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인생에는 불확실한 것이 많고, 언제 불행이 닥칠지도 모른다. 하지만 예나 지금이나 위험을 피하고 안위를 지키는 사람은 늘 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이다.
명나라의 청렴한 학자 육수성
육수성(1509–1605)은 명나라의 학자다. 1541년 과거에 급제한 후 그는 진시라는 칭호를 받고 어학원에 임명되었다. 나중에 아버지가 위독해지자 고향으로 돌아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3년 동안 머물렀다.
후에 그는 태창경으로 임명되어 남경 제례술 업무(국자전)를 담당했다. 성실성과 근면함으로 이부 우시랑에 승진했다. 하지만 명성과 물질에 관심이 별로 없던 그는 건강이 좋지 않다는 핑계로 거절했다. 다음 황제인 무종이 다시 청했지만, 역시 거절했다. 무종의 아들인 신종은 육을 제사장으로 임명했다. 더는 거절할 수 없었던 육은 결국 받아들였다.
육이 젊은 시절에 과거를 치르러 집을 떠났을 때, 지방 관리 왕화는 수백 명이 한 사람에게 고개를 숙이고 육수성이라고 부르는 꿈을 꿨다. 왕화의 예견대로 육은 장원 급제했다. 왕화는 “육은 신의 축복을 받아서 그에게 멋진 미래가 있을 것이다”라고 측근들에게 말했다.
정말 그러했는데, 육은 장수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고를 겪고도 살아남았다. 벽이 옆에서 무너지는가 하면 나무판자가 머리 위로 떨어지는 일도 겪었지만, 그는 두 차례 모두 무사했다. 게다가 그가 여행할 때마다 날씨가 좋았고, 비나 바람이 불던 날씨도 곧 화창해졌다. 천상의 축복이 아니라면 이것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는가?
신의 보호를 받은 진나라 귀족
진나라 때 전당포 주인이던 진은 귀족이었다. 그는 고객에게 공정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를 잘 배려해 주었다. 때때로 그는 가난한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이자를 면제해 주었다. 추운 날씨에는 겨울옷에 대한 이자를 면제해 주었고, 더운 날에는 여름옷에 대한 이자를 면제해 주었다. 이에 많은 사람이 진심으로 고마워했다. 그가 관대함과 선행을 베풀자 전당포는 수입이 더 늘었다. 그는 그 지역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한 사람이 되었다.
한번은 마을에 폭도가 들어서 많은 부자들이 집에 강도를 당했다. 하지만 진의 가게는 괜찮았다. 지역 관리들은 이를 의아하게 여겨 진이 폭도와 관련이 있다고 의심했다. 그러나 모든 폭도를 체포해서 심문한 결과 진과 관련이 없음을 확인했다. 관리가 호기심에 폭도들에게 진의 전당포를 털지 않은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폭도가 말했다. “사실 두어 번 갔는데, 그때마다 우리는 건물 꼭대기에 많은 신(神)들이 무기를 들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감히 어느 누구도 그곳에서 난리를 치지 못했습니다.”
관리와 지역 주민들은 진의 친절과 선행이 신의 보호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관리들은 그에게 상을 내리고 그 이야기를 널리 알렸다.
나무가 안전한 방향으로 쓰러져 화를 면하다
다음은 밍후이왕에 실린 이야기다. 허난성과 안후이성 사이의 한 마을에 리퉁이라는 사람이 살았다. 그의 집은 북쪽과 남쪽, 서쪽 구역으로 구분돼 있었다. 리는 남쪽 구역에 살면서 식당을 하기 위해서 북쪽과 서쪽 구역을 빌렸다.
북쪽과 남쪽 구역은 1m 간격으로 아주 가까웠다. 흥미롭게도 그 틈에는 20년 넘게 자란 오동나무가 있었는데, 지름이 70㎝가 넘는 큰 나무였다. 그 나무가 1년 전에 죽어서 리는 사람을 고용해 나무를 베어낼 계획이었다. 하지만 나무를 관리하는 회사들이 작업을 거부했다. 나무가 너무 커서 줄기가 건물을 파괴하거나 뿌리가 지반을 흔들 수도 있었다.
2006년 겨울 어느 날, 돌풍에 ‘철컥’하는 소리와 함께 나무가 쓰러졌다. 놀랍게도 나무는 정교한 계산이라도 한 듯이 완벽하게 쓰러졌다. 나무가 동쪽으로 쓰러져서 이웃집 타일 몇 개만 파손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뿌리는 똑바로 파낸 것처럼 세로로 쭉쭉 쪼개진 모습이었다. 벽이나 기초에 아무런 손상도 주지 않았다.
리의 이웃과 친구들도 놀랐다. 나무가 이렇게 땅에 넘어진 것은 기적이었다. 만약 점심시간에 나무가 엉뚱한 방향으로 쓰러졌다면, 식당과 그 안에서 식사하던 사람들이 큰 피해를 입었을지도 모른다.
사람들은 리가 오랫동안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사실을 알고 나서 왜 그런 기적이 일어났는지 이해하게 되었다. 다른 수련자들이 그렇듯이 리도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살려고 노력했다. 실제로 그는 중국공산당(중공)이 어떻게 전통 중국 문화를 파괴하고 중국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렸는지 사람들에게 자주 말했다.
그 결과 몇몇 사람들이 파룬궁을 배우는 것에 관심을 두게 되었고, 꽤 많은 사람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중공 조직을 탈퇴하기로 했다.
쓰촨성 지진에서 기적처럼 목숨을 구한 수련자 가족
2008년 5월 쓰촨성에서 대규모 지진이 발생하여 6만 9000명 이상이 사망하고 최소 480만 명이 집을 잃었다. 가장 피해가 큰 지역 중 하나인 원촨에 살던 한 수련자는 자신의 경험을 회상했다.
5월은 농작물을 수확하고 씨앗을 심는 농부들에게는 바쁜 계절이었다. 밭에서 일하면 더웠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점심시간에 집으로 돌아가곤 했다. 그녀는 이렇게 썼다. “5월 12일 정오, 웬일인지 가족들이 집에 있기 싫어서 다 같이 밭에 나가 일을 하고 있었다. 그때 땅이 흔들렸다. 우리 중 몇몇은 땅에 쓰러졌다. 우리는 지진에 놀랐으며 살아남은 것에 기뻐했다.”
그 수련자의 남동생 집은 피해를 보았지만, 가족은 무사했다. 여동생 주택도 반쯤 무너졌는데 다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정오에 자주 낮잠을 자던 70세의 사촌은 그 운명의 날에 누군가 불러내서 낮잠을 자지 않았다. 그가 거리로 나오자마자 그 지역의 거의 모든 집들이 무너졌다.
수련자는 이렇게 말했다. “중공이 파룬궁을 비방하는 거짓말을 많이 했지만, 우리 가족들은 모두 그 수련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가족들은 중공 정권과 함께 침몰하는 것을 피하려고 중공 조직을 탈퇴했다.”
원문발표: 2022년 3월 14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14/43957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14/43957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3/16/1995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