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칭인(清音)
[밍후이왕] 5월 16일 뉴욕 맨해튼 42번가에서 제20회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는 파룬궁 퍼레이드 행렬이 한눈에 다 볼 수 없을 정도로 끊임없이 이어졌다. 퍼레이드의 세 번째 주제 행렬이 다가올 때 남색 바탕에 금색 글자의 ‘전 세계 탈당서비스센터’란 거대한 현수막은 사람들에게 하나의 중대한 천상(天象), 이미 3억3천만의 중국인이 공산당의 당단대(黨團隊)조직에서 탈퇴했음을 보여줬다.
이 행렬에는 탈당센터의 자원봉사자도 있고, 금방 삼퇴를 한 일반인도 있다. 또 세계각지에서 비바람과 햇빛을 가리지 않고 관광지에서 꾸준히 중국 관광객들에 진상을 알리는 파룬궁 수련생들도 있다. 그들은 ‘진상을 알면 구원받을 수 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한다(’天滅中共), ‘하늘이 중국을 돕는다(天佑中華).’ ‘탈당하면 생명을 보전한다(退黨保命)’ 등의 컬러 현수막을 높이 들고 세인들에게 하늘의 뜻을 보여줬다.
톈루는 퍼레이드 행렬중의 한 사람이다. 그는 매일 할리우드 관광지에서 탈당 기록부를 한 무더기나 모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공산당이 정말 며칠 버티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0년 전에 당신이 이 일을 말하면 많은 사람들은 감히 공개적으로 말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공개적으로 말하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한 말이 정말로 좋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자기가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지만 우리를 지지한다면서 우리 사부님께 자기를 구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합니다.”
류즈, 한화 부부는 2013년부터 샌프란시스코 피셔맨즈 워프(Fisherman’s Wharf) 관광지에서 진상을 알려 지금까지 12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삼퇴시켰다. 대만 파룬궁수련생 청시는 2008년부터 101타워 관광지와 국부기념관 앞에서 스피커를 들고 계속 진상을 알렸다. 중국 사람들이 대만의 모든 관광지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있는 것을 보고 “왜 그들을 단속하는 사람들이 없어요?”라고 늘 그에게 물으면 그는 “어느 나라가 좋은 사람을 단속하겠습니까? 파룬궁은 전 세계에서 합법적입니다. 사실 중국에서도 합법적인데 중공이 불법으로 탄압하고 있을 뿐입니다. 때문에 당신들은 많이 듣고 많이 알아야 피해를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진상을 알고 난 후 각성하다
많은 중국인은 파룬궁 수련생이 소개하는 중에 혹은 인터넷 봉쇄돌파 소프트웨어를 통해 진상을 알게 되었다. 특히 ‘9평 공산당’을 본 후 심각한 변화가 일어났다. 랴오닝 출신 위쩌는 대기원 사이트에서 삼퇴 성명을 발표할 때 “‘9평 공산당’은 아홉 면의 요술 거울처럼 비추어 중국공산당의 사기와 폭력, 폭정, 살육을 폭로하고 분석하여 충격 속에서 나를 깨닫게 하였습니다. ‘9평’을 읽으면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되고, 진짜와 사악을 식별하게 되고, 사교 악마와 불량배의 본성을 드러나게 하여, 아홉 자루의 예리한 검이 그의 생명과 혈맥을 부러뜨린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윈난성 멍쯔(蒙自)현 출신 왕야오는 “어릴 때 공산사령(邪靈)의 유혹을 받아 성질이 조급한 저는 인터넷에서 반공의사(反共義士)를 상대로 끊임없이 공격을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 저는 우연하게 ‘9평 공산당’을 보고 갑자기 깨닫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런 후 인터넷 봉쇄돌파 소프트웨어는 내가 원래 가지고 있던 인식을 완전히 뒤바꿔 놓았습니다. 저의 후회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특히 삼퇴 성명으로 자신이 잃어버린 수십 년을 보충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가명이 ‘하늘이 내려준 큰 복’인 헤이룽장성의 고급교사는 “저는 중공 체제 내에서 수십 년을 열심히 일해 성(省)의 우수 고급교사로 여러 차례 선발됐고, 평생 동안 많은 표창과 증서를 받았습니다. 학교에서는 사당을 적극적으로 미화하고, 무지하게 공덕을 칭송하여 천진하고 귀여운 아이들을 수없이 해쳤습니다. 저는 지금 중공 악당의 사악한 본질을 알고 난 후 죄과가 무겁다는 것을 스스로 알고, 즉시 중공의 일체 사악한 조직에서 탈퇴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빨리 제가 가르쳤던 많은 학생들과 자신의 친척 친구들을 찾아 그들이 밝은 미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빨리 중공이라는 이 해적선에 뛰어내리게 하고. 죄가 너무 커서 용서할 수 없는 이 사교조직에서 빨리 벗어나도록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가명이 ‘라오판장(老範張)’인 상하이 고등학생은 “저는 여러 차례 입단을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봉쇄돌파 소프트웨어를 배운 후 대기원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바이두(중국 검색 포탈사이트)에서 선전하는 ‘유언비어를 퍼뜨려 대중을 현혹하는 사교조직’이라는 것이 없고, 대신 뉴스 매체가 모두 양심적인 뉴스를 보도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9평 공산당’과 ‘해체 당문화’를 본 후 저는 자신의 삶의 실제와 결부시켜 대량의 역사자료를 열람했는데 이 2권의 내용이 모두 지극히 정확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바로 마음으로부터 철저히 이 악당을 몰아내고, 전통 도덕을 배워 몸속의 당문화 찌꺼기를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중국에서 정부에 의해 박해를 받은 국민들의 눈물겨운 고소를 보고 혼자 눈물을 흘릴 때도 있었습니다……. 학기말 성장 소책자를 펼쳐보니 학생 도덕평가 기준 1번은 ‘중국공산당과 공산주의 사업을 사랑하는가’였습니다. 공산주의는 원래 세계인들이 혐오하는 대상인데, 그것을 사랑하는가를 학생들의 도덕적 기준으로 삼는 것은 너무나 황당무계 합니다! 이런 것을 생각해 보고, 또 선현 제갈량의 ‘마전과(馬前課)’에 비추어 이해하니, 중공은 이미 막다른 길에서 광분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역사는 세상을 어지럽히고 사람들을 해치는 이 마왕을 청산해야 합니다. 그것의 만행을 사고전서[四庫全書, 청대(淸代)의 건륭(乾隆) 황제가 명을 내려 선별한 중국 최대의 고대문헌의 집성]로 써도 다 쓰지 못합니다. 저의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그리고 몸의 짐승 자국을 없애기 위해 저는 공청단 가입을 거부하고 예전에 가입했던 세뇌조직인 ‘소선대’에서 탈퇴할 것을 정식으로 성명합니다.”라고 말했다.
어릴 때부터 심각한 세뇌 교육을 받은 린펑은 “할머니는 ‘타도 할’ 지주계급의 자녀이고, 할아버지는 ‘비판’당했던 예술가의 아들이었습니다. 저는 기만당해 가짜 이론으로 세뇌되었는데 저를 가장 역겹게 한 것은 알면서도 모른 체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허점투성인 가짜이론을 배우면서 국내 어디에나 다 ‘장벽’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비로소 아버지가 저에게 잘해주신 것을 알 수 있었지만 그는 이미 대법을 홍보하여 감옥에 들어갔습니다. 저는 유년기에 제가 두려워했던 기억 속에서 다년간 추구해 온 진리를 찾아 악당의 사악한 본질을 간파했습니다. 저는 생각밖에도 여러 해 동안 붉은 스카프를 매었는데 이 붉은 스카프를 위해 부모님과 왕래를 끊은 심정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다년간의 기만과 우리 가족에 대한 박해로 인해 저는 평생 공산주의 후계자 따위의 노래를 부르지 않겠습니다. 이제부터 저는 악당과 아무런 관계도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헤이룽장성 자무쓰(佳木斯)시의 창롄은 “저는 고등학교 교사입니다. 우리 학교 파룬궁수련생 2명은 아주 좋은 교사인데 여러 번 박해를 받았습니다. 학교 상사는 몇백만 위안을 탐오하였지만 관여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이 중국공산당은 부패하기 짝이 없고 너무 사악합니다. 저는 중공의 당단대 조직에서 탈퇴할 것을 성명합니다.”라고 말했다.
기독교 신자인 완완은 “기독교 신자가 당대(黨團)에 가입 신청을 하면 더 이상 집회에 참여하지 못한다고 약속해야 합니다. 때문에 저는 다만 초등학교에서 강제로 소선대에 가입했습니다. 정부가 교회의 십자가를 철거할 때 우리는 한 번인지 알았는데 생각밖에 계속 통제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교회는 카메라를 설치해서, 영혼의 부활에 대해 말하는 것조차 허락하지 않고 또 정부관리가 배정되어 상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정통 종교 신앙을 탄압한 후 공산사교야말로 이 악당의 본질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자신의 변함없는 신앙과 자유를 위해 저는 여기서 소선대에 탈퇴할 것을 성명합니다.”라고 말했다.
랴오닝성 후루다오(葫蘆島)시의 샤오웨는 “저는 신불을 믿습니다. 중공이 연 초에 허베이 스자좡(石家莊)의 마애관음보살상을 폭파시켰다는 말을 듣고 분노를 느꼈습니다. 이 세상에 신불이 있다면 무신론의 패거리를 보호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중공의 단대에서 탈퇴하여 신앙이 있는 좋은 사람이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티베트 출신 창바는 “저의 민족은 대대손손 모두 신불을 믿는데 현재 악당은 무신론을 선전하여 우리를 믿지 못하게 하고, 부처님을 공경하지 못하게 합니다. 또 당원과 직원들이 신불을 공경하는 형식도 취하지 못하게 합니다. 때문에 저는 전에 가입했던 당단대 조직에서 탈퇴하여 그것과 철저히 관계를 끊고 정정당당하게 신불을 믿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의 사악함을 직접 느끼다
많은 중국인들은 그들의 현실생활에서 모두 중국공산당의 부패와 사악함 및 ‘웨이광정(偉光正, 위대하고 영광스럽고 정확함)’, 사실은 ’웨이광정(畏光症, 광선 공포증)’임을 느꼈을 것이다. 군인 덩광핑과 왕링은 “최근 악당 조직은 임금 삭감으로 사람들을 위협하여, 많은 사람들이 어쩔 수 없이 조직관계를 전환하게 되었는데 이것은 완전히 들어갈 수만 있고 나올 수 없는 사교 조직과 마찬가지입니다. 이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악함을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선전(深圳) 출신 리펑은 “몇 년 전 선전에서 고등학교에 다닐 때 밴드를 조직했는데 애국가 부르기를 거부하여 탄압을 받았습니다. 미국에 온 후에야 많은 진상을 정말로 알게 되었고, 후에는 또 국내의 공산악당이 파룬궁 수련생을 탄압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우리 아버지 밑에 간호사 한 명이 납치되었는데, 괴롭혀서 두 달 만에 반신불수가 되었습니다. 제가 입당하지 않아서 다행이지만, 초등학교 때 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있어 소선대 탈퇴를 정중히 성명합니다.”라고 말했다.
일본 국적인 순샤오촨은 “인터넷에서 8,000위안(한화 약 137만원)을 사기 당했는데 공안은 전혀 상관하지 않고 오히려 저에게 뇌물을 요구한 후에야 입건했습니다. 용의자를 찾았다고 들었는데 그들은 저에게 돈을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공산당의 지도하에 법률은 제 효과를 내지 못하는데 정말로 아주 나쁜 놈들의 당파입니다.”라고 말했다.
월남전에서 3등공을 세운 노병 리만인은 “얼마 전 산둥 핑두(平度)의 노병들이 권익보호 시위를 했는데 경찰이 사람을 때리며, 오히려 노병을 모함하고 폭행했습니다. 이런 정권은 자기만을 위하지, 국민의 고초를 전혀 염두에 두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장시 난창(南昌)출신 천리차오는 “공산당은 갈수록 부패합니다. 저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우리 집을 철거했습니다. 그들이 제시한 집값은 남들의 절반에도 못 미쳤고. 또 우리가 그들이 지은 새 집에 들어가려면 또 가격을 올려 너무나 불공평합니다. 저는 서명을 하지 않을 겁니다. 저는 현재 공산당의 모든 조직에서 탈퇴할 것을 선포합니다.”라고 말했다.
한 몽고족은 “저의 집은 원래 목축업을 합니다. 진(鎮) 정부 관리는 우리 집에서 뇌물을 얻지 못하자 저의 말을 독살시켰습니다. 저의 남동생은 학교 농구대에서 정부가 시킨 폭력배에게 구타당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공산당의 이와 같은 악행을 우리가 어찌 묵과할 수 있겠습니까? 저는 여기서 당단대 탈퇴를 선포합니다.”라고 말했다.
쓰촨 출신 순샤오는 “저는 어릴 때부터 한 부모 가정에서 자랐고 간식, 아동복을 파는 어머니와 함께 살았습니다. 부모에 대한 애정결핍으로 인해 공산당이 선전하는 수령에 대한 개인숭배가 내 어린 시절의 심리적 지주가 되었습니다. 전문대학을 졸업한 후 저는 안전 감독원으로 취직하여 여러 건설현장에서 근무하며 순시 감찰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그동안 뇌물을 주고받는 많은 일을 목격하면서 공산당 통치하의 사회의 암울함을 깊이 느꼈습니다. 어느 날, 저는 집에 불이 난 것을 발견하고 급히 소방서에 전화를 걸어 신고했습니다. 그런데 소방관은 저의 연로하신 할머니가 기독교인이라는 것을 알고는 폭력으로 끌어내는 방식으로 저의 할머니를 집밖으로 끌고 나와서 구타까지 했습니다. 저는 여러 번 민원을 제기했지만 성과가 없어 마침내 공산당의 추악한 몰골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저는 이 악당 정당에서 탈퇴할 것을 결심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신장 카스(喀什) 출신 학생 루이성은 “일찍이 중공의 세뇌교육을 믿고 소선대, 공청단에 잘못 가입했는데 줄곧 입단은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후에 말단 공무원을 하던 외삼촌이 정치투쟁으로 실직한 후 그 기간에 늘 집에서 중공의 죄악을 고소해 저는 중공의 진상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QQ그룹에서 네티즌들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그들은 저를 믿지 않고 도리어 사이버 경찰을 불러 저를 중점인물로 주시했습니다. 저는 있으나 마나 한 단적(團籍)을 보류하기 보다는 스스로 나서서 중국공산당과 선을 긋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광둥 산웨이(汕尾)시 출신 리저우셴은 “제가 선전에서 직장을 구할 때 공산당이 부동산 거품을 이용해 중국인의 피땀 흘려 번 돈을 짜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이 몇 년 동안 중국의 암흑세계와 공산당 통치구역의 암흑면을 깊이 있게 보아 중국공산당에 대해 완전히 신뢰감을 잃었습니다. 저는 샤오캉(小康, 모든 국민이 편안하고 풍족한 생활을 누림) 사회가 그저 미혼탕[迷魂湯, 불교나 미신에서, 사람이 죽어 저승에 가면, 영혼의 본성을 잃게 하는 탕약을 먹인다고 함]이고, 저처럼 진정으로 일하는 사람은 평생을 충분히 먹고 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하여 밝은 미래가 있는 사람이 될 것을 성명합니다.”라고 말했다.
산둥 지난 출신 처유위안은 “제가 군에 있을 때 2만 위안(한화 약 345만원)의 돈을 써서 가입한 사악한 당 조직과 그 부속의 단대 조직에서 탈퇴할 것을 성명합니다.”라고 말했다.
TV방송국 기자의 감회
가명이 ‘양심’인 TV방송국 퇴직 기자가 말했다. “오늘 몇 년 전에 같은 병실에 있었던 환자를 만났는데 신체가 곧고, 얼굴에 생기가 돌아 저는 의아하였습니다. 예전에 허리 디스크가 튀어나와 허리를 굽히고 다녔던 그와 완전 딴 사람 같았어요. 그는 파룬궁을 수련하여 심신이 건강해졌다고 하면서 파룬궁 수련은 살생도 하지 못하게 하고 자살은 더욱 안 된다고 했습니다. 풀뿌리조차 없는 톈안먼 광장에 경찰이 사전에 소화기를 준비한 것은 가짜 자작극으로써 터무니없는 거짓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저에게 ‘6.4’때 우리 방송국의 한 동료 남동생이 살해당했던 지난 일을 연상시킵니다. 구매담당직원이었던 그의 남동생은 ‘6.4’ 새벽에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톈안먼 남쪽 도로에서 맞아 죽었습니다. 그는 베이징에서 시체를 확인하고 돌아와서, 우리 방송국에 와서 그의 남동생 시체는 텐안먼 근처의 방공시설에서 찾았다고 했습니다. 안에는 신원을 알 수 없는 시체가 너무 많아 몇 시간을 찾아서야 겨우 그의 남동생 시체를 찾았다고 했습니다. 안에는 또 많은 의사들이 눈물을 흘리며 부상자를 응급 처지하고 있었는데 부상자들의 신음 소리와 고함 소리가 간간이 들려와 참혹하여 차마 볼 수가 없었다고 했습니다. 이것은 내 마음속에 지워지지 않는 상처이고 국민과 조국의 슬픔입니다.”라고 말했다.
민간에서 전해지는 신원롄보(新聞聯播, 중국 CCTV의 메인 뉴스프로그램) 뉴스는 온통 헛소리뿐이고, 인민일보와 지방언론도 모두 헛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내가 기자를 할 때에도 온통 헛소리를 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늘 거짓말로 자국민을 속이고 폭정을 감추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너무나 많은 인간적 비극을 만들어 사악함이 극에 달했습니다. 저는 성명을 통해 중국공산당의 단대(團隊)조직에서 탈퇴하겠습니다. 저의 양심은 악당과 원래 같은 부류가 아닙니다.
현재 갈수록 많은 중국인은 진상을 명백히 알고, 심지어 많은 고위공무원들이 ‘삼퇴’를 선택했습니다. 당령이 60년인 92세의 허베이성 퇴직간부 리궈민이 말한 것처럼 이 공산당 악마 사교조직에서 탈퇴하고 깨끗이 살아가야 합니다.”
원문발표: 2019년 5월 22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5/22/3876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