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비로운 ‘9자진언(九字眞言)’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세상에 널리 전해진 지 30년이 되어 수많은 파룬따파 수련자와 사람들이 이의 위력을 체득했습니다. 9자진언(九字眞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하면 여러분이 재난을 넘길 수 있게 됩니다. 다음은 어린이, 중년 또는 노년에게 일어난 몇 가지 일입니다.

신비로운 ‘9자 진언’

글/ 대만 어린이 대법제자 전전(蓁蓁)

저는 초등학교 4학년이며 2021년 9월에 법을 얻었습니다. 제가 파룬궁을 어떻게 알게 됐을까요? 3학년 반이 나뉠 때 운 좋게도 훌륭한 선생님 한 분을 만났습니다. 우리 반 담임선생님께서는 대법제자이므로 우리에게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파룬따파를 접하게 된 것은 물론 ‘9자진언’의 신비로움도 목격하게 됐습니다.

한 번은 학교에서 소변 검사를 했는데 제 몸에 문제가 있는 것이 발견됐습니다. 어머니는 인근 작은 병원에 가서 두 번이나 검사를 제게 받게 하셨습니다. 한 차례 검사를 받은 후 의사 선생님은 소견서 한 장을 어머니에게 주면서 큰 병원에 가서 추가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이후 큰 병원에 세 번이나 가서 소변 검사, 혈액검사 등등을 받아보았습니다. 마지막 한 차례 검사는 오후 4시부터 저녁 7까지 이루어졌습니다.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저는 몇 분 간격으로 9자진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한 번씩 염했습니다. 그러자 검사 결과가 모두 정상이었고 저는 완전히 건강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9자진언’의 신비로움을 경험했습니다.

또 한 번은 아버지가 뇌종양이 생겨서 수술받으셔야 했습니다. 그때 저는 병원에 갈 수 없어서 어머니께 수술실 밖에서 9자진언을 염하시도록 부탁드렸습니다. 나중에 아버지는 매우 빠르게 건강을 회복하셨습니다. 그때 저는 9자진언의 위력이 정말 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것은 모두 제가 몸소 겪은 경험이며 미신이 아닙니다.

저는 ‘전법륜’에서 “真(쩐)·善(싼)·忍(런)은 좋고 나쁜 사람을 가늠하는 유일한 표준이다”[1]라는 한 구절을 읽었습니다. 지금 저는 한 사람의 좋고 나쁨을 분별하려면 그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을 행하는지 보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파룬따파는 우리에게 진선인을 가르칩니다. 아울러 가르치는 것은 모두 훌륭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를 파룬궁이라는 이처럼 훌륭한 공법을 알려주신 리훙쯔(李洪志) 대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9자진언’을 염해 이웃과 조카가 복을 받다

글/ 허베이(河北) 대법제자

1) 한번은 차를 몰고 볼일을 보러 나갔다가 도중에 길가에서 차를 기다리고 있는 저와 한마을에 사는 여성을 만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차를 세우고 어디로 가는지 물어봤습니다. 그녀는 집으로 가려 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태워다 줄 테니 차에 타라고 했습니다.

차에서 저는 그녀와 줄곧 교류했습니다. 저는 그녀가 계속 손으로 볼을 감싸고 매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물어보니 치통 때문이었습니다.

그녀는 귀가 좀 먹었기에 저는 큰 소리로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염하면 아픔을 경감시킬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의문스러워하며 “정말 효과가 있나요?”라고 제게 물었고 저는 “진심으로 염하면 효과가 있을 겁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곧바로 진심으로 염하기 시작했습니다.

집에 도착하기 전 그녀는 감격해하며 “이가 조금도 아프지 않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파룬따파의 신기함을 느낄 수 있었죠?”라고 묻자 미소 가득한 얼굴로 “예, 느꼈어요”라고 제게 답했습니다. 그런 후 저는 또 그녀에게 틈날 때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자주 염하라고 당부했습니다. 그녀는 흔쾌히 승낙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나는 그녀를 집까지 데려다줬습니다.

2) 한 번은 친척 집에 결혼식이 있었는데, 저는 마침 조카를 만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기회에 조카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호신부 하나를 주자 조카는 호신부를 차에 잘 두었습니다. 저는 또 조카에게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자주 염하면 반드시 복을 받고 평안을 보장받게 될 거야.”라고 당부했습니다.

약 2년이 지나 저는 또 조카를 만났습니다. 이야기 과정에서 호신부가 정말 조카에게 복을 가져다줬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조카는 택시 기사입니다. 예전에는 매월 4천~5천 위안(약 76만~95만 원)씩 벌었는데 이 호신부를 받은 다음부터 매월 1만1천 위안(약 200만 원) 정도씩 벌었습니다. 조카는 제게 “고모, 저는 또 차도 한 대 샀어요. 고모 제게 호신부 하나 더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얼른 조카에게 하나를 더 줬습니다. 조카는 기뻐하며 제게 “이런 복은 모두 대법 사부님께서 제게 주신 거예요. 대법 사부님께 정말 대단히 감사드려요!”라고 말했습니다.

‘9자진언’을 염해 어머니의 수명이 13년 연장되다

글/ 산둥성 웨이팡(濰坊)시 대법제자

저는 올해 62세입니다. 우리 친정어머니께서는 92세 나이로 세상을 떠난 지 3년이 됐습니다. 저는 오늘 어머니께 일어난 기적을 써보려 합니다.

어머니께서는 수련하지 않으셨습니다. 어머니께서 79세이던 해, 담결석으로 먹지도 마시지도 못하며 아파서 걷지 못하셨습니다. 병원에 가서 검사하니 의사는 수술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나이가 너무 많아서 동의하지 않고 집에 가서 보존적 치료를 받겠다고 하셨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후, 어머니께서 괴로워하시는 모습을 보고 “어머니, 저는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잖아요. 성심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염해보세요. 사부님께서 엄마를 구해주실 거예요”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어머니께서는 이어서 “대법은 좋습니다. 사부님은 좋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또 자신도 모르게 “부처님께서 저를 한 번 치료해주십시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날 밤, 사부님께서는 어머니의 신체를 정화해주셨는데 꿈속에서 어머니가 직접 보셨습니다. 어머니는 흰 수염의 신선 한 분을 뵈었는데 손을 어머니의 배 속에 넣고 한 움큼 물건을 잡아갔다고 하셨습니다. 다음날, 어머니는 화장실에 가서 검지도 않고 붉지도 않은 물 같은 변을 많이 보셨고 그 후 입맛이 돌았는데 이렇게 신기하게 나으셨습니다.

어머니께서는 이후 사람만 만나면 대법 사부님께서 자신을 구해주셨다고 말씀하시곤 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또 사부님께 자주 향을 올리시면서 감사드렸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또 어머니께 생명을 13년 연장해주셔서 어머니께서는 92세에 편안히 돌아가셨습니다. 이것이 바로 어머니께서 대법이 좋다고 염한 후 나타난 기적입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

* * *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신기함과 수승함 그리고 법력(法力)은 거대한 곳에서 미시적인 곳에 이르기까지 곳곳에 널리 퍼져있다. 이 글에서 말하는 사례는 단지 대법의 위력이 세속적인 방면에서 작디작게 체현된 것에 불과하다. 대법은 인류에게 세속적인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으며, 대법의 신기함과 수승함은 사람이 반본귀진(返本歸真)하기 위한 것이다.

 

원문발표: 2022년 3월 26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26/44050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26/4405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