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후난(湖南) 대법제자
[밍후이왕] 내 사촌 형수는 말솜씨가 좋은 사람이지만 중공이 조작한 거짓말을 믿고 대법과 사부님에 대해 불경한 말을 했다. 내가 여러 번 형수에게 진상을 알렸으나 전혀 듣지 않았다. 어느 겨울, 나는 갑자기 형수가 후두암에 걸려 음식을 먹지 못하고 병세가 매우 심해 현지에서 치료할 수 없고 대도시에 가 치료해야 한다고 들었다.
당시 농민들은 별로 부유하지 않았기에 사촌 형은 집에 남아 일하며 여기저기서 돈을 빌리고 큰아들은 형수를 모시고 병원에 갔다. 큰 병원에 가니 의사가 말했다. “병세가 몹시 심해 수술할 수 없고 일단 수술해도 언제든지 생명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사촌 형은 형수와 전화로 통화하고 자주 울었는데 형과 형수 사이는 좋았다.
나는 이 소식을 안 후 적극적으로 사촌 형 집에 가 감귤 포장을 도우면서 알려줬다. 대법 사부님만이 형수를 구할 수 있으니 형수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게 하라고 했다. 또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며 다른 방법이 없다고 했다. 사촌 형은 어쩔 수 없이 내게 말했다. “네가 형수에게 말해 봐.” 형은 내게 전화를 건네줬다. 나는 마음속으로 묵묵히 사부님께 형수를 구해달라고 청했다. 전화 통화에 형수는 힘없이 받았다. 나는 말했다. “형수님, 두려워하지 마세요. 마음속에 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세요. 형수님이 어릴 때 가입했던 공청단·소선대에서 탈퇴하면 아무 일 없을 거에요.” 형수는 말했다. “나는 공청단에는 가입한 적이 없고 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있어요.” 나는 말했다. “그럼 소선대에서 탈퇴하시는 게 좋아요.” 형수는 좋다고 했으며 나는 반복해 형수에게 부탁했다. “지금부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늘 염하세요. 자기 전에, 길을 걸을 때도 염하세요. 이 9자 진언을 끊임없이 염하면 사부님께서 반드시 형수님을 구해주실 겁니다.” 형수는 염하겠다고 대답했다.
며칠 지난 후 나는 사촌 형의 집에 형수의 상황을 보러 갔는데 형은 기뻐하며 말했다. “너의 형수는 이제 죽을 먹을 수 있어. 병세도 크게 호전돼 지금은 수술할 필요 없으며 항암치료만 하면 돼. 얼마 안 있으면 퇴원할 수 있어.” 나는 말했다. “형님은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해요.” 형은 곧 “리 대사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고 나는 형에게 말했다.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이고 중생을 구하는 법이라 반대할 수 없어요.” 형은 “내가 잘못했어.”라고 했다.
형수는 2주 후 퇴원했다. 나는 형수를 보러 가서 몇 권의 진상자료와 CD를 줬으며 진지하게 보고 진상을 이해하며 대법이 좋다고 믿으면 반드시 괜찮을 거라고 했다. 2개월이 지나 형수의 병은 정말로 빨리 좋아졌고 머리카락은 길게 자라 정상인과 다르지 않았다. 형수는 내게 말했다. “전 세계에 그렇게 많은 사람이 수련하고 있다는 걸 알았고 중공이 말한 모든 게 거짓임을 알았어요.”
얼마 전 어느 날 사촌 형이 날 보고 말했다. “후두암에 걸린 사람들은 세상을 떠났지만 네 형수는 지금도 건강해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쳐.” 나와 형은 유쾌하게 웃었고 나는 형 내외로 인해 기뻤다. 형 내외는 구원받았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13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3/44323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3/4432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