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아버지날의 애상

글/ 미전(覓眞)

[밍후이왕] 딸에게 전화가 와서 오늘이 어버이날이라는 것을 알았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20년간 얼마나 많은 아들딸이 아버지를 잃고, 얼마나 많은 아내가 남편을 잃고, 얼마나 많은 노인이 아들을 잃었는지 모르며, 얼마나 많은 아버지가 지금까지 억울한 옥고를 치르고 있는가!

여기에 최근 밍후이왕에서 보도한 박해 사망 사건과 지금까지 여전히 억울한 옥고를 치르는 몇 가지 사례를 들겠다.

노인 왕훙장(王洪章)은 생전에 지난(濟南) 철강그룹 제1제철소의 퇴직 엔지니어였다. 2019년 1월 21일, 87세 수련생 왕훙장은 원한을 품고 세상을 떠났다. 온갖 풍상을 겪은 이 노인은 억울한 옥살이를 하면서 고문의 시달림을 겪었고, 생활의 곤궁과 정신적인 압력을 견뎌오다가 자택에서 별세했다.

왕훙장이 여러 번 직장에 가서 자신의 노후 자금을 요구하자 직장에서 겨우 한 달에 500위안(8만 원)의 생활비를 주었다. 2018년부터 점차 1900위안을 받게 됐고, 그 후 채 몇 개월이 되지 않아 노인은 세상을 떠났다. 대략 계산하면 왕훙장의 압류된 퇴직금은 20여만 위안이 된다.

왕훙장의 아내가 10여 년 전 박해받아 세상을 떠난 뒤 그는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딸을 돌봐야 했다.

2019년 1월 21일은 날씨가 매우 추웠다. 1주일 전에 왕훙장은 넘어져 허리를 다쳐서 점심때 한 친구가 그에게 만두를 주러 왔다. 집안은 어두웠고, 공기 중에는 이상한 냄새가 가득했다. 굶주린 노인을 바라보는 친구의 마음은 무거웠지만, 그에게 몇 마디 위로와 격려를 해주었다. 친구는 이번 병문안이 그와의 영원한 사별이 될 줄 몰랐다. 오후에 가족들은 노인이 숨이 멎었다는 것을 알았다.

스중후이(施中會)는 정딩(正定)현 정딩진(鎭) 시바이탕(西柏棠) 사람이다. 전 정딩현 신용 협동조합 직원이며 1997년 가을에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는 젊고 유능했으며, 고생을 생각하지 않고 무슨 일이든지 적극적이고 열성적으로 해내는 직장에서 공인된 좋은 사람이었다. 집안에서는 노인에게 효도하고 형제에게 양보하며 자녀를 잘 교육하여 온 가족이 화기애애해 이웃, 마을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20년간 스중후이는 정딩현 공안국, 정딩현 610의 참혹한 박해를 당해온 가족은 공포와 위협으로 힘든 나날을 보냈다. 최근 몇 년간 정딩현 공안, 경찰은 거의 해마다 그의 집을 수색하고, 또 스중후이가 임시로 일하는 직장에 가 늘 소란을 피웠다. 촌 위원회 사람을 파견해 계속 감시하고 전화를 도청하는 등등 박해를 멈추지 않았다. 이로 인해 스중후이는 집에서 제대로 쉬지 못해 건강이 심각하게 나빠졌고,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았지만 결국 2019년 3월 26일 억울하게 향년 50세로 세상을 떠났다. 스중후이의 죽음은 그의 연로하신 어머니와 가족에게 끝없는 그리움과 상처를 남겼다.

파룬궁 수련생 롼이(欒凝)는 올해 60세며 대학을 졸업했다. 그는 원래 닝샤(寧夏) 노동인사청 교육센터에서 부주임으로 있었다. 1999년 7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롼이는 믿음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3차례 불법 체포되고, 4차례 불법 가택수색을 당했다. 한 차례 세뇌반에 구금됐고, 직장에서 해고당해 연금 등 사회 보장을 박탈당했다. 불법 체포되어 처음에는 3년 형을 선고받고 두 번째는 4년 형을 선고받았다. 인촨(銀川) 감옥에서 강제로 벽돌 굽는 가마에서 벽돌을 꺼내거나(구운 벽돌을 실어 나르는 일), 혹은 구울 벽돌을 가마에 넣었고, ‘벽에 머리 박기’ ‘허리 굽히기’ ‘밧줄로 꽉 묶기’ 등 고문을 당했다. 스쭈이산(石嘴山) 감옥 5구역에서는 ‘작은 의자에 앉기’ ‘수면 박탈’ ‘묶어서 거꾸로 달아매기’등 고문도 받았다.

中共体罚:“顶墙”
중국공산당 체벌
: ‘벽에 머리 박기

中共体罚:“弓腰”
중국공산당 체벌
: ‘허리 굽히기

2019년 2월 14일 오전, 닝샤 인촨시 중급법원은 불법적으로 재판을 열었다. 롼의 가족은 변호사 두 명을 청해 무죄 변호를 했다. 변호인은 법정에서 검사가 제공한 증거자료는 모두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며 입증할 수 없어 증거로 받아들일 수 없다고 지적했다. 변호사 한 명은 변호 과정에서 판사에게 강제로 쫓겨났다.

롼이는 평화롭게 변호 발언을 해 방청하는 친척, 친구가 감동해 동정의 눈물을 흘렸다. 그날 법정개정은 6시간 지속했다. 법원은 롼이의 친척, 친구 6명을 방청하게 하고 끝난 후 판결하지 않았다.

최근 닝샤 정법위원회, 610의 통제하에 있는 닝샤 인촨시 중급법원은 4월 16일에 판결문을 내려 롼이에게 억울하게 10년 형을 선고하고, 벌금 10만 위안을 강요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20년 동안 얼마나 많은 파룬궁 수련생이 이런 비참한 일을 당했는가? 얼마나 많은 파룬궁 수련생의 가정이 박해를 당해 산산조각이 나고 가족이 흩어졌는가? 안타깝게도 이 잔인무도한 박해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으며 매일 수많은 아버지, 어머니, 자녀들, 연로한 노인들이 공산당의 박해를 받고 있다. 최근 해외 매체 보도에 의하면, 미국 정부는 인권 박해자의 비자를 엄격히 심사해 입국을 거부하고 있다고 한다. 이 소식은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미 국무부 관리는 최근 일부 종교 및 신앙단체에 비자 신청을 더욱 엄격히 강화하며, 인권 및 종교 박해자에 대해 비자 발급을 거부하고 이민 비자 및 비이민 비자(관광, 친척 방문, 비즈니스 등), 비자 발급자(‘그린카드’ 소지자 포함)도 포함해 입국이 거부될 수 있다고 밝혔다.

미국 국무부 당국자는 미국 파룬궁 수련생에게 가해자 명단을 국무부에 제출할 수 있다고 고지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미국 입국, 이민 법률 및 대통령 공고에 따라 확실한 박해자 명단을 미 국무부에 제출해 악인에 대한 비자발급 거부와 입국 금지를 요구할 수 있다. 이번 조치는 직접 참여한 박해자에게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박해정책을 제정하고 명령을 내린 자나 협력자도 포함된다.

중국에는 ‘선악은 결국 응보가 있으며 단지 일찍 오고 늦게 올 따름이다’란 속담이 있다. 아버지의 누명을 벗겨줄 날이 왔다. 여전히 중국공산당을 위해 악행을 저지르는 사람에게 권고한다. 더는 일편단심으로 공산당을 위해 목숨을 걸지 말라. 하늘이 공산당을 소멸하는 것은 역사적 필연이다. 공산당을 포기하고 공을 세워 속죄하며 구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똑똑한 선택이다.

 

원문발표: 2019년 6월 17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6/17/3888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