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단칭(丹青)
[밍후이왕] 중공은 그들을 위해 죽는 것을 ‘희생’이라고 부른다. 즉 사람을 그들의 제물로 삼는 것이다. 중공 조직에서 탈퇴하면 독한 맹세를 제거할 수 있다……
청나라 함풍(鹹豐)년에 준화직예주(準化直隸州)의 한 자사(刺史, 지방 장관)는 큰 탐관(貪官)이었다. 그는 “내가 법을 어기면 비참하게 죽을 것이다. 양심을 속이면 하늘이 용서치 않을 것이다.”라는 대련(對聯) 한 쌍을 대청에 걸고 자신을 청관(清官)으로 가장했다. 당시 관청이 부패하였기에 이 자사도 평안하게 퇴직했다. 한 번도 여행 갈 생각을 하지 않았던 그는 등산 도중에 발을 헛디뎌 추락했다. 큰 바위에 머리를 부딪쳐 갑자기 머리가 깨져 즉사했는데 뇌수까지 흘러나왔다. 정말 대련에서 말한 것처럼 비참하게 죽고 말았다.
이 자사는 오늘날의 탐관과 비교할 만하다. 많은 탐관은 모두 자신이 인민을 위해 어떻게 봉사한다고 맹세하지만, 오히려 황금을 숨기고 있다. 중공의 부패가 날로 심각해지자 체제 내의 한 관리가 이렇게 말했다. “팔영팔치(八榮八恥, 8가지 영예로운 일과 8가지 수치스러운 일)를 읽는 것보다 차라리 그들이 ‘벼락을 맞아 죽으리라’고 염하는 편이 났다. 역시 중국의 옛말이 더 위력이 있다.”
중국 고대 전통문화에서 맹세하는 것은 장엄하고 신성한 일이었다. 부부가 결혼할 때 하늘에 절하고 백년해로할 것을 맹세하며, 친구가 의형제를 맺을 때 술과 안주를 차리거나 향을 피우며 무릎을 꿇고 맹세한다. 옛사람들이 맹세했던 대상은 천지신명 그리고 하느님과 조상이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선행을 베풀고 악을 징벌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옛사람은 “화(禍)와 복(福)은 문이 없어 사람 스스로 부른 것이고, 선과 악은 보응이 있어 그림자처럼 따라다닌다[禍福無門,唯人自招. 善惡有報,如影隨形]”고 말했다. 선과 악에 보응이 있다는 것은 하늘의 이치이다. 중국 고대에는 확실히 악을 행해 벼락을 맞았다는 기록이 있다. 독한 맹세를 하면 잘 들어맞는다는 이 말은 거짓이 아니다.
악비를 모함한 간신 장준(張俊)은 만인의 입으로 죽었다
‘설악전전(說嶽全傳)’에서 장준(張俊)은 극악무도한 대 간신이다. 그는 우군도독(右軍都督) 시절 무장원(武狀元)이 선발한 4대 주요 시험관 중 한 사람이었다. 시험 당일 장준은 향을 놓아둔 탁자 앞에 무릎을 꿇고 이상한 맹세를 했다. “하관 장준은 남직례 순주 사람이다. 주공(主公)을 속이고 사리사욕에 눈이 멀어 법을 어기면 만인의 입으로 죽을 것이다.”
무과 과거시험을 치를 때 장준과 장방창(張邦昌) 등이 힘을 합쳐 악비를 공격했지만 도리어 일을 망쳐 연병장에서 소양왕(小梁王) 시계(柴桂)는 악비에게 죽게 됐다. 고종(高宗)이 즉위하자 장준의 관직은 후군도독에 이르러 다시 장방창과 공모하여 악비를 모함했다. 장방창이 해임되어 평민으로 된 후 장준은 또 간신 진회(秦檜)와 의기투합해 악비가 억울하게 죽도록 했다.
하지만 장준도 결국 자신의 죄악에 혹독한 대가를 치렀다. 조정이 장준의 악행에 대해 명백하게 유죄로 판결한 후 송효종(宋孝宗)은 직접 명을 내려 서하령 악비묘 앞에서 그를 처단했다. 또 직접 악비 집에 생철(生鐵) 500근을 하사하여, 장준 등 역적이 꿇어앉은 철상(鐵象)을 만들어 악비 묘 앞에 놓고 죄를 빌게 했다. 장준이 서하령으로 압송된 후 악비 부인의 동의를 거쳐 분노한 백성들이 몰려와 장준을 피투성이가 되도록 깨물어 그는 즉사했다. 결국, 자신이 당초 한 맹세가 마침내 들어맞은 것이다.
돈에 손을 대 목숨을 잃다
청나라 함풍(鹹豐) 연간, 청포현[현 상하이시 칭푸(青浦)구]의 현령(縣令, 현의 장관)은 운송비를 더 거두어 자신의 이익을 얻으려 하다 백성의 반대에 부딪혔다. 그는 백성을 소집한 후 운송과 관련된 서리(하급 관리) 20명을 거느리고 성황묘(城隍廟)에 가서 신에게 독한 맹세를 했다. “공비(公費)에 보태려고 어쩔 수 없이 한 일이지, 개인 주머니를 살찌우려는 것이 아니다. 더 거둔 운송비는 공동의 것이기에 조금이라도 손대지 않는다. 돈에 손을 댄 자는 관리라고 해도 수령(首領)을 보존할 수 없고 (관리가 죽을 때 머리를 보존할 수 없고 몸과 머리가 분리될 것이라는 뜻), 서리 등 관리도 모두 즉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돈을 거둬들인 후 현령과 서리들은 함께 중간에서 돈을 가로채 서로 나누어 가졌다. 그 결과 1년도 안 되어 20명의 서리는 연이어 죽었는데 한 사람도 살아남지 못했다. 현령도 목이 헐고 큰 부스럼이 생겼는데 병세가 날로 위급했다. 하루는 현의 관아 문지기가 성황신 모양의 사람이 들어와 현령의 머리를 들고 천천히 걸어가는 것을 어렴풋이 보았다. 그는 급히 뒷마당으로 뛰어갔다. 몇 걸음도 뛰지 않았는데 뒷마당에서 가족들의 통곡 소리가 들려왔다. 현령이 조금 전에 죽었던 것이다. 죽을 때 ‘목덜미가 썩어 목이 떨어져 죽었다’ 정말로 “관료라고 해도 수령(首領)을 보존할 수 없다.”라고 말한 독한 맹세가 들어맞았다. 현지 백성들은 현령과 서리들이 횡령으로 독한 맹세를 어겨 보응을 받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었다.
하늘의 벼락은 일일이 들어맞았다
2008년 8월, 중국의 여러 매체는 모두 이런 뉴스를 보도했다. 푸젠(福建)성 푸칭(福清)시 둥한(東瀚)진에 쉬(許)씨 성을 가진 한 남자가 빚을 떼어먹기 위해 쇠몽둥이를 손에 들고 하늘을 향해 확실히 돈을 빚졌다면 벼락을 맞겠다고 맹세했다. 그 결과 1분 후에 벼락에 맞았는데 응급처치를 받은 후 겨우 생명의 위험에서 벗어났다. 그런 후 이 남자는 500위안(한화 약 8만4000원)의 돈을 친구에게 돌려줬다.
몇 년 전 인터넷에 이런 사건이 올라왔다. 추석 명절에 시골 철공장에서 직원들이 단체로 휴가를 내어 집으로 돌아가고, 공장을 지키는 경비원에게 돼지고기 2.5kg을 사서 명절에 먹도록 했다. 당시 밥을 하는 주방장과 경비는 모두 현장에 있었다. 그런데 얼마 후 돼지고기가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경비원은 주방장이 가져갔다고 했는데 주방장이 인정하지 않아 두 사람은 말다툼을 계속했다. 두 사람은 각자의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공장 구내의 중심에 있는 정원에서 향을 피우고, “고기를 가져간 사람은 8월 15일에 죽을 것이다.”라고 독한 맹세를 했다. 그 결과 그해 추석날에 주방장이 정말로 죽었다.
한 사람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다른 사람을 해치고 신불(神佛)에게 박해를 가하면 큰 죄를 짓게 된다. 1999년 중공은 ‘진선인(真‧善‧忍)’의 우주대법을 수련하는 파룬궁수련생에게 잔혹한 박해를 하기 시작했다. 21년 동안 파룬궁 박해에 참여해 악보를 받은 사람은 매우 많았다. 차에 치여 죽거나 차가 뒤집혀 죽은 사람, 괴상한 병에 걸려 죽거나 벼락 맞아 죽은 사람, 그리고 감전 사고로 죽거나 암에 걸려 죽은 사람, 이유 없이 쓰러져 죽거나 정신 자극을 받아 목매달아 자살한 사람, 또 다른 범죄가 들통나자 두려워 자살한 사람 등 수없이 많았다.
헤이룽장성 하얼빈 아청(阿城)시의 테릴렌(Terylene) 섬유공장의 류밍쉐(劉明學)는 파룬궁을 모욕한 적이 있었다. 2001년 6월, 선전(深圳)의 한 수영장에서 수영하다가 벼락을 맞아 죽었다. 산둥성 라이시(萊西)시 장산(薑山)진의 재정소 책임자 리중더(李忠德)는 2000년 봄에 ‘장산월보’에 파룬궁을 공격하는 시를 발표했다. 그 결과 여름에 밭에서 일하다가 벼락 맞아 죽었다.
선양시 쑤자툰(蘇家屯)구 관리바오(官立堡)촌 68중학교 미술선생 장퉁싱(張同興)은 학생들을 조직해 파룬궁을 비방하는 서명 모집 행사에서 서명하게 하고 또 만화를 그려 욕설로 공격했다. 2003년 8월 11일, 그는 낚시하던 중 갑자기 하늘에서 큰비가 내리면서 내려친 벼락에 맞아 죽었다. 머리에 큰 구멍이 나 있었고 뒤통수에는 피가 흘렀으며 머리카락은 타서 재가 되었다.
많은 사람이 중공을 따라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했다. 중공의 무신론 영향으로 보응을 두려워하지 않아 결국 천벌을 받은 것이다.
중공은 사람들에게 독한 맹세를 하도록 했다
오늘날 중국인의 절대다수는 중국공산당의 당단대(黨團隊) 조직에 가입할 때 자신의 생명을 당에 바치고, 당의 사업을 위해 평생을 분투하겠다고 맹세한 적이 있다.
중공은 서쪽에서 온 유령이다. 중공의 정신적 공급원은 공산주의 원조였던 마르크스에서 온다. 마르크스는 바로 하느님을 몹시 증오한 사탄 교도였다. 공산주의는 역사에 의해 실패했고 세인들에게 버림받은 것으로 증명됐다. 그것은 인간세상에서 사탄의 대변자였다. 사탄의 형상은 악마이다. 역사적으로 서로 다른 묘사가 있는데 보통 ‘뱀’ 형상을 비교적 많이 볼 수 있다. 이 형상은 괴상망측한 모양의 짐승이다. ‘공산주의 최종목적’이란 책에서 공산주의 본질은 ‘증오와 우주 저층의 부패물질로 이뤄졌다. 그 악령은 인류를 혐오하며 인류를 파멸시키려 한다’고 밝혔다. 그것은 한 마리 뱀인데 사람들의 눈에 보이지 않는 저층 공간에 존재한다.
당신이 주먹을 들고 중공에 맹세할 때 실제로는 사탄에게 독한 맹세를 하며 그에게 목숨을 바치겠다고 한 것이나 다름없다. 그 뱀은 당신의 이마 위에 혹은 들어 올린 오른손 위에 그의 기호를 찍는다. 이 기호는 당신의 눈으로 볼 수 있는 범위 안에 있지 않고 다른 공간에 있다. 특이공능이 있는 사람은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손오공이 혜안으로 사람의 탈을 쓴 백골정(白骨精)을 알아볼 수 있고, ‘봉신연의’에서의 강자아가 여우 요괴가 붙은 달기를 식별할 수 있는 것과 같다.
중공의 모든 죄악은 공산당의 당단대(黨團隊)에 가입한 사람들이 모두 중공을 대신해 감당해야 한다. 당신이 직접 관여하지 않았거나 이런 일을 하지 않았고, 또 당비를 내지 않았거나 나이가 넘어서 단원이나 소선대원이 아니라고 해도 사실 연관이 없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단대에 가입할 때 이미 중공과 그 배후의 사령(邪靈)에게 인신매매 계약서를 체결하였기 때문이다. 이마 위에 찍힌 기호가 바로 그 증거이다.
신불의 자비는 선량한 사람에게 속죄의 기회를 준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기를 바란다. 중공의 당단대에서 탈퇴하면 신불은 당신을 도와 사령에게 체결한 인신매매 계약서를 해지해줄 것이다. 그리고 악마가 우주 중에서 제거될 때 당신은 신불의 보호를 받아 평안을 보장받게 될 것이다. (발췌)
원문발표: 2020년 10월 17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17/4139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