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탕언(唐恩)
[밍후이왕] 또다시 연말을 맞이하여 최근 세계 각지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연이어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고 있다. 수련생들로부터 나오는 감사와 복을 받은 사람의 감격을 정교한 축하 카드, 축사, 동영상 및 플래시 그림 등의 형식을 통해 눈송이처럼 명혜망으로 보내져 리훙쯔 선생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올렸다.
이들 파룬궁 수련생들은 다양한 국가와 서로 다른 소수 민족에서 왔으며, 사회의 각 계층에 골고루 퍼져 있다. 직접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을 체험한 후 심성도덕이 향상되고, 몸이 건강해지고, 가정의 평안하고 행복한 느낌을 받았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는 그들의 공통된 마음의 소리였다.
26년전, 리훙쯔(李洪志) 선생님은 중국 창춘(長春)에서 파룬따파를 세상에 널리 전했다. 진선인(眞善忍)의 법리로 오랫동안 잊어버렸던 사람들의 불성을 열었고, 사람들에게 마음을 닦고 선을 지향하여, 반본귀진(返本歸真)하는 한 갈래의 수련의 길을 명확히 알려주었다. 사람이 사람에게 전하고,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것만으로 파룬따파는 전 중국에 널리 퍼졌으며, 더 나아가 100여개 국가와 지역으로 널리 전해졌다. ‘전법륜’ 한 권의 책은 이미 40종의 문자로 번역되었고, 진리의 빛은 선을 향한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을 밝게 비추고 있다.
19년에 걸친 중국공산당의 소멸성 박해 하에 파룬궁 수련생들은 비록 여러 번 마난을 겪었지만 여전히 올바른 믿음을 굳게 지키며, 진상을 확실하게 알렸고, 거짓말을 분명하게 밝혀 양심을 불러일으켰다. 아울러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할 수 있는 소중한 기연을 가져다주어 갈수록 더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이 수련의 길로 들어와 반(反)박해의 행렬에 참여하도록 했다.
많은 사람들이 바로 약을 많이 먹던 데로부터 병이 없는 몸으로 변하여 홀가분하게 온몸이 가벼워졌으며, 더욱이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식구가 혜택을 보았다. 파룬따파(法輪大法)가 그들에게 참신한 생명을 주었으므로 매번 새해나 선생님의 생일(즉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 다가오면 세계 각지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연이어 문안 또는 생일 축하 행사를 하고 있다. 중국 수련생들은 축하 카드와 축하 편지를 밍후이왕에 보내 리훙쯔 선생님에 대한 그들의 그리운 마음과 존경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은사의 자비로운 고도(苦度)에 감사를 드리고, 마음속으로부터 가장 진지한 경의와 감사의 뜻을 표현했다.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이들 파룬궁 수련생들은 개인 가족의 명의로 혹은 국가, 지역, 회사, 진상 알리기 팀, 법공부 팀을 대표하여 존경하는 사부님께 새해 문안인사를 올렸다.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는 소리는 전 세계 각지에 울려 퍼지고, 파룬궁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박해는 철저히 실패하였다. 그 어떤 거짓말과 폭력도 진선인에 대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확고한 신앙을 개변(改變)할 수 없으며, 진리가 세상에서 널리 알려지는 것을 더욱 가로막을 수 없다.
해마다 이 시기가 되면 중국대륙에서는 남방에서 북역으로, 도시에서 시골까지, 고령의 노인에서 앳된 어린아이까지, 여러 해 동안 수련을 한 노제자에서 법을 얻은 지 얼마 안 되는 신수련생까지, 군대, 사법, 문화교육, 금융 등과 기업, 사업 기관 등을 포함한 각 분야에서, 설령 가혹하고 위태로운 박해의 상황에 처해 있어도 수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은 여전히 중국공산당의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여 밍후이왕을 통해 사부님께 문안 인사를 올리고, 제도 받아 다시 태어난 은혜에 감사를 표현했다.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라고 외치는 목소리는 세계에 널리 전해진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기록하였을 뿐만 아니라 또 천지간(天地間)에 올바른 믿음이 영원히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해 보였다.
원문발표: 2018년 12월 31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시사반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12/31/3796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