에 실려 갔습니다. 소년의 할머니는 밤새 꼬박 대법이 좋다고 염했습니다. 의사들은 그런 걸 염해서 나을 수 있다면 우리 의사들이 필요 없겠다고 할머니를 비웃었습니다. 다음 날 아침, 기적이 나타났습니다. 아이가 깨어난 것입니다. 이야기의 결말은 그 의사도 대법의 위력에 감화돼 수련으로 걸어 들어왔다는 이야기입니다.

소녀의 어머니와 오빠도 병실에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함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껏 염하면 팔을 반드시 보존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또한 그들을 도와 가입했던 소년선봉대 조직을 탈퇴시켰습니다. 그들은 기뻐하며 그렇게 하겠다고 했고 제가 찾아와 관심을 기울여준 것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다음 날 가부좌하다가 작은 손 하나가 뻗어 오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사부님께서 아이를 구해주셔서 오른팔을 보존하게 됐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듬해 3월, 딸의 출산으로 병원에 함께 있었는데 시간을 내 외과에 가서 소녀의 치료 소식을 알아봤습니다. 의사는 아이의 팔이 보존됐다고 했습니다.

이것은 중생이 성심껏 존경하는 마음으로 염하여 얻은 복이며 대법이 중생에게 주는 복과 은혜입니다!

2. 사람이 있는 곳이라면 진상을 알리다

2018년, 남편은 뇌졸중으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같은 병실에 80대 할머니가 있었는데 밤낮 눈을 감고 큰소리로 신음하면서 아파서 잠들지 못했습니다. 저는 할머니 침대 앞으로 다가가 “할머니, 어디가 편찮으세요?”라고 물었습니다. 할머니는 대답하지 않았고 연속 몇 번이나 물어봤지만, 눈조차 뜨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할머니는 “난 안 될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할머니 한 가지 비방을 알려드릴게요. 진심으로 믿고 진심으로 염하시면 꼭 나을 수 있어요. 한번 시도해보세요.” 저는 할머니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염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할머니는 몇 번 염한 후, 제가 없을 때 할아버지에게 염해달라고 하겠다면서 종이에 적어달라고 했습니다. 할머니는 밤낮으로 끊임없이 염했습니다.

다음날 할머니는 신음을 내지 않았습니다. 눈을 크게 뜨고 사람을 불러서 이야기를 나눴고 하루하루 몸이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남편이 퇴원할 무렵, 할머니는 침대에서 내려와 잠깐 서 있을 수 있었고 갈수록 나을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는 대법의 기적입니다. 성심껏 ‘9자진언(九字真言)’을 염하면 신비로운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 삼퇴의 중요성도 알려드렸으며 두 분 모두 사악한 공산당에서 탈퇴했습니다.

 

원문발표: 2022년 10월 13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0/13/45072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0/13/4507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