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샹전(向眞)
[밍후이왕] 중국에서 ‘불량 백신’ 사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다. 이익을 위하든, 자기 자신을 보호하든 상당수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습관적으로 언제 위험요소가 나타날지 걱정하고 있다. 솔직히 말해 상부에 누설한 비밀을 타인이 알게 되면(중국공산당 통치하의 특유한 ‘고자질’ 체제) 자신의 앞날에 영향을 끼치게 된다.
이런 사람들은 무릇 당이 듣지 말라고 하면 듣지 않고 보지 말라고 하면 보지 않고 말하지 말라고 하면 말하지 않는다. 친지와 친구들 중에 중국공산당의 진상에 대해 말하고 시대의 폐단을 폭로하면 그와 거리를 둔다. 이런 사람들은 종종 이런 한 마디 말을 한다. “명철보신(明哲保身)”, 즉 총명하고 사리에 밝은 사람은 일을 잘 처리해 자기 몸을 보존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몸을 보존했는가? 수천수만 개의 ‘불량 백신’이 사회에 유통되어 자기 집 아이도 문제의 백신을 맞았을 때 ‘명철보신’한 사람이 있을까? 아이의 몸에 흐르는 혈액 속에 시시각각 위험 요소가 잠복해 있게 됐다.
왜 이런 상황이 나타나는가? 무릇 ‘명철보신’한 사람은 모두 가슴에 손을 얹고 자신에게 물어보라. 중국공산당의 떳떳하지 못한 온갖 악행에 대해 듣지도 묻지도 않고, 못 본 체했기에 그런 무법천지 사람들이 더욱더 대담해지게 됐다. 수년전 멜라민 분유 피해자들은 소송을 걸었다는 이유로 결국 억울하게 감옥살이를 하게 됐고 소송을 낸 변호사들은 면허가 취소됐다.
어린아이의 생명마저 냉담하게 외면하는 나라에서 그들이 신경 쓸 것이 무엇이 있는가? 또 무엇을 만들어내지 못하겠는가? 옛말에 ‘호독불식자(虎毒不食子)’란 말이 있다. 호랑이가 아무리 흉악해도 자기 새끼는 잡아먹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러나 오늘날 중국은 수천수만 아이들까지도 모두 가만두지 않았다.
이것은 일시적인 단순한 사건이 아니고 하나의 체계, 하나의 체제 근원에 문제가 생긴 것이다.
‘대기원시보’에서 추천한 신간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은 이렇게 상세하게 해석했다. “공산당은 미시적인 면에서 거시적인 면에 이르기까지 기만하지 않는 것이 없다. 인간이 내면 깊은 곳에서 추구하는 것에서부터 선악의 기준, 인간으로서 최소한 지켜야 할 것까지 기만하지 않는 것이 없다. 돈을 사기치고 감정을 농락하며, 가짜 담배와 술, 유해 쌀과 우유 등은 모두 공산당이 도덕성을 파괴한 후에 나타난 필연적인 결과다.”
도덕이 없으면 사람의 행위는 최저 기준이 없게 된다. 우리의 혈액 중에는 얼마나 많은 하수구 기름(地沟油), 쑤단홍(苏丹红, 발암물질인 붉은 색소), 가축 성장 촉진제가 흐르고 있는가? 다른 사람이 먹으면 우리도 따라 먹고 다른 사람이 먹고 괜찮으면 우리도 괜찮다고 하는데 과연 괜찮은가? 과거 20~30년 사이에 중국은 간암, 위암, 폐암이 이미 전 세계에서 가장 급속히 증가하는 나라로 됐는데 이것은 우연일까? 이웃 주민, 친척 친구, 집집마다 거의 모두 암에 걸린 사람이 있다. 이런 것은 모두 조사할 필요가 없고 데이터도 필요 없다. 사람마다 모두 느끼는 바가 있고 모두 분명히 알고 있다.
파룬궁 수련생이 전단지와 소책자를 당신에게 주면 당신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읽어보길 바란다. 이 모든 것은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가? 공산당의 진정한 모습은 무엇인가? 다시 한 번 ‘공산주의의 최종목적’ 중의 완벽한 논술을 보도록 하자. “공산 악령이 인간을 파괴하는 가장 잔인한 수법은 사람의 마음을 악하게 만드는 것이다. 공산당은 인간이 태어나 성장하고 죽음에 이르는 과정에서 모두 공산 악령의 필요에 따라 사람을 만들었다. 선악을 뒤바꿔 좋은 것을 나쁘다고 하고 나쁜 것을 좋은 것이라 했으며, 사람들에게 오랜 전통을 등지게 함은 물론 생활과 행위도 악령의 뜻에 맞도록 저속하게 만들었다. 악령은 사람들이 타락할수록 만족했기에 이를 지속했고 멈추지 않았다.”
공산악령의 최종목적은 인류를 영원히 되돌아올 수 없는 심연 속으로 밀어 넣어 인류의 도덕을 타락시키고, 양심을 잃어버리게 하며, 팽창하는 욕망을 부추기도록 하는데 있다! 최종 결과는 바로 마비된 사람들을 철저하게 파멸시켰다.
당신더러 삼퇴, 즉 탈당(退黨), 탈단(退團), 탈대(退隊)를 하라고 하는 것은 바로 이 우주 중의 가장 악독한 세력에서 벗어나도록 하는 것이고, 당신 마음속 깊은 곳에 선량한 종자를 심어주는 것이며, 하늘의 이치를 거슬러 오염된 혼탁한 세상에서 탈출해 천도(天道) 법칙의 귀로에 오르도록 하는 것이다!
현재 대기원 탈당 사이트에서 삼퇴 숫자는 이미 3억 1천만이 됐는데 그들은 모두 사실을 알고 난 후 이성적으로 선택한 것이다. ‘불량 백신’ 사건은 아마 하늘이 사악한 공산당의 추악한 몰골을 세인들에게 보여주도록 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만약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 ‘불량 백신’이 사람들에게 잊히게 되고 계속 ‘현실이 최고, 도덕은 바닥’이라는 마비된 생활을 하게 되면 그 다음은 불량 분유, 불량 백신만이 아닐 것이다. 하늘이 최소한의 도덕을 잃어버린 인간 세상을 어찌 제멋대로 부패해지게 놔두겠는가? 소중한 중국인이여, 아직도 무엇을 망설이고 있는가? 당단대(黨團隊)에서 탈퇴해 자신을 위해 밝은 미래를 선택하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18년 8월 1일
문장분류: 시사평론>시사반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8/1/371840.html